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워게이밍,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플레이 영상 공개 2013-05-08 19:57:06
tanks blitz)'의 게임 플레이 영상과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번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의 게임 플레이 영상과 개발자 인터뷰는 워게이밍이 매월 소개하는 영상 프로그램인 '워게이밍 tv뉴스'를 통해 공개되었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는 워게이밍 최초의 모바일 플랫폼 게임으로...
YG엔터, 3D 홀로그램 사업진출…"주가 갈 데까지 간다" 2013-05-08 07:33:06
아티스트의 홀로그램 영상 컨텐츠를 배급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에버랜드 내 홀로그램 상영관 사업에 대한 중국인, 일본인 등 방한객과 국내 팬의 긍정적인 평가가 있을 경우 와이지엔터는 일본, 중국, 동남아 등으로 홀로그램 사업을 확장할 전망이라는 것.또 와이지엔터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영상 컨텐츠 외에 국내...
신보라-김기리, '매직팡 for Kakao' 모델로 나선다! 2013-05-06 11:47:58
게임 플랫폼에 적용되어 지인과 실시간으로 즐기는 1:1대전 혹은 매직팡 유저와 랜덤 1:1대전 모드가 모두 가능하다. '매직팡 for kakao'은 5월 7일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다. '매직팡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위드볼 for Kakao, 홍보모델은 배우 공형진 2013-05-04 00:41:00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위드볼 for kakao'는 안드로이드, ios 버전으로 5월 중 출시 예정이다. 한편, 공형진만의 코믹한 모습을 보여줄 '위드볼 for kakao'의 cf 영상은 출시와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카카오톡, 스마트폰게임 네이버 되나? 게임업계, 자고...
북미 1위 석권 '다크폴:언홀리워즈' 국내 상륙! 2013-04-30 14:05:59
높은 평가를 받으며 지난 24일(목)에는 밸브의 세계 최대 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스팀(http://store.steampowered.com)'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에 오픈되는 '다크폴:언홀리워즈'의 티저 사이트에서는 트레일러 영상을 비롯해 게임 시스템 및 직업 소개 영상 10종이 공개된다. 또, 배경 시나리오 및...
KT-시스코, `클라우드 비디오 협업 솔루션`제공 2013-04-23 10:52:11
통해 시스코는 다양한 단말의 영상을 중계하는 교환 플랫폼을 구축하고 KT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단말 공급부터 네트워크 유지보수에 이르기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회의실 형태의 구축형 서비스, 데스크형 영상회의 시스템을 임대해 월 사용료를 지불하는 월정액형 서비스 등이 있으며 이...
인크로스, 토종 동영상 광고 플랫폼 '다윈' 런칭 2013-04-22 16:57:49
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인 '다윈(dawin)'을 런칭했다고 22일 밝혔다. 다윈은 동영상 전문 4대 매체에 동영상 광고 인벤토리를 활용해서 cpv(cost per view) 단가 방식으로 진행되는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이다. 구글의 동영상 광고 플랫폼인 '트루뷰'와 비슷한 형태의 토종 동영상 광고 플랫폼인 셈....
크리티카, 텐센트 2013 주력 라인업 '기대 만발' 2013-04-19 17:14:55
중인 '애니메이션 플랫폼'을 통해 향후 '크리티카'의 초액션을 잘 살린 개성 있고, 멋진 애니메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올엠의 이종명 대표는 '한국 오픈 직후,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게임 서비스를 할 것'이라며 '계속해서 이러한...
<증권사 추천종목> 우리투자證(*신규종목) 2013-04-18 07:25:11
등 메신저플랫폼을 통해 출시되며 기대감 제고. 2013년 매출액 가이던스 1천억원 중 메신저플랫폼 매출기여를 약 70억원 수준만 반영하고 있는데, 최근 LINE/카카오톡의 상위권 게임매출액이 월평균 수십억원에서 수백억원에 이르고 있다는 점도 긍정적. ▲삼성전자[005930]- 지난 2년간의 설비투자 축소와 스마트...
KT, 음악·영상·교육 콘텐츠서 게임사업까지…가상재화 시장의 '큰 손'으로 변신 박차 2013-04-15 15:29:07
‘스마트 러닝 플랫폼’을 개발했다. 학습자가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를 이용해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원하는 학습 내용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t이노에듀는 올해 1분기 kt&g, 풀무원, cj그룹, 현대백화점그룹, 삼천리 등 10여개 기업에 이 플랫폼을 활용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약을 맺었다. kt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