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컬리·무신사 도전에...‘고객 경험’ 승부수 꺼내든 올리브영 2024-10-27 15:06:34
브랜드와 트렌드를 육성하는 둥지(Nest), 고객 및 협력사와의 관계(Network) 등 의미를 담았다. 올리브영N 1호점이 될 성수 매장은 이런 특성에 맞게 체험형 공간을 크게 강화했다. 우선 1층은 상품 판매가 아닌 체험에 초점을 둔 공간으로 꾸민다. 올리브영N 성수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각종 소품을 판매하는 ‘올리브영...
정의선·도요다 첫 공개회동서 모터스포츠 맞손…이재용도 참석(종합) 2024-10-27 14:42:36
랠리2 등의 경주차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행사는 일반 고객, 미디어, 인플루언서, 양사 관계자 등 3천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고성능차와 경주차로 고난도 주행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쇼런', 현대 N과 도요타 GR 차량을 보유한 고객들이 직접 자신의 차량으로 트랙을 주행하는 '트랙 데이', WRC...
정의선·도요다 첫 공개회동…현대차·도요타 모터스포츠 '맞손' 2024-10-27 13:44:23
각각 운전하며 퍼레이드 랩을 이끌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일반 고객, 미디어, 인플루언서, 양사 관계자 등 3천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고성능차와 경주차로 고난도 주행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쇼런', 현대 N과 도요타 GR 차량을 보유한 고객들이 직접 자신의 차량으로 트랙을 주행하는 '트랙 데이',...
CJ올리브영, 10억 쓴 '성수, 올리브영역' 인근에 혁신매장 2024-10-27 12:11:44
없던 브랜드와 트렌드를 인큐베이팅한다는 의미의 둥지(Nest), 고객 및 협력사와의 관계(Network) 등이다. 이번에 문을 여는 혁신 매장 1층은 팝업 전용 공간과 올리브영 굿즈샵 등 상품 판매가 아닌 체험에 초점을 맞췄다. 2~3층은 올리브영이 엄선한 뷰티&헬스 카테고리 상품을 판매하는 공간으로 조성된다. 4~5층...
대구서 열린 글로벌 혁신기술바람회 FIX 2024에 13만명 방문 2024-10-27 11:46:51
조성한 ‘UAM특별관’도 조비 에비에이션 UAM 기체 시뮬레이터를 체험할 수 있어 4일 내내 전시장이 인산인해를 이뤘다. 서관에서는 HD현대로보틱스, ABB코리아 등 국내외 로봇 대표기업들과 ABB(AI·Big Data·Block chain), 반도체 분야 최신 트렌드와 신설된 스타트업 아레나를 만나볼 수 있었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인...
[게시판] LG유플러스, '디지털 디톡스' 미식 체험 행사 2024-10-27 10:53:55
디톡스' 미식 체험 행사 ▲ LG유플러스[032640]는 '너겟' 요금제 고객을 초청해 '디지털 디톡스'를 주제로 한 미식 체험 행사를 다음 달 24일 서울 중구 묵정동 레스토랑 '묵정'에서 진행한다. 참여 고객은 스마트폰 없이 오스틴 강 셰프의 코스 요리를 즐기며 음식과 자신에게 집중할 수...
CJ올리브영, 혁신매장 1호점 '올리브영N 성수' 내달 열어 2024-10-27 08:28:18
성수는 기존 올리브영 매장에서 경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안하는 혁신매장 1호점을 표방한다. 올리브영의 미래 지향성을 나타내는 새로움(New)과 다음(Next), 기존에 없던 브랜드와 트렌드를 키운다는 의미의 둥지(Nest), 고객 및 협력사와의 관계(Network) 등 알파벳 N을 첫 글자로 하는 단어의 무한한...
LNTE, 신세계백화점 본점서 '오데어' 팝업스토어 진행 2024-10-25 16:38:29
먼저 체험하고, 할인 혜택까지 누릴 기회인 만큼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오랫동안 오데어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는 풍성한 할인 구매의 기회가, 처음 오데어를 만나는 분들에게는 특별한 체험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데어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에서 행사 기간...
소프트캠프, 일본 IT 전시회서 '실드게이트' 소개 2024-10-25 14:15:57
및 관서 지역의 네트워크를 가진 실제 고객들이 부스에 방문했다. 이번 행사에서 소프트캠프는 TD SYNNEX의 파트너사로서 네트워크·보안 카테고리에 부스를 꾸렸다. 실드게이트를 메인 솔루션으로 내세워 현지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시연을 진행했다. 일본 현지에서 요구하는 정보보호 가이드라인과 보안조치를...
멕시카나, 신제품 '치필링' 고객체험단 공식 활동 시작 2024-10-25 10:00:05
신제품 ‘치필링’의 고객체험단 선발을 마감하고 25일부터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치필링’ 고객체험단은 멕시카나 치킨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응모한 참가자들 중 12: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됐다. 이번에 선발된 고객체험단은 내달 24일까지 전국 각 지역의 멕시카나 가맹점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