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슈+] '스벅 레디백' 뭐길래…출근 전 싹쓸이 '열풍' 2020-05-26 13:13:54
체어 또는 서머 레디백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e-스티커를 모아서 레디백을 받기보다는 한 번에 음료 17잔을 시켜 레디백을 가져가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스타벅스는 매년 여름마다 한정판 MD를 내놓고 있지만, 레디백은 역대급 인기를 끌고 있다. 레디백 싹쓸이 열풍이 불고 있는 데엔 활용도가 높다는 점도 한...
"커피 말고 가방만 주세요" 2020-05-24 17:15:53
글이 올라와 있다. 가격은 분홍색 19만9000원, 초록색 10만9000원이다. 17잔을 다 마신 것을 보여주는 ‘프리퀀시’도 5만~7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굿즈 교환권으로 나름의 가격이 형성됐다. 프리퀀시는 타인에게 양도 가능하다. 커피업계는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캠핑을 즐기는 인구가 늘자...
스타벅스 `레디백` 대란…커피 300잔 주문, 웃돈까지 2020-05-24 15:52:55
가방 `서머 레디백` 2종과 캠핑용 의자 `서머 체어` 3종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올해는 초록색과 분홍색으로 출시된 레디백이 행사 전부터 눈길을 끌었다. 스타벅스는 매년 여름과 겨울 두 차례 실시되는 e-프리퀀시 행사에서 매번 다른 사은품을 제시했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배보다 배꼽이 큰 사은 행사…스타벅스 레디백 받으러 300잔 주문 2020-05-24 15:17:08
레디백' 2종과 캠핑용 의자 '서머 체어' 3종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올해는 초록색과 분홍색으로 출시된 레디백이 행사 전부터 눈길을 끌었다. 스타벅스는 매년 여름과 겨울 두 차례 실시되는 e-프리퀀시 행사에서 매번 다른 사은품을 제시했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커피 17잔 버려도 남는 장사?…'스타벅스 굿즈테크' 열풍 2020-05-24 14:19:34
올라와 있다. 가격은 분홍색 19만9000원, 초록색 10만9000원이다. 17잔을 다 마신 것을 보여주는 '프리퀀시'도 5만원~7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굿즈 교환권'으로 나름의 가격이 형성됐다. 프리퀀시는 타인에게 양도 가능하다. 커피업계는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캠핑을 즐기는...
대인 접촉 최소화 캠핑 인기에 캠핑용품 매출 증가 2020-05-19 10:14:34
못 따라가고 있다.”고 하면서 “텐트는 리빙쉘, 원터치, 돔텐트, 차박 텐트 등 종류를 막론하고 품절되는 제품이 속출하고 있으며, 테이블, 체어, 자충매트 류도 재입고 후 불과 1~2주 만에 지속적으로 품절이 일어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밝혔다. 전국 캠핑장도 이례적인 호황을 맞았다. 5월은 원래 개학 등으로 인한...
"캠핑의자·레디백 드려요"…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시작 2020-05-19 09:47:15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품 중 1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음료와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음료 등이 포함된다. 준비수량 소진 시,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2장으로 대체 증정한다. 증정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 서머 체어 그린 상품 1종은 별도 판매한다....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브랜드K' 2기 81개 제품 최종 선정(종합) 2020-04-29 20:28:36
66 │체어│ 자세교정용 의자│ ││ 플러스 │ │ ├──────┼──────────────────┼───────────┤ │ 67 │ ㈜아베크 │ 펫 살균 토탈케어룸 │ ├──────┼──────────────────┼───────────┤ │ 68 │㈜에코맘의산골이유식│ 알밤 │...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 2020-04-28 10:12:13
캠핑 체어 및 테이블을 생산하고 있다. 전국 350개 매장과 거래하고 있다. K2, 아이더,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네파 등의 아웃도어 28개 브랜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을 하고 있는 기업이다. 스노우라인은 30년의 연혁을 갖고 있다. 직원은 36명으로 매출 158억원을 기록하고 있다. 기술, 품질, 환경, 경영 관리...
‘진짜 파는 걸까?’…무신사, `만우절` 이색상품 판매 2020-03-30 18:11:09
살린 풀무원 한끼 연두부 쿠션 ▲KFC×크리틱 치킨 버킷 패키지 (KFC 치킨 닭다리 모양 비누와 KFC 로고가 돋보이는 크리틱 반다나, KFC 치킨 버켓 교환권 3종) ▲카피추 사인 커스텀 기타와 히트곡 악보집이다. 이 밖에도 무신사는 물놀이를 좋아하는 애완견을 위한 수영복 ‘배럴 개쉬가드’, 공기를 채워 바나나보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