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 예당 자회사 3903만株 '분실 미스터리' 2013-06-12 17:39:03
기준으로 512억원 규모다. 코스닥상장본부는 이에 따라 이날부터 예당컴퍼니의 주권매매거래를 무기한 정지하기로 했다. 변 회장은 지난 4일 오전 서울 서초동 예당엔터테인먼트 사무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예당 측은 사인에 대해 자살이 아닌 과로사라고 밝혔지만 경찰 수사결과 자살로 판명됐다. 대표의 자살과...
‘못난이 주의보’ 두자릿수 시청률 또 경신! ‘오로라 공주’와 0.3%p차 2013-06-12 16:51:56
‘못난이 주의보’(극본 정지우, 연출 신윤섭, 제작 (주)신영이엔씨) 17회는 AGB닐슨코리아의 전국시청률 기준으로 시청률 10%를 기록하며 경쟁작 ‘오로라 공주’를 0.3%포인트 누르고 상승세 무드를 이어갔다. ‘못난이주의보’ 이날 방송에서 나도희(강소라)는 취중에 꽁 꽁 숨겨둔 자신의 마음을 털어 놓았다. 자신의...
일본프로야구, 홈런 왜 이렇게 늘었나 했더니.. 2013-06-12 09:43:49
밑도는 0.408짜리 공도 제작됐다.실험 결과 타자가 공을 쳤을 때 기존 공보다 3m가량 덜 날아가는 것으로 나타나 통일구는 '날지 않는 공'으로 불렸다.통일구의 도입으로 타자들은 힘을 잃고 투수가 득세하는 현상이 2년 연속 발생했다.일례로 지난해 일본 12개 구단 중 7개 팀이 평균자책점 2점대를 기록했다. 대신...
아파트 분양, 3탄까지 흥행하는 송도 단지 있다던데? 2013-06-11 15:27:24
한다. 최근에는 이미 속편을 예정해놓고 영화를 제작하기도 한다. 그만큰 스케일이나 이야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아파트에도 이 같이 예정된 속편이 있다. 포스코건설이 분양하는 '송도 더샵 그린워크'가 대표적이다. 11일 금융경제원에 따르면 포스코건설이 분양한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가 청약 접...
다이어트의 계절 여름 ‘운도녀’를 위한 잇 아이템은? 2013-06-11 15:20:03
나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운데 지퍼를 기준으로 상하로 분리되어 상단에는 기본적인 소지품을, 하단에는 운동화를 넣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운도녀’들에게 빼 놓을 수 없는 아이템 런닝화는 초경량에 쿠셔닝까지 놓치지 않아 편리한 착화가 가능한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엘레쎄의 알리는 약 150g의 초경량...
[시원한 여름나기] cool한 여름상품…더위야 물렀거라 ! 2013-06-10 15:35:00
있는 비빔면 시장에서는 선두 업체인 팔도(ac닐슨 기준 2012년 말 점유율 61.0%)가 외형 확대를 본격화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농심(16.2%)과 오뚜기(12.7%)가 마케팅을 강화하며 ‘도전장’을 내밀었다. 팔도는 동원f&b와 손잡고 양사의 대표제품인 비빔면과 참치로 만든 ‘참치 비빔면’을 소개하는 tv 광고를 제작하는...
[시원한 여름나기] 오비·하이트맥주 '저칼로리·깔끔한 맛'…여름 酒黨을 잡아라 2013-06-10 15:30:11
로고가 새겨진 맥주도 제작, 판매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의 다른 맥주 브랜드 ‘맥스’는 여름 한정판 ‘맥스스페셜호프’를 선보일 계획이다. 2009년부터 매년 출시된 맥스스페셜호프는 유럽 호주 뉴질랜드 아프리카 등 매년 새로운 지역의 우수한 호프를 엄선해 제작, 출시되고 있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은밀하게 위대하게’ 300만 돌파, 개봉 5일만에… ‘꽃간첩의 힘?’ 2013-06-09 20:02:30
‘은밀하게 위대하게’(감독 장철수, 제작 mcmc)가 개봉 5일째 300만을 돌파했다. 6월9일 오전 10시 ‘은밀하게 위대하게’ 투자배급사인 쇼박스주식회사 미디어플렉스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개봉 5일째인 9일 오전 300만 관객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 8일 전국 1341개 상영관에서 82만522명을 추가해 개봉 4일...
현대차, ‘2014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출시 2013-06-09 18:33:50
장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이 밖에도 현대차는 최근 ▲자동차 광고의 전형적인 틀에서 벗어나 비오는 날 느끼는 선루프의 색다른 매력에 대해 이야기하는 ‘쏘나타 감성 광고’ 제작 ▲청각 장애인들이 음악을 느낄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쏘나타 터처블 뮤직시트’를 전국 농아학교에 기증하는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은밀하게 위대하게’ 200만 돌파, 72시간만에 ‘흥행 돌풍’ 2013-06-09 11:03:36
‘은밀하게 위대하게’(감독 장철수, 제작 mcmc)가 누적관객수 2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6월9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8일 일일관객수 82만 522명, 누적관객수 277만 5616명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은밀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