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스페이스, 가을철 단풍 여행 필수아이템 제안 2023-10-25 16:20:01
기능성과 디자인을 강화해 가을철 단풍 여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아웃도어 필수템’ 주목도심을 벗어나 캠핑, 트레킹 등의 야외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웃도어 필수템’에 주목할 만하다. 노스페이스가 선보인 ‘그린랜드 윈드스토퍼 재킷’은 후드 일체형...
남성현 산림청장 "일상 속 친환경 목재 이용 생활화…가을철 산불 예방에 최선 다할 것" 2023-10-24 16:47:45
산림청은 매년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를 가을철 산불 조심 기간으로 정하고 중앙·지역 산불방지대책본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을철 영농 부산물 수거와 파쇄를 집중적으로 추진합니다. 연말까지 불꽃이나 연기 특성 패턴을 학습해 산불을 조기에 발견할 수 있는 인공지능(AI)을 탑재한 CCTV를 4개소에 추가로 설치...
'가을 불청객' 은행 악취 막아라…영등포구, 은행나무 열매 사전 채취 [메트로] 2023-10-24 11:09:57
가로수로 자리 잡았지만, 매년 가을철이면 보행자나 자동차에 눌려 터진 은행의 악취로 인한 민원이 많다. 구는는 9월부터 11월까지 ‘은행나무 열매 채취 전담반과 기동반’을 운영하는 중이다. 특히 9월 18일부터 10월 30일까지는 집중적으로 은행나무 열매를 채취한다. 열매 채취 전담반은 진동수확기, 장대, 트럭 등...
GS25, '가을밤 생크림빵' 출시 11일만에 20만개 판매 2023-10-24 10:10:16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가을철 별미인 밤의 풍미를 살려낸 생크림과 밤앙금을 넣어 완성한 것으로, 출시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화제를 불러 모으며 하루 평균 2만개 가까이 팔려나갔다고 GS25는 소개했다. GS25는 올해 초부터 차별화 풍미 개발 프로젝트를 추진해왔다. 여름에...
넥센타이어, 美 스포츠 마케팅 강화 2023-10-23 09:11:26
주민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사우디 수소·자동차 생산 위한 행보 가속 ▶ 모델솔루션, 자율주행 로봇 기업과 로봇 시장 공략 ▶ 더클래스효성, 가을철 무상 점검 서비스 운영 ▶ [르포]새 차 아니야? 현대차 인증중고차...
더클래스효성, 가을철 무상 점검 서비스 운영 2023-10-23 08:08:24
서비스센터에서 오는 11월18일까지 시행한다. 가을철 장거리 이동이나 나들이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의 쾌적하고 안전한 제품 운행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 다. 유상 수리 50만원 이상 소비자를 위한 럭키드로우 추첨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 외에도 사고 수리 소비자를 위한 혜택을 준비했으며, 더클래스효성 서비스센터...
당정 "김장철 수급 불안정 우려 큰 배추, 가용물량 2900t 방출" [종합] 2023-10-22 20:12:34
가을철 축제 대비 안전강화 대책을 논의했다. 박정하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회의를 끝내고 브리핑을 통해 "당은 물가, 금리 등 국민들의 경제활동에 큰 영향을 미치는 주요 정책에 대해 '포워드 가이던스'(Forward Guidance)를 적극 추진해 줄 것을 정부에 요청했다"고 말했다. 포워드 가이던스란 중앙은행이 향후...
이건 또 뭐지…공원 갔다가 '식겁' 2023-10-22 09:30:44
경우 가을철 온도가 높다는 점이 영향을 줬을 것으로 봤다. 미국흰불나방 유충은 평균적으로 암컷 한 마리당 알 600개 정도를 낳고 죽는다. 보통 한 해에 암컷이 알을 낳고 죽은 뒤 이 알에서 부화한 2세대가 성충이 된다. 김 박사는 올해 가을철 온도가 예년보다 1∼2도 올라가면서 미국흰불나방 유충 2세대 성충이 낳은...
단풍과 함께 매출도 '껑충'…내장산 주변 235% 증가 2023-10-19 15:27:43
산에 따라 등산객이 많이 찾는 계절도 달랐다. 최근 1년 기준 가을철(9∼11월)에 매출액 비중이 가장 높은 산은 내장산(59%)과 주왕산(52%)이었다. 단풍 절정기가 11월 초였던 지난해 내장산 인근 상권은 11월 매출 비중이 32%로 1년 중 가장 높았다. 주왕산은 10월 매출액 비중이 26%로 연중 가장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단풍 절정기 명산 주변 상권매출도 껑충…내장산·주왕산 순" 2023-10-19 09:11:02
기준으로 가을철(9∼11월) 매출액 비중이 가장 높은 산은 단풍 절정기에 가장 매출액 증가가 높았던 내장산(59%)과 주왕산(52%)이었다. 내장산은 지난해 단풍 절정 시기가 11월 초로, 11월의 매출액 비중이 32%로 가장 높았고, 주왕산은 10월 매출액 비중이 26%로 연중 가장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겨울(12∼2월)에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