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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진옥동 행장 '디지털 DNA' 적용…리딩뱅크 견인 2020-08-19 15:16:13
경제 및 사회, 문화 발전에 기여한 최고경영자(CEO)에게 주는 상이다. 진 행장은 취임 이후 고객 중심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다양한 경영 성과를 창출해 신한은행을 국내 최고의 리딩뱅크로 이끈 경영능력을 높이 평가받았다는 후문이다. 진 행장은 고객과 은행이 동반 성장하는 영업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은행권 최초로...
올해는 어떤 가업승계 계획을 세워야할까 2020-08-18 12:10:01
적용받는 기업인의 경영책임을 강화하기 위해 피상속인 또는 상속인이 기업의 탈세 및 회계부정으로 징역형 이상의 처벌을 받을 경우, 적용대상에서 해당 기업이 배제됩니다. 이는 형 확정시기에 따라 공제 전에는 공제배제가 되며, 공제 후 또는 사후관리 기간 중에는 추징을 당합니다. 또한 상속과정에서 주식이동이...
웰크론한텍, 건설사 시공능력평가 69계단 `껑충`…137위 2020-08-04 09:19:55
평가제 시공품질평가’에서 96.76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300억 이상의 대규모 건축공사 대표사로 참여할 수 있는 자격까지 갖추게 됐다. 웰크론한텍 관계자는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국내 건설경기가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웰크론한텍 건설부문은 다양한 분야에서 실적을 거두며...
신한은행, 7개 부진 영업점 투자상품 판매정지…"고객보호 강화" 2020-08-03 11:23:57
up together) 평가제도`를 도입해 영업점 평가체계 전반을 고객 관점에서 다시 설계했으며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과정의 정당성`을 강조하며, "진정한 성과는 과정의 정당성에 이루어지며 정당성은 결국 성과의 질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투자상품 판매와 관련된...
기업은행, 혁신경영 선포…성과평가제도 개편 2020-07-27 11:30:01
경영 선포…성과평가제도 개편 "혁신금융·바른경영"…전국 영업점장 회의 (서울=연합뉴스) 김연숙 기자 = IBK기업은행[024110]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초일류 금융그룹'이라는 신(新)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혁신경영'을 추진과제로 27일 제시했다. 기업은행은 이날 비대면 방식으로 800여명이 참여하는...
IBK기업은행, 혁신경영 선포…KPI도 전면 개편 2020-07-27 11:30:01
△고객보호 프로세스 강화 △준법·윤리경영을 통한 금융사고·부패 제로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시민 △공정과 포용에 기초한 인사혁신 등을 추진과제로 뽑았다. 기업은행은 이날 혁신경영 전략의 실행을 위해 성과평가제도(KPI)도 전면 개편했다. 고객가치 지표를 신설하고 혁신금융에 대한 배점과 항목을 확대하...
하나은행, `2020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5년 연속 1위 수성 2020-07-20 13:37:00
경영을 가능하게 하는 하나은행의 경쟁력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라며 "포스트 코로나 이후 금융환경의 변화를 새로운 기회로 바꾸고, 손님 속으로 힘차게 나아가 하나금융그룹의 슬로건과 같이 `모두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한` 은행이자, 글로벌 리딩 은행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하나은행은...
신한은행,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은행 부문 1위 2020-07-20 13:33:03
국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을 도입하고 시대 변화에 맞춰 차별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대한민국 금융 서비스 선도해왔다. 올해도 역시 신한은행은 전통적인 금융의 틀에서 벗어나 은행의 기능을 고객중심으로 새롭게 정의하는 `관점의 대전환`을 통해 디지털 혁신과 고객보호를 더욱 강화하며 금융...
신한은행, '쏠'로 은행·카드·증권·보험·연금 모든 자산 관리 2020-07-19 16:09:16
국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을 도입하고 시대 변화에 맞춰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한민국 금융 서비스를 선도해 왔다. 올해도 신한은행은 은행 기능을 고객중심으로 새롭게 정의하는 ‘관점의 대전환’을 통해 디지털 혁신과 고객 보호를 강화하며 금융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이를 위해...
신한은행, 보이스피싱 막는 시스템 강화…은행권 최초 모바일 만족도 조사 2020-06-30 15:38:51
신한은행은 국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을 도입하고 시대 변화에 맞춰 남들과 다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전통적인 금융의 틀에서 벗어나 은행의 기능을 소비자 중심으로 새롭게 정의하는 관점의 대전환을 통해 디지털 혁신 및 고객 보호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진옥동 은행장은 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