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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NS홈쇼핑, 3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2023-05-25 09:18:15
주관하는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3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NS홈쇼핑은 상담 서비스를 면밀하게 모니터링해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상담사별 맞춤형 교육을 하는 등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자 지속해서 노력해왔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삼성전자서비스, 서비스품질평가 '우수 콜센터' 14년째 선정 2023-05-25 08:23:4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한국의 우수콜센터' 및 '고객 감동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이로써 삼성전자서비스는 14년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의 우수콜센터는 55개 산업, 334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연간 100회 모니터링을 실시해 서비스품질이...
부산 글로벌핀테크산업진흥센터, ESG 관련 사업 모델 개발 스타트업 육성 2023-05-23 16:05:12
탄소 배출권 품질 및 거래 상대방을 검증하는 탄소 대체 데이터를 다룬다. 탄소 자산의 국제 거래 지원과 탄소배출 리포팅을 지원하는 온체인 탄소 배출권 서비스도 지원한다. 김수환 부산 글로벌핀테크산업진흥센터 사무국장은 “탄소중립이 화두가 되는 시점에서 미래가 기대되는 기업 가운데 하나”라고 평가했다. 지역...
[취업문 여는 한경 TESAT] 소비자물가지수 2023-05-22 18:50:33
소비자물가지수란 일반 가계가 생활을 영위하기 위해 구입하는 재화·서비스의 가격 변동을 측정하는 대표적인 물가지수다. 소비자물가지수는 소비자가 소비하는 재화만 포함하는 것이 아니다. 통계청은 2020년 기준 458개 대표 품목을 선정한 뒤 가중평균해 소비자물가지수를 계산한다. 현실에서는 소비자물가지수가...
생계형 투잡 내몰린 4050…"알바 찾아요" 216% 폭증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2023-05-07 16:00:01
근로자들이 주로 일한 업종은 성별 별로 달랐다. 남성은 ‘포장·품질검사나 상하차, 건설현장 노무가 29.2%로 가장 높았고, 운전 및 배달(택배, 퀵서비스 등)이 27.5%로 2위를 차지했다. 여성은 ‘외식·음료(일반음식점, 호프 등)’이 26.5%로 1위를 차지했고, 서비스(매장, 서빙, 주방보조, 청소·미화) 업종이 20.5%로...
튀르키예 대도시 환전소에서 'USD 테더' 취급하는 이유 [한경 코알라] 2023-05-03 10:44:36
소비자 입장에서는 서비스 비용 증가와 품질 하락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 JP모건의 점유율이 높아짐에 따라 가계에 대출이 원활하게 공급되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도 있다. 수익에 도움이 되는 대기업, 고액 자산가 군에만 서비스 제공을 집중하고 중소기업과 일반 개인은 소홀히 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거액의 자산을...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제조·유통하는 기업 ‘네이처드림’ 2023-04-26 11:04:02
챗봇 개발을 진행했다”며 “챗봇 서비스를 지속해서 고도화하기 위해서 추가 투자 유치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조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식품회사에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창업에 도전했습니다. 자연 그대로를 담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저만의...
귀뚜라미, 가정용보일러 브랜드파워 25년 연속 1위 2023-03-23 14:33:37
진단 평가 제도로 대한민국 소비생활을 대표하는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와 기업의 브랜드파워를 측정하는 지수다. 조사 결과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서울 및 6대 광역시 거주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 남녀 1만2300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을 통해 산출했다. 안대규 기자 powerzanic@hankyung.com
레드캡,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인유성 대표 "고객 경험 혁신" 2023-03-09 15:25:29
믿을 수 있는 서비스 제공 ▲고객의 소리 경청 ▲소비자의 권익 증진 및 사회적 책임 이행의 원칙을 철저히 준수해 나가기로 결의했다. 올 하반기엔 CCM 인증도 추진할 계획이다. CCM 인증이란 기업이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영활동을 전개하고 개선해 나가는지 평가하는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KCC, 우수 창호 대리점 회원사 19곳 추가 2023-02-28 15:00:59
절차 없이 클럽 회원사를 선택함으로써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클럽 회원사는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별된다. KCC가 요구하는 기준 이상의 설비를 보유하고 KCC가 인증한 원·부자재만 사용해야 한다. 인증을 취득한 후에도 품질 및 서비스 기준을 지속적으로 충족시키지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