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모터쇼, 인터넷으로 본다"…한국GM, 쉐보레 영상 생중계 2013-03-27 11:39:01
및 개발자 인터뷰, 아베오·크루즈 터보 쇼카 소개 등 다양한 전시 콘텐츠를 볼 수 있다. 전문 리포터가 진행하는 쉐보레 전시관 투어를 통해 현장감을 극대회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한국gm은 28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다음달 7일까지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서울모터쇼에 총 3000㎡ 규모의 쉐보레...
'벤처정신' 살린 NHN…캠프모바일서 내놓은 첫 작품은? 2013-03-27 07:59:00
1인 개발자 장도훈 씨가 만든 앱으로 유틸리티 분야 최장수 앱. 장 씨가 최근 캠프모바일에 합류하면서 도돌 브랜드를 활용하게 된 것이다.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적합한 브랜드명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국내 출시 이후 도돌런처를 글로벌 서비스로 만들 계획이기 때문. 도돌이란 브랜드명도 처음부터 글로벌을 지향해...
넥슨, 엔펀과 게임 공동사업 2013-03-26 17:13:49
‘2012 런던올림픽’ 등 스포츠 게임을 만들었던 개발자들이 포진해 있다. 올해 약 7개의 모바일게임을 새로 낼 계획이다.임근호 기자 eigen@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S&F 경영학] 잡스·이건희 없는 노키아 '관료주의 덫'에 걸리다 2013-03-26 17:06:42
앱 개발자들은 복잡한 심비안을 기피했고, 노키아는 앱의 다양성을 확보하는 데 실패했다. 효율성 중심의 분업화된 조직체계를 고집한 것도 패착이었다. 이 때문에 스마트폰 사업에서 하나의 대표적인 플래그십 제품을 만들어 시장의 이목을 끄는 데 실패했다. 대신 여러 제품을 연이어 출시했고 계속된 실패는 브랜드에...
넥슨, 모바일 게임 개발사 '엔펀(NFUN)' 투자 2013-03-26 12:02:43
유수의 개발자들이 다수 포진해 있으며, 연내 약 7개의 모바일 게임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넥슨, 1000개 pc방에 6개월간 요금 반값!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dc) 13' 세션 확정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헬로히어로, 확밀아-퍼즐앤드래곤 독주 막나? 2013-03-26 10:57:34
인기 온라인게임을 개발자로서 첫 모바일게임에서 대박을 터트린 핀콘 유충길 대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소셜 rpg 게임이 캐주얼 게임에 지친 유저들에게 단비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15주년 리니지] 기르타스 원정대 연대기 2013-03-25 15:52:50
1) 개발자 코멘트 년 라스타바드최종장 업데이트로, 지금까지 한번도 성공하지 못한 기르타스가 등장하며, 처음 도전해보는 레이드 형태로 각 서버의 모든 유저가 기르타스레이드를 위해 제각기 역할을 맡게 된다' 2) 공식 홈페이지:접속하라 1988 아지트 토크 3부: 리니지 핫이슈 영상 보러가기 *. 개발자의...
'넥슨 개발자 컨퍼런스(NDC) 13' 세션 확정 2013-03-25 10:21:54
노하우'라는 주제로 개발자들을 만난다. 문전리혜 아트디렉터는 '아티스트...그들과 대화하기'라는 강연을 통해 개발자와 아티스트간의 이해와 소통을 돕기 위한 방법에 대해 얘기한다. 전수환 교수도 '게임회사에서 예술하기'라는 주제로 게임기업의 직원들이 예술을 하는 의미와 예술경영에 대한 세계적인...
카드게임 하스스톤, "기존 블리자드 작품과 달라" 2013-03-24 13:50:39
야심작 하스스톤의 개발자 인터뷰가 진행되었다. ▲해밀턴 츄, 책임 프로듀서(왼쪽)-에릭 도즈, 수석 디자이너 ■'항상 커뮤니티 팬 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 카드 배틀 게임에 대한 관심으로 다양한 질문이 쏟아지는 가운데 첫 번째로 개발 과정에 대한 질문이 나왔다. '개발 기간은 수년이 걸렸다....
[핫이슈]헛갈리는 카드배틀 게임, 누구냐 넌? 2013-03-24 07:36:52
장르가 고정적이지 않고 유동적이기 때문이다. 개발자들 보편적 유저 확보를 위해 역시 융합 디자인을 추구하기 때문도 있지만 다양한 유저의 영향도 크다. '아이 러브 커피'의 경우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여자들도 직관적으로 할 수 있는 쉬운 게임 플레이는 캐주얼 게임으로도 볼 수 있다. 하지만 게임에 들어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