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피, 글로벌 증시와 차별화‥외국인 수급은?" 2013-01-16 10:17:05
않았다. 대신 온라인 구인구직 사이트 링트인이 여기에 영향을 받았다. 이렇게 되면 사람들이 유료 서비스보다 인맥을 통해 구인구직을 할 확률이 늘어날 것이다고 1시 20분에 페이스북에서 발표를 하자마자 갭하락했지만 결국 만회하면서 끝났다. 역시 페이스북 이벤트가 무시를 당했다고도 볼 수 있다. 그리고 페이스북...
편집샵 니노셀린, 가로수길 품고 ‘패션피플 아지트’로 탈바꿈 2013-01-16 08:31:01
[이형준 기자] 프리미엄진 편집샵 니노셀린이 핫 플레이스 가로수길을 품고 한 차원 업그레이된 ‘니노셀린 쇼룸&까페’를 오픈한다. 패션피플의 아지트가 될 ‘니노셀린 쇼룸&까페’는 기존의 씨위, 레이븐의 신상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올해부터 론칭될 씨위 키즈, 네이션 브랜드 등을 함께 만나볼...
"미 기술주 실적 희비..코스피 영향은?" 2013-01-16 07:49:01
과반수를 차지하고 있는데 이것은 실력행사를 하고 나올까. 또 다가올 미 부채한도 상향 전에 몸풀기 스파링 정도로 이번 것을 지켜보자는 내용이다. 뉴저지 지역의 지원 예산을 놓고 설전이 벌어지는 가운데 하원 예결위에서는 여당인 민주당은 조금이라도 예산을 더 타내려고 하는 반면 공화당은 미국 부채한도도 이미...
라이브플렉스, 신작 '저거노트' 프로모션 영상 공개 2013-01-15 13:55:07
복수(이하 저거노트)'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러시아의 유력 게임 업체 메일닷루가 개발한 '저거노트'는 방대한 콘텐츠와 높은 수준의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 등을 갖추고 있는 대작 모바일게임으로, 이미 해외 여러 나라에서 많은 인기를 얻으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지난 해 9월...
커피 케이터링 서비스 " 맛있는 커피와 음식이 달려온다" 2013-01-15 09:49:52
커피 케이터링 서비스라고 하면 출장뷔페업소에서 커피머신 등을 설치하여 고객들이 커피를 취향대로 마실 수 있게 준비해주는 것이 고작이었다. 그러나 고객들의 고급커피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커피를 중심으로 하는 커피 케이터링서비스가 시동을 걸게 된 것이다. 커피 케이터링 서비스는 모임장소에서 방금 내린...
[한상춘의 지금 세계는] `환율쇼크` 언제까지 2013-01-14 07:59:06
한상춘 > 통화정책이란 선제적 대책이 중요하다. 지금도 불리한데 앞으로 얼마나 불리할까. 오바마 정부 집권 2기에는 리쇼어링 정책에 의해 오히려 달러 약세 정책이 더 강도 있게 갈 것이다. 그리고 아베 정부가 20조 이상의 뉴딜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그 골자는 엔고 저지를 위해 더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것이기...
<여성 경영인 약진…기업문화 확 바뀐다> 2013-01-13 06:01:36
직원은 "여성 임원들은 출퇴근 시간을 유연하게 조절할수 있게 배려해주는 등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 생활을 조화롭게 꾸릴 수 있도록 돕고있다"고 전했다. 일부 부서는 회식 시간이 저녁에서 점심으로 옮겨오고, 자연스레 술자리 대신영화·공연 관람 등 문화활동을 하는 쪽으로 회식 문화가 바뀌고 있다. LG그...
드라마 속 패션 마네킹 “감초활약 톡톡” 2013-01-11 16:49:01
홈쇼핑회사 트렌드 쇼퍼팀 신입사원 이수정으로 분한 이소연은 엘리트한 면모를 지닌 쇼퍼팀 신입사원 강윤재 역의 이규한과 앞으로 러브스토리를 전개하며 사무실 내에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낼 예정이다. 이에 독특한 마네킹들 역시 브라운관 속 화면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다양하게 모습을 드러내게 됐다. 일본브...
롯데 에비뉴엘 시계 '막강 라인업' 2013-01-10 16:59:32
것이다. 롯데백화점이 직접 수입업체로부터 시계를 사서 판매하는 브랜드는 롤렉스와 오메가뿐이다.인지도는 낮지만 20~30대 남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파네라이의 단독 부티크를 내주기로 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 500만~70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파네라이 시계는 랜드로버 차와 같은 남성적인 이미지가 특징이다....
흥국금융그룹, 창사 후 첫 기업 이미지 광고 2013-01-09 17:17:00
탈 이 광고는 ‘딴딴한 약속’을 주제로 만들었다. 흥국생명과 흥국화재가 수 차례의 금융위기에도 흔들리지 않고 고객의 신뢰를 쌓아왔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미래를 지켜주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내용이 골자다. 이번 광고는 손편과 발편 등 두 편이다. 손편에선 서울 신문로의 랜드마크인 ‘해머링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