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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국 '금융상품 갱신' 전화 영업 허용(종합2보) 2014-01-27 14:33:05
영업은 가능해 당분간 텔레마케팅 인력을 이 분야에 집중적으로 투입할 것으로 보인다. 나머지 인력은 재교육시키거나 기존 자료를 재정비하는 데 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비대면 대출 권유 및 영업 금지로 영향을 받는 대출 모집인과 보험설계사,텔레마케터만 10만여명에 달한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당국 '금융상품 갱신' 전화 영업 허용(종합) 2014-01-27 13:58:29
영업은 가능해 당분간 텔레마케팅 인력을 이 분야에 집중적으로 투입할 것으로 보인다. 나머지 인력은 재교육시키거나 기존 자료를 재정비하는 데 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비대면 대출 권유 및 영업 금지로 영향을 받는 대출 모집인과 보험설계사,텔레마케터만 10만여명에 달한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녹십자, 일동제약 지주사전환 '태클' 2014-01-24 22:31:30
있다. 녹십자가 1년 연구개발비에 맞먹는 700억원을 투입해 일동제약 지분을 사들인 것은 궁극적으로 m&a를 염두에 둔 포석이라는 얘기다. 지난해 매출 3600억원 규모의 일동제약은 일반의약품과 전문의약품 비율이 3 대 7인 안정적인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고, 영업인력도 녹십자(500명)보다 많은 700명을 확보하고 있다....
윤상직 장관, UAE 에너지·자원협력 외교활동 2014-01-24 16:59:00
자격을 갖춘 경험인력이 적기에 투입될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스와이디 아부다비석유공사 총재를 만난 자리에서는 한-UAE 석유·가스 협력 MOU에서 합의한 사업들이 정상적으로 추진되고 있음을 높이 평가했으며 수하일 UAE에너지부 장관 면담에서 원유 공동비축, 아부다비 3개 광구 개발 등...
<'정보유출' 닷새째…일부 창구는 여진 이어져> 2014-01-24 11:30:27
고객이몰렸다. 인력 투입을 늘렸다고 하지만, 고객센터 전화 연결도 아직 원활하지 못한상황이다. 국민은행 서여의도영업부는 이날 오전 대체로 한산했다. 은행 창구의 대형 화면에는 '현재 고객 대기시간이 다소 길어지고 있습니다. 모든 직원이 최선을 다해 신속히 처리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라는...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착수(종합3보) 2014-01-23 09:44:23
카드사에는 금융당국 인력을 24시간 배치해 카드 재발급 지연 등 고객 민원을 실시간 해결해주기로 했다. 국민은행, 농협은행,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 등 정보 유출 금융사는 고객 민원이 평상시 수준으로 줄어들 때까지 평일 영업시간을 연장하고 주말 영업을계속하기로 했다. 결제내역 문자서비스 무료...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돌입(종합2보) 2014-01-23 09:20:49
카드사에는 금융당국 인력을 24시간 배치해 카드 재발급 지연 등 고객 민원을 실시간 해결해주기로 했다. 국민은행, 농협은행,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 등 정보 유출 금융사는 고객 민원이 평상시 수준으로 줄어들 때까지 평일 영업시간을 연장하고 주말 영업을계속하기로 했다. 23일 금융권에 따르면...
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종합) 2014-01-23 07:38:59
카드사에는 금융당국 인력을 24시간 배치해 카드 재발급 지연 등 고객 민원을 실시간 해결해주기로 했다. 국민은행, 농협은행,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 등 정보 유출 금융사는 고객 민원이 평상시 수준으로 줄어들 때까지 평일 영업시간을 연장하고 주말 영업을계속하기로 했다. 23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융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 2014-01-23 06:10:26
체제에 돌입했다. 정보 유출 카드사에는 금융당국 인력을 24시간 배치해 카드 재발급 지연 등 고객 민원을 실시간 해결해주기로 했다. 국민은행, 농협은행, 국민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 등 정보 유출 금융사는 고객 민원이 평상시 수준으로 줄어들 때까지 평일 영업시간을 연장하고 주말 영업을 계속하기로 했다. 2...
금융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 2014-01-23 06:02:11
롯데카드, 농협카드에는 18명의 금감원 직원이 투입돼 카드사들이 약속한 결제내역 확인문자 무료 서비스와 카드 재발급, 콜센터 대응 등을 제대로 이행하는지 직접 점검하게 된다. 자동응답전화(ARS), 홈페이지 정상 운영 여부, 콜센터 정상 연결 여부, 영업점창구 고객 응대 동향도 실시간으로 점검해 현장 지도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