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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에너지, iOS용 '앤크린 앱(APP)' 신규 출시 2015-11-23 10:32:07
있는 서비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sk에너지는 기존 안드로이드 가입고객들을 대상으로 '홈커밍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앱을 설치한 고객 중 올 한해 동안 앱을 한번도 방문하지 않은 고객 대상이다. 이달 말까지 앱을 재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 스마트폰, 모바일...
[장익경 기자가 만난 세계의 건강한 한국인-23] ‘뉴욕 리샘 생명과학연구센터’의 나단 김(Nathan Kim) 대표 2015-11-20 13:08:17
하며 고객과 기업이 공동으로 만족할 때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 저의 생각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해외시장 진출도 리샘의 치료이념인 자기치유능력(항상성)을 필드에 적용하고 가능한 한 널리 보급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앞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리샘은 약물에 의존하지 않고 비수술적 치료로 회복 가능한...
우방건설산업 `우방 아이유쉘`, `2015 제6회 글로벌브랜드대상` 건설부분 수상 2015-11-20 10:00:00
한한국 원장은 브랜드 대상에 대한 인사말에서 "한국의 브랜드가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길 바라면서 다시 한 번 수상의 영광을 안은 기업체와 지자체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SM그룹 건설부분의 공동 브랜드인 `우방 아이유쉘`은 최근 3년간 전국에서 7000여세대를 성공적으로 분양했으며 올 하반기...
신형 아반떼 '고객 감성 가장 만족시킨 차' 선정 2015-11-20 08:36:23
아반떼가 고객감성을 가장 잘 고려해 디자인한 자동차로 인정받았다. 현대차는 한국감성과학회가 주관한 '제2회 한국감성과학대상' 시상식에서 신형아반떼가 감성제품의 자동차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한국감성과학대상은 한국감성과학회가 제품과 서비스 개발과정에 담겨 있는 감성을...
[2015 고객중심 경영혁신 콘퍼런스] 삼성화재, 소비자보호센터 확대…불편사항 최소화 2015-11-20 07:00:32
인력을 배치했다.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교육도 진행한다. 임직원과 리스크 컨설턴트(rc), 보상실무자를 대상으로 금융소비자 보호 및 고객중심경영에 대한 교육을 진행 중이다. 삼성화재는 지난해 소비자정책팀 산하에 고객만족 교육 전담 조직인 ‘서비스 아카데미’도 개설했다.소비자의 아이디어와 의견을...
한국가스기술공사,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 2015-11-19 11:43:00
품질향상·원가절감·생산성 향상 및 서비스 품질개선 등 지속적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경영성과를 거둔 기업을 대상으로 품질경쟁력 평가시스템에 따라 선정되는 것으로 지속적인 품질경영 활동을 지원받게 된다. 이번 수상은 품질경쟁력 향상을 위해 그동안 노력한 결과를 qcas(품질경쟁력 평가시스템)를 통해 전략 및...
2016년 이끌어갈 '고객만족 브랜드' 뽑는 소비자조사 29일까지 실시 2015-11-19 11:10:12
한국소비자포럼(대표 전재호)은 2016년 한 해를 이끌어갈 고객만족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는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소비자조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오늘부터 29일까지 acsi(미국소비자만족지수) 모델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전국 소비자조사를 진행해 부문별 최고 지수를 획득한 1위...
[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삼성생명, 보험금 지급 전용 콜센터 개설 2015-11-18 18:31:28
보험금 지급 절차를 고객 중심으로 바꾼 ‘고객사랑 지급서비스’를 운영한다. 2012년부터 보험금 지급 전용 콜센터(1577-4118)를 개설하고, 사고 보험금을 안내하기 위한 전문 상담직원을 배치해 상담 및 접수 단계에서부터 소비자 편의를 고려했다.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연금수령 고객을 대상으로...
[콜센터도 혁신…1위 기업들] 롯데백화점, 쇼핑 현장 중계하듯 생생한 안내 2015-11-18 18:28:08
‘콜백 서비스’ ‘문자안내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문의를 끝까지 책임진다.롯데백화점은 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담원의 역량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서비스 강사와 품질관리 전문 인력을 동원해 상담원에게 소비자 만족(cs), 발음 교정, 응대 절차 등을 가르친...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현대백화점, 모두투어, 전자랜드 2015-11-17 14:07:00
맞춘 경영개선 활동을 위한 주요 데이터로 삼는다.또한 고객 관점에서 쇼핑환경 개선에 힘쓰며 ‘서비스’ 이미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업계 최초 도입한 ‘빨간모자’ 서비스는 빨간 모자를 쓴 직원들이 식품 매장에 상주하며 고객의 무거운 짐을 주차장과 정류장까지 운반해준다. 이외에도 수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