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 소주 '박항서 열풍' 타고 베트남서 인기 2019-07-24 18:04:23
특히 베트남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2.6% 증가했다.지난날 소주 수출은 대부분 교민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나, 최근에는 알코올 도수가 낮고 마시기 부드러워 베트남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소주 인기가 뜨겁다. 부산 소주업체들은 과일향을 첨가하거나 도수를 조절하는 등 베트남 현지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제품 개발에...
부산소주,박항서 감독 인기 등으로 베트남에서 인기 2019-07-24 09:51:47
부산 소주업체들은 과일향을 첨가하거나, 알코올 도수를 조절하는 등 베트남 현지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부산의 소주업계는 베트남 등 동남아 시장의 수출 호조가 이어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국제주류품평회에서 수상한 우수한 품질을 앞세워 신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국가별로 선호하는...
"일상속에서 오바마 맥주를"…구스아일랜드 대표 제품, 캔으로 출시 2019-06-26 16:32:49
단 맛과 향긋한 과일향은 튀김류는 물론 다양한 한국 음식과 완벽한 조화를 자랑합니다. 구스아일랜드의 양조장이 위치한 시카고 지역 번호(312)를 제품명에 차용한 ‘312 어반 위트 에일’은 미국 전 대통령인 버락 오바마가 사랑한 맥주로도 유명합니다. 미국 스타일의 밀맥주로, 홉의 알싸한 향과 신선한 과일 풍미,...
[한경과 맛있는 만남] 원종준 라임자산운용 대표, 국내 최대 헤지펀드 운용사 키워 2019-06-21 17:48:38
나왔다. 맥주에 과일향이 감돌았다. 소고기를 한 점 집어든 그는 “당시에는 먹을 돈도 아껴 주식에 투자했다”며 웃었다. 제대 이후에는 본격적으로 주식공부를 시작해 증권투자상담사 등 관련 자격증을 여러 개 땄다. 연세 재무연구학회(yfl) 회장도 맡았다. 원 대표는 “학회에서 주식뿐 아니라 파생상품...
"날 물로 보지마"…다시 돌아온 향기 품은 물 2019-05-12 18:31:05
water)’라고도 부른다. 생수처럼 투명한 색깔이지만 과일향, 꽃향 등을 더해 달짝지근하다.배·자몽 향에 자일리톨까지롯데칠성음료의 ‘2% 부족할 때’는 부활하고 있는 미과즙 음료시장의 대표주자다. 2000년 매출 1690억원을 기록했지만 이후 내리막 길을 걸었다. 옥수수수염차, 비타민 음료 등...
캬~ 맛있어…2030은 '새콤달콤 술' 술술 2019-04-15 17:34:27
과일향이 가미된 소주류 매출에서 20~30세대 비중은 10.8%를 차지한 반면 40대 이상 비중은 1.2%에 불과했다.1664블랑과 호가든 등 과일향 맥주도 젊은 층에 인기를 끌었다. gs25의 맥주 매출 상위 10개 상품 중 감귤류 시트러스향이 가미된 맥주의 매출 비중은 20~30대가 23.8%로 40대 이상(17.6%)보다 많았다.gs25는 이런...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4-15 15:00:02
190415-0236 경제-004610:10 '맛있는 술' 뜬다…GS25 "젊은층은 과일향 가미된 주류 선호" 190415-0237 경제-004710:12 포스코에너지, 에너지 빈곤층·사회복지시설에 1억4천만원 지원 190415-0238 경제-004810:12 신한BNPP 'H2O글로벌본드펀드' 설정액 1천억원 돌파 190415-0243 경제-004910:14 KT, 넥슨...
'맛있는 술' 뜬다…GS25 "젊은층은 과일향 가미된 주류 선호" 2019-04-15 10:10:45
술' 뜬다…GS25 "젊은층은 과일향 가미된 주류 선호"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20∼30대 젊은 층은 다른 연령대보다 과일 향이가미된 주류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는 지난해 3월부터 올 2월까지 연령대별 소주와 맥주 매출 상위 10개 상품을 분석한 결과, 과일 향이 가미된 소주류의 20∼30대 매출...
1위 위스키 골든블루,홈플러스 신규 입점 2019-04-15 09:44:39
사피루스’는 은은한 과일향과 편안한 목넘김으로 위스키 애호가들의 선택을 받아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위스키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진하고 풍부한 맛과 향으로 프리미엄 위스키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김동욱 대표는 “골든블루는 변화하는 주류...
나른함을 깨우는 한잔…커피와 사랑에 빠지다 2019-04-09 16:52:28
나왔다. 100%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사용해 꽃향기와 과일향이 풍부하다. 지난해 처음 출시한 봄 한정판으로 패키지에도 벚꽃이 그려져 있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카누 스프링 블렌드’는 출시 보름 만에 9만5000여 개가 팔렸다. 올해는 12만 개만 생산한다.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