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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유출' 은행·카드社 창구 혼란 다소 진정> 2014-01-22 11:38:14
카드 문제를 해결한데다 금융사들이 뒤늦게나마 인력 투입을 늘렸기 때문이다. 농협은행은 일손이 부족한 영업점에 농협중앙회와 농협은행 본점 등의 지원인력1천90명을 투입했다. 카드사들의 콜센터는 문의전화가 폭주하면서 여전히 불통이다. 오전 11시20분현재 롯데카드, 국민카드, 농협카드 모두 콜센터...
[금융권반응] 농협, 후선직원 1천여명 영업점 긴급 투입 2014-01-22 09:58:59
직원 1,090명을 21일 오후부터 전국 영업점에 긴급 투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인력지원은 범 농협 차원에서 이루어진 것으로 은행 소속 직원 400명 뿐만 아니라, 카드센터 직원 200명, 농협중앙회 직원 490명이 동원됐다. 투입된 직원들은 각 영업점에서 카드고객 재발급 안내 및 서류 접수 등 영업점 직원들을 돕는...
정보유출 확인방법 잘 알고 대응하자‥각 카드사 대책은? 2014-01-22 07:14:03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텔레마케팅(TM) 업무 중단, 해당 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긴급히 발표했다. 롯데카드는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피해 전액 보상, 문자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인력 2배 확충, 홈페이지에 카드 해지 및 재발급 절차 전용...
[카드 정보유출 후폭풍] 카드번호·유효기간만으로도 결제되는데…정부 "2차 피해 없다" 2014-01-21 20:41:29
콜센터 인력을 대폭 보강했으나 몰려드는 전화를 감당하기엔 역부족인 상황이다. 금감원은 이날 검사인력과 별도로 카드사별로 2명씩 현장 점검반을 투입했다. 최수현 금감원장은 “고객과의 소통이 제대로 이뤄져야 불안감을 누그러뜨릴 수 있다”며 “불통을 최소화해야 한다”고 지시한 것으로 알려졌다.류시훈 기자...
국민銀, 본점 인력 1천명 영업점에 긴급 투입(종합) 2014-01-21 18:23:21
사태로 은행을 찾는 고객들이몰리자 국민은행이 영업점 인력을 대폭 늘려 고객 응대에 나서기로 했다. 농협은행은 모든 영업점의 영업시간을 오후 6시 이후로 연장하고 고객이 많이몰리는 곳은 자정까지 문을 열기로 했다. 국민은행은 21일부터 24일까지 본점 인력 2천600여명 가운데 1천명을 영업점에투입하...
삼성전자서비스지회, 부당 노동행위 중단 요구 파업 돌입 2014-01-21 17:51:36
인력을 투입하자 부산·경남을 비롯, 오늘부터 경기남부·울산 등 전국 타지역 노조원들도 파업에 동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삼성전자서비스노조는 삼성전자 as담당 계열사의 108개 협력업체에 소속된 근로자 6천여명 가운데 1천500여명으로 이뤄져 있다.삼성전자서비스지회 중앙쟁의대책위원회(위원장 윤욱동) 관계자는...
NH농협.롯데.국민카드 개인정보유출 여부 확인법, 정말 쉬운지 알아보자! 2014-01-21 15:02:23
문자메시지(SMS)와 텔레마케팅(TM) 업무 중단, 해당 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전했다. 롯데카드도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피해 전액 보상, 문자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인력 2배 확충, 홈페이지에 카드 해지 및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 운용...
임종룡 농협금융 회장 "농협銀 정보유출 없다" 2014-01-21 13:49:24
카드 정보유출 대응·상담인력 확충 김주하 농협은행장은 21일 농협카드의 고객정보유출과 관련한 비상대책위원회 회의를 소집해 각 영업점과 콜센터의 인력을 확충하도록 지시했다. 김 행장은 "사태가 수습될 때까지 고객 불만과 불안을 해결하도록 모든 임직원이 일사불란하게 움직여야 한다"며 "특히...
국민銀, 본점 인력 1천명 영업점에 긴급 투입 2014-01-21 11:35:00
인력 투입 결정 카드사 정보유출 사태로 은행을 찾는 고객들이몰리자 국민은행과 농협은행이 영업점 인력을 대폭 늘려 고객 응대에 나서기로 했다. 국민은행은 21일부터 24일까지 본점 인력 2천600여명 가운데 1천명을 영업점에투입하기로 했다. 은행 관계자는 "본점 부서에서 팀장급 이하 직원 대부분이...
NH,롯데,국민카드 탈회 폭주‥ 알고 신청해도 정보유출 위험 `여전` 2014-01-21 11:20:52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텔레마케팅(TM) 업무 중단, 해당 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긴급히 발표했다. 이에 롯데카드도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피해 전액 보상, 문자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인력 2배 확충, 홈페이지에 카드 해지 및 재발급 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