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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분 녹음으로 목소리 합성"…SK C&C, AI 음성변환 기술 상용화 2020-09-23 08:30:01
SK C&C는 소개했다. 음성을 자음·모음으로 나눠 소리를 붙이는 기존 텍스트 음성 변환 기술과 달리 AI가 제공자의 말뭉치를 그대로 분석·학습하는 기술을 적용했다. 이전까지 오디오북 한 권 만드는 데 한 달 넘게 걸렸지만, 이 기술을 적용하면 이미 녹음 파일을 보유한 한류 스타나 유명 캐릭터는 별도 녹음 없이 문자...
광복절 '애국 굿즈' 착용한 여자골퍼들 2020-08-14 16:53:37
모자 전면(사진)에는 ‘대한민국만세’의 자음을 딴 ‘ㄷ ㅎ ㅁ ㄱ ㅁ ㅅ’을 각인했다. ‘ㅎ’에 태극 문양을 넣어 포인트를 줬다. 원래는 두 선수의 후원사 삼일제약 로고가 있어야 할 곳이다. 삼일제약은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흔쾌히 자리를 양보했다. 비와 낙뢰로 인해 경기가 중단됐다가 재개된 악조건 속에...
아모레퍼시픽, 코로나에 2분기 362억원…전년비 67%↓ 2020-07-31 14:57:52
6.18 쇼핑 행사에 참여해 이를 통해 ‘자음생 에센스’ 중심의 고가 안티에이징 제품 판매가 확대되며, 온라인 채널에서 성과를 달성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디지털 체질 개선과 맞춤형 화장품 기술,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혁신 상품을 통해 실적 개선의 교두보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성호 기자의 열려라! 우리말] '순이익' 발음이 두 가지인 까닭 2020-07-20 09:00:40
여기서 그치지 않고 다시 [항녀울]로 바뀌는데, 이는 자음동화(정확히는 비음화) 때문이다. 첨가된 ㄴ음으로 인해 앞말의 받침 ㄱ까지 비음(콧소리 ㄴ, ㅁ, ㅇ)으로 바뀐다(표준발음법 18항). ‘먹는[멍는], 국물[궁물], 옷맵시[온맵씨] 꽃망울[꼰망울] 밥물[밤물]’ 같은 게 그런 예다. 이제 [항녀울]에 ‘역’을 붙이면...
설화수, 14억 인도 시장 첫발 2020-07-13 17:15:56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 라인을 주력 상품으로 인도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윤조에센스는 스킨 전에 바르는 에센스 제품이다. 은은한 한방 향이 나면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자음생 라인은 고려 인삼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한방 원료의 기능을 극대화한 제품군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인도 시장...
인도 진출한 '설화수'…온라인 첫선 2020-07-13 10:28:24
밝혔다. 설화수는 우선 윤조 에센스와 자음생 라인, 에센셜 라인 등을 선보였다. 상품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3월부터 인도에서 브랜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홈페이지를 개설해 운영했다. 설화수는 하반기까지 델리, 뭄바이 등 인도 주요 도시에 있는 나이카 럭스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인도시장 진출…온라인 출시후 오프라인 매장 입점 2020-07-13 09:27:32
전문 유통사인 나이카(Nykaa) 온라인 채널에 윤조 에센스와 자음생 라인, 에센셜 라인 등 대표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화수는 올해 안에 델리, 뭄바이 등 인도 주요 도시에 있는 나이카 럭스(Nykaa Luxe)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설화수는 상품 정식 출시에 앞서 올해 3월부터 인도에서 브랜드 소셜미디어(SNS) 계...
[홍성호 기자의 열려라! 우리말] '발열'의 발음은 [바렬]? [발렬]? 2020-07-13 09:00:31
‘육+니오’가 되고, 다시 앞의 ‘육’은 자음동화에 따라 ‘융’이 된다. 결국 ‘융니오’가 원칙에 맞는 발음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실제론 대부분 받침을 흘려내린 [유기오]로 발음한다. 국립국어원에서도 이를 인정해 [유기오] 하나로 통일하고 오히려 [융니오]는 인정하지 않게 됐다. 간혹 목요일, 금요일을 [몽뇨일]...
'中 제2 광군제' 대박난 K뷰티…LG생활건강 매출 188% 급증 2020-06-24 17:24:12
뛰었다. 특히 ‘자음생’ 제품군 판매는 작년보다 2290%나 증가했다. ‘헤라’도 블랙쿠션이 1만 개 이상 팔리면서 작년보다 매출이 약 246% 늘었다. 애경산업의 ‘이지투웨니스’는 티몰에서 에센스 커버팩트를 17만 개 이상 팔았다. 선크림은 1만여 개가 다 팔려 추가로 1만여 개를 예약주문으로 판매했다. 민지혜 기자...
중국 '상반기 광군제' 618 쇼핑축제서 K뷰티 '대박' 냈다 2020-06-24 16:04:08
브랜드 '설화수'도 이달 1~20일에 티몰에서 매출이 142%로 올랐다. 특히 '자음생' 제품군의 판매는 작년보다 2290%나 증가했다. '헤라'도 '블랙쿠션'이 1만개 이상 팔리면서 작년보다 매출이 약 246% 늘었고, '아이오페'는 '바이오에센스'가 3만개 이상 팔렸다. 브랜드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