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케이블·IPTV·위성채널 `동일규제`…국무회의 의결 2015-11-24 16:35:58
개념을 신설, `동일서비스 동일규제`의 규제 틀을 마련했습니다. 이에 따라 종합편성·보도전문 인터넷멀티미디어방송콘텐츠사업자(현재 별도 승인받은 해당 사업자는 없음)는 현행 방송법상 종합편성·보도전문 방송채널사용사업자로 통합되며 동일하게 소유규제가 적용됩니다. 이밖에 공지채널 운영, 회계분리 의무,...
네이버, '커넥트2015' 개최…연결에 'LIVE'가치 더해 2015-11-17 10:33:16
이와 더불어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에 새로운 가치와 재미를 주는 웹오리지널 동영상 창작과 유통 지원 계획에 대해서도 밝힐 예정이다.이어지는 쇼핑, 검색광고, 디자인 세션에서도 'live'의 가치를 더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전략과 기술적 역량이 소개된다.김상헌 대표는 구글, 페이스북, 알리바바,...
케이드라마씨티, 중곡제일시장과 업무제휴 체결 2015-11-16 09:01:01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음악방송 지원 및 월별 제철음식 캘린더를 모든 점포에 지원, 뉴스21을 통한 시장 내 이슈 기사화 등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통해 시장의 활성화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이 날 업무 제휴식에 참석한 케이드라마씨티 최명호 대표는...
NH투자 "카카오, 4분기 실적 개선…게임 매출 회복" 2015-11-13 08:13:31
"광고 성수기, 다음과 카카오의 광고주통합 노력으로 4분기 이후 실적은 개선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다음 달 인터넷 전문은행 인가 발표와 여러 실생활 기반 서비스 출시 예정 등으로 모바일 플랫폼을 장악한 카카오가 곧 공세를 시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indig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코리아센터닷컴, 'SNS 광고' 무료 관리 솔루션 서비스 개시 2015-11-11 16:12:05
코리아센터닷컴이 sns 광고 통합관리 솔루션 '페이스그라모(facegramo)'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페이스그라모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광고상품을 체계적으로 분석·제공하는 서비스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운영자라면 누구나 간단한 회원가입만으로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웅진씽크빅, 실적개선에 주가 재평가 기대…목표가↑"-HMC 2015-11-11 08:12:44
광고를 중단하면서 광고비를 대폭 절감한데다 강도 높은 구조조정(인력조정 및 부서통합)으로 인건비와 판관비 부담이 크게 완화됐다. 이에 수익성이 제고되고 재무구조 개선이 가능할 것이란 분석이다.여기에 지난 10월 초 북클럽 스터디(독서+학습+관리 패키지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유아과목에서 초등학생까지 타깃 연령...
[핫] 글로벌 게임시장 '페이스북' 성공사례 여기 있다! 2015-11-09 20:16:59
서비스를 성공적으로한 회사들의 m&a와 상장은 두드러지고 있다. 이미 ip를 한 더블유게임즈(11월 5일)와 역시 소셜카지노 강자 다다소프트를 인수한 파티게임즈와 전 한게임 대표 정욱 대표가 창업한 넵튠도 소셜카지노 업체 hnc게임즈 인수했다.박상현 페이스북 홍보총괄 부장은 "플랫폼이자 마케팅 툴로서의 페이스북...
SK플래닛, 맞춤형 광고 플랫폼 `시럽 애드 DMP` 출시 2015-11-05 09:12:59
기반으로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는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기존 모바일 타깃 광고가 성별과 연령 등의 단순 인구통계학적 데이터에 기반한 것인데 반해 시럽 애드 DMP의 경우, 사용자의 다양한 사용 행태를 복합적으로 고려한 것이 특징입니다. 홍성민 SK플래닛 사업부장은 "4,000만 스마트폰 시대를 맞이해...
[기업단신] 종합홍보디자인사 JHM, ‘독창적…’ 광고 기획 사업 강화 2015-10-31 12:01:49
광고주의 만족도를 높이고, 광고주 특성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JHM 홍보 관계자는 "국내 광고시장에서 JHM이 새 도약을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JHM은 고객사와 언론미디어, 토탈 디자인, 광고대행사가 균형을 이루는 구조로 무궁무진한 마케팅...
MMC 2016, '타겟 오디언스에 대한 이해'가 화두 2015-10-28 18:44:11
고객과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디지털과 오프라인 채널간 통합적 관점에서 채널별 목표를 명확히 설정하는 것에서 출발해야 한다"고 말했다.이어 버즈빌 권오수 이사는 "2016년 한국 모바일 광고 생태계는 '프로그래매틱', '비디오', '네이티브 광고' 세 가지 키워드가 중심이 될 것"이라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