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3-11 18:21:52
만다리나덕 백팩, 아웃백 외식 상품권, 에이핑크 사인CD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것입니다. `럭키 태그` 이벤트를 SNS에 소문 내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이벤트를 소문 낸 SNS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90명에게 던킨도너츠 먼치킨과 스쿨룩스 캘린더가 경품으로 증정됩니다. 이벤트...
대신증권, 롯데푸드 목표주가가 31% 올려 2014-03-11 08:25:43
둔화가 마무리되고 신규거래처 추가, 비식용유지 품목 개발로 올해 완만하게나마 이익개선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빙과 부문은 지난해 4분기 대리점 통폐합과 장려금 조정 등으로 효율성이높아져 수익성을 회복할 것"이라며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는 2010년 5월 이후 제품가 인상이 없었다는 점에서 빙과...
2월 소비자물가 작년比 1.0% 상승…4개월만에 최저(종합) 2014-03-04 08:33:01
문화(-0.9%), 교통(-0.2%)은 내렸다. 품목성질별로는 상품이 전년동월대비 0.9%, 전월대비 0.4% 각각 올랐다. 서비스도 전년동월대비 1.1%, 전월대비 0.1% 상승했다. 상품 중에는 지난해 같은 달과 비교해 농축수산물(-5.4%)의 하락폭이 컸다. 배추(-58.7%), 파(-43.4%), 고춧가루(-23.4%) 등 가격이 내려갔고...
[편의점 시장 '빅뱅' 인터뷰②]이기용 CU 상품본부장 "약국 등 융복합 편의점이 미래" 2014-02-18 13:05:00
소비할 수 있어야 한다. 외식과 내식의 중간 형태인 '중식'이 자리잡으면서 hmr(소규격 가정간편식) 구매가 크게 늘었다. 소포장 반찬류도 마찬가지다. 향후 상품 개발, 위생 등 선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기호를 맞추기 위한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된다."▶일본에 비해 국내 편의점 간편식 시장은...
유통업계 "바쁘다 바뻐"…올림픽·발렌타인데이 이어 신학기 대전 2014-02-13 14:47:22
롯데백화점 상품권 300만원을, 3등(10명)에게는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홈플러스는 이날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전국 139개 점포에서 대대적인 신학기 용품 대전을 진행한다. 가장 수요가 많은 문구류는 13일부터 대표 품목 최저가 기획전으로 준비, 캐릭터 스케치북(10권) 2900원, 캐릭터 색연필·사인펜(12색) 2000원 등에...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2-10 18:39:44
분야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은 `마스크팩`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올리브영 라이프스타일 체험센터에서 지난 한 해 동안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매출액 상위 100대 헬스&뷰티 제품을 분석한 결과 1위 품목은 `마스크팩`으로 100대 제품 전체 매출액의 35.2% 가까운 비중을 보였다고 하네요. 2위는 스킨, 로션 등...
[10일 증권사 추천종목]대상·종근당 등 2014-02-10 07:51:57
주력 품목인 고지혈증 치료제 '리피로우'와 항혈전제 '프리그렐'의 견조한 실적과 함께 신규 품목인 고혈압 치료제 '텔미누보'의 가세로 원외처방 조제약 성장 기조 유지. 당뇨병 치료제 '듀비에'가 조만간 출시 예정. 619원의 보험 약가를 받아 타사 대비 가격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전망)...
[Focus] '상품권의 경제학'…소비는 활성화되지만 물가는 어떨까 2014-02-07 16:40:11
품목도 달라진 것이다. 어느덧 80년 역사를 지닌 상품권은 연간 발행 규모가 10조원에 달하고 그 종류도 200여종이 넘는다. 시장 규모는 매년 30% 성장하는 추세다. 상품권은 소비를 활성화시키는 긍정적 효과가 있지만 일부에서는 급격히 증가하는 상품권 시장이 과소비를 조장하고 물가를 자극하지 않을까 우려한다. #연...
대상, 30년 만에 오뚜기 제치고 소스시장 1위 올라선 사연 2014-02-04 15:12:53
장류는 미원과 함께 대상을 먹여살리던 효자 품목이다. 대상의 전체 매출 중 절반 가까이가 장류와 미원을 통해 나온다. 2000년대 초반 1조원대까지 치솟았던 장류 시장은 지난해 기준 7000억원대까지 줄어든 상태다. 특히 대상의 고추장 매출은 몇 년째 1500억원대에서 머물고 있는 상황이다. 소비자들의 외식문화가...
신세계푸드, 간편가정식 브랜드 '요리공食' 론칭 2014-01-15 16:41:05
생산품목을 간편가정식으로 확장하고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방식으로 생산해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에 공급해 왔다.신세계푸드는 지난 10여년 동안 축적해온 간편가정식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본격적으로 식품제조사업을 확대하고 급식, 외식, 식품유통사업부문과의 시너지 창출을 통해 종합식품기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