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넷마블 '다함께차차차'로 화려한 '게임명가' 부활 2013-01-11 07:59:48
5개의 게임이 올라있다. 지난해 출시한 39카오스베인39의 경우 8개월이 지났지만 지금도 월 5억~6억의 매출을 상회하며 인기가 식지않고 있다. cj e&m 넷마블 관계자는 39그동안 모바일 사업에 대해 공개적으로 공표를 하지 않았다. 하지만 요즘 밤을 새우며 업데이트에 한창인 39다함께 차차차39 등의...
[CES 2013] 윤부근 삼성CE부문 사장 "도움된다면 언제든 M&A" 2013-01-10 17:10:29
tv에 대해 “왜 중국산 패널을 썼는지 궁금해하는데 중국 tv 시장이 가장 크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또 “110인치 tv 무게가 200㎏이 넘어 운반의 편의성을 고려해 중국 업체와 손을 잡았다”고 덧붙였다. 라스베이거스=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롯데 에비뉴엘 시계 '막강 라인업' 2013-01-10 16:59:32
39최상급 명품39 바쉐론콘스탄틴·블랑팡 단독매장 중국인·예물 겨냥 개편 ‘강북의 시계 메카’로 꼽히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이 올봄에 2층 시계전문관을 전면 개편한다. 프리미엄급으로 꼽히는 하이엔드 시계로는 바쉐론콘스탄틴과 브레게, 블랑팡을 전면에 내세우고 대중적인 매스티지 브랜드로는 iwc, 오메가를...
[BIZ Insight] 위기에 강한 현대차,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질주 2013-01-10 15:35:04
최대 25.5%(3만2000~3만6000달러) 높게 책정했다. 품질 경쟁력이 다른 차종에 뒤지지 않는 이상 가격을 제대로 받겠다는 전략이다. 신규 모델도 속속 출시한다. 올해 대형 suv(프로젝트명 nc), 아반떼 쿠페, 제네시스 후속 모델 등을 잇달아 선보일 예정이다. 이태명 기자 chihiro@hankyung.com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정몽구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품질 높이고 내실 다져 브랜드 혁신…'엔低 효과' 일본차 꺾겠다" 2013-01-10 15:30:40
경기 침체는 39기회39…브랜드가치 한단계 올릴 것키워드는39품질과 내실39 딜러 양성 판매네트워크 강화…주요 생산거점 부품공급 확충 “우리가 살 길은 해외 시장 개척밖에 없다.” (2012년 12월10일 해외 법인장 회의) “최악의 상황을 고려해 전략을 짜라.” (2012년 12월24일 그룹 계열사 사장단 회의)정몽구...
인도 경차 'i10' · 러 '쏠라리스' 열풍…브라질선 'HB20' 삼바춤 2013-01-10 15:30:33
39이온39도 잘나가 랑동, 준중형 세그먼트 8위…쏠라리스, 추위에 강한차 정평 현대자동차는 미국, 중국, 유럽, 인도, 브라질 등 전 세계 주요 지역에 생산거점을 갖추고 현지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춘 전략차종들을 생산하고 있다. 현지 고객들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기능을 반영해 개발한 전략차종들로 지역별 점유율을...
작년 완성차 수출 316만대 '사상 최대' 2013-01-10 14:37:02
각각 감소했다.내수는 141만857대로 전년(147만대) 대비 4.3% 감소했다. 경제성장률 하향과 소비심리 위축, 가계부채 부담 등이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하지만 4분기에는 개별소비세 인하 효과로 소폭 회복세를 보였다.지난해 완성차 총 생산대수 중 수출 비중은 63.7%, 내수는 36.3%를 각각 기록했다.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삼성그룹, 국내기업 최초 페이스북 팬 100만명 돌파 2013-01-10 10:50:05
39따뜻해유(油)39 캠페인을 펼쳤다. 이를 통해 4일만에 4700만원이 모여 기금을 조성했고 전국의 10개 공부방에 연료비와 방한제품을 지원했다.지난해 여름에는 무더위에 고생하는 독거노인을 위해 39쿨한 나눔39 캠페인을 진행했다. 1만7000여명의 참여로 133대의 선풍기를 전달했다.오프라인 모임도 정기로 열리고...
삼성그룹 페이스북, 국내기업 최초 팬 100만명 돌파 2013-01-10 10:34:44
위해 39쿨한 나눔39 캠페인을 진행했고 1만7천여명의 참여로 133대의 선풍기를 전달했다. 삼성의 소셜미디어 활동은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계속 진행되고 있다. 삼성그룹 토크콘서트 39열정樂서39의 강연 등이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실시간으로 전해졌고, 소셜미디어 친구와 멘토간의 질문과 답변이...
진념 "난 군번 지난 사람…지역적 총리선택 옳지않다"(종합) 2013-01-10 10:06:52
대한 기대, 갈등과 분열을 넘는 39대통합39을 염원하는 국민의 선택이었다"고 평가했다. 그는 "공정ㆍ규율의 시장 경제로 39질서 자본주의39를 확립해야 한다"며 "대기업은 세계 경쟁 업종에 집중하고 경쟁질서를 준수해야 하며 정부는 공정 경쟁의 규칙을 만들고 감시하는 조정자의 역할을 해야 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