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독도 마스크·마녀 공장 '불티'…중소브랜드 '제2의 전성기' 2018-06-19 15:40:09
올해 1월부터 5월말까지 화해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화장품 데이트를 바탕으로 분석했다.이번 시상에서는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쉬 멀티 플루이드'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이 각각 로션·에멀젼 부문과 크림·젤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라운드랩의 '독도 마스크'는...
경기관광공사, K-인플루언서 '써니다혜"와 인도네시아 공략 콘텐츠 제작 2018-06-18 15:04:50
플루언서 ‘써니다혜’와 공동으로 도의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인도네시아 공략에 나선다고 18일 발표했다. 써니다혜은 토종 한국인임에도 불구하고 허브아일랜드에서 허브와 아로마 체험을 하며 완벽한 인도네시아어로 소개해 관심을 끌었다. 그녀는 자신만의 색깔과 진정성이 담긴 콘텐츠를 제작하는 유튜버...
'라펠’ 대표 김화정, 보헤미안 휴양지룩으로 ‘시선 강탈’ 2018-06-18 12:01:43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글랜다마마, 샴공, 쏭쏭 등의 유명한 인플루언서들과 같이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제품을 소개, 공구(공동구매)를 진행하며 막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태유나 한경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김도균의 블록버스터 월드컵-4] "카르페 디엠"… 즐김의 공간 펜 페스트 2018-06-17 15:29:55
플루언스'는 말 그대로 월드컵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인물이나 이벤트를 활용하는 사람들이다. 주인공이 선수이기도 하지만 바로 축구를 아주 좋아하는 이들이기도 하다. 이들이 던지는 sns 메시지와 각종 활동들은 월드컵을 더욱 도시 지역의 참여로 이끌어 내는 가장 큰 도구가 된다. 그것도 모든 사람에게...
‘인플루언서’ 이혜연, ‘뷰티텐’ 화보 현장 공개...“우아한 카리스마” 2018-06-14 13:45:25
인플루언서로 정식 화보는 ‘뷰티텐(beauty10)’ 7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태유나 한경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40억 "이것"통해 벌었다는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한 개그맨 a씨? 2분기...
쥬얼리 디자이너 김소현, 딸과 함께 ‘여신 모녀 룩’ 완성 2018-06-14 13:42:36
인플루언서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태유나 한경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40억 "이것"통해 벌었다는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한 개그맨 a씨?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Hot Stock] 녹십자 2018-06-13 18:47:54
키웠다는 분석이다. 녹십자는 독감 백신 ‘지씨플루’를 세계에 수출하고 있다.[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40억 "이것"통해 벌었다는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한 개그맨 a씨?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PRNewswire] 엑솔라, 종합 솔루션 신규 서비스 출시 2018-06-13 13:12:34
및 인플루언서 프로그램을 관리하며,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브랜드화된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관리하며, 중앙집권화된 인터넷 점포에서 가상 및 물리적 상품을 판매하고, 로컬화된 원클릭 인증을 제공하며 콘텐츠 공급 비용과 속도의 균형을 맞춘다. 알렉산더 아가피토프 엑솔라 CEO 겸 창업자는 "가장 작은...
뷰티 인플루언서 스노우밤비X마드모아젤 르오브 슈퍼푸드샴푸, 오픈 당일 완판 기록! 2018-06-11 15:37:01
인플루언서인 스노우밤비 김지예 대표와 셀러인 마드모아젤을 통해 3일간 판매가 이루어졌으며 판매 일정이 채 끝나기도 전에 품절이 되는 상황이 벌어졌다. 오랜 시간 거듭 수정해서 탄생한 ‘르오브 슈퍼푸드샴푸’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생샴푸’ 또는 ‘린스가 필요 없는 샴푸’라는 애칭을 얻고 있으며 긍정적인...
스노우밤비, ‘로오브 슈퍼푸드샴푸’ 성공적인 론칭 2018-06-11 15:32:00
플루언서 스노우밤비가 출시한 ‘르오브 슈퍼푸드샴푸’가 오픈 당일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론칭에 나섰다. 스노우밤비는 2014년 1월부터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 기간 동안 본인 피부에 직접 테스트를 끝낸 후 좋은 제품을 선별하여 진정성 있는 전달력으로 제품을 소개해주는 신뢰받는 인풀루언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