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우성, 피부 미인에 '홀딱' 반해… 2013-01-31 10:39:39
달리는 여성에게 차갑게 이별을 고하다가 '이너비 리액티브 콜라겐'을 섭취하고 4주 만에 피부 미인으로 나타난 여성에게 반하는 컨셉이다. 정우성은 촬영 내내 '차도남'과 '댄디남' 두 가지 상반된 표정과 포즈를 연출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스타일리시한 톰포드 네이비 수트를 모델 못지 않게...
"코스피, 2월초까지 보수적..변동성에 대비" 2013-01-31 10:33:32
수준이 예상치를 점차 맞추지 못하고 있다. 달리 이야기하면 눈높이가 높아져 있기 때문에 경제지표를 바라보는 눈높이 조절도 함께 이루어져야 하므로 실적을 확인하고자 하는 관망세, 경제지표의 눈높이를 조정하는 과정이 2월 초중반까지 이어져야 한다. 이 과정에서 시장이 1900선까지 조정을 받게 되면 그 이후에는 다...
[기자체험기] 마법의 한 방울 ‘에뮤테라’ 체험기 2013-01-31 10:10:02
경험이었다. 식물성오일과 달리 특유의 냄새는 있지만 첨가물을 최소한으로 배제했다는 데 오히려 높은 점수를 줬다. 호주 정부 관할 식약청에서 인증한 천연 오일이라는 점도 눈길이 가는 부분. 깐깐한 멸균과정을 거친 제품으로 안전한 화장품, 특히 아기를 위한 화장품을 찾는 엄마들에게 권해주고 싶은 오일이다....
바나나우유-밀키스는 한류스타...수출 2억달러 돌파 2013-01-31 09:59:07
러시아에서는 수출액의 절반 이상을 롯데칠성음료 `밀키스`가 차지한다. 우유와 탄산을 섞은 독특한 맛이 러시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단일제품을 파는 국내와 달리 메론맛, 망고맛, 파인애플맛 등 10가지 제품을 개발해 판매한 현지화 전략도 먹혀들었다. aT 관계자는 "국내 음료업체들의 부단한 시장 공략과...
이요원ㆍ유이ㆍ김소연… 사극 속 여배우들의 ‘예쁜 이마’가 부러워? 2013-01-31 09:41:06
자리하고 있다. 일반 드라마에서와는 달리 사극 속 여배우들의 헤어스타일은 앞머리 없이 이마를 드러낸 올백스타일이다. 앞서 사극을 통해 인기를 얻었던 이영애, 고현정, 한효주는 물론 이요원(마의), 유이(전우치), 김소연(대풍수)까지 모두 예쁜 이마가 돋보이는 여배우들임에 틀림없다. 얼굴의 1/3을 차지하는 이마는...
지식산업센터, 구로에서 경기도로 떠나는 까닭은? 2013-01-31 09:09:22
늘고 있다. 심리적 거리감과 달리 외곽 순환도로, 고속도로 등의 연계성이 높아지면서 접근성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분양가도 서울 보다 크게는 3.3㎡당 절반 수준이상인 200만~500만원대로 분양받을 수 있다. 또 택지지구내 상주인구와 인접 택지지구를 통한 인력수급도 용이하다. 여기에 10만㎡가 넘는 대규모...
증권업계 "美 4분기 GDP 부진에도 내용은 오히려 개선" 2013-01-31 09:00:09
"미국 4분기 gdp가 예상과는 달리 감소하는 쇼크로 나타났다"면서 "완만한 자생력 회복이 지속되는 가운데 제조업 중심의 설비투자 증가와 주택시장 정상화 등으로 자본스톡이 확대될 것으로 보여 선순환 흐름이 점차 강화될 것"이라고 내다봤다.민간 부문의 튼튼한 회복세에도 불구하고 미국 성장률이 마이너스를 기록한...
혼란기에는 인구 동태의 새로운 현실을 파악하라 2013-01-31 08:57:11
스팬(time span), 즉 시간 범위를 갖는 것과는 달리 전통적인 인구 변화는 40~50년 만에 일어난다. 그러나 20세기 후반에 접어들며 인구 변동의 시간 범위에 돌연변이가 나타났다. 이제 인구 변동은 극도로 짧은 기간을 두고 일어나며, 과격하고 변덕스럽고 모순된 양상을 띠게 되었다. 그런데도 다른 무엇보다도 더 예측이...
[하얀달의 성공 스토리②] 트렌드에 맞는 자체상품으로 차별화하라! 2013-01-31 08:56:02
속도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하얀달의 성공전략을 집중 조명했다. 지난 기사인 1부 틈새시장 공략편에서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니치마켓을 겨냥한 하얀달의 성공 전략을 살펴봤다. 이번 2부에서는 하얀달의 트렌드에 맞춘 상품 기획력과 관련된 성공 핵심 전략에 대해 살펴봤다. 성공 전략2. 자체 상품 기획력 강화...
'영업정지' 들어간 SKT, 희귀폰으로 고객잡기 총력 2013-01-31 08:54:05
무채색에 가까운 기존 스마트폰과 달리 젊은 고객의 기호에 맞는 개성 있는 색상도 눈에 띈다. 크리스탈 화이트, 스틸 그레이, 페스티벌 오렌지 등 세 종류 색상이 순차 출시된다. 특히 페스티벌 오렌지 색상은 갤럭시 s3가넷레드 이후 두번째로 sk텔레콤의 컬러마케팅이 적용됐다.출고가는 79만7500원(vat포함)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