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모카세 vs 밤 티라미수…편의점 바빠졌다 2024-10-09 14:01:49
체험하는 고객 참여형 행사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GS25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할 수 있다. 경쟁사인 CU는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의 '밤 티라미수 컵'을 오는 12일 출시할 예정이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재료를 토대로 한 패자부활전에서 백종원·안성재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으며 1위를 차지한...
편의점도 '흑백요리사' 열풍…GS25·CU, 협업 상품 출시 경쟁(종합) 2024-10-09 12:51:52
상품을 사전 체험하는 고객 참여형 행사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GS25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할 수 있다. 이정표 GS리테일 O4O(Online for Offline·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부문장은 "넷플릭스 공식 파트너로서 지적재산권(IP) 협업을 통해 흑백요리사 셰프들의 대표 메뉴를 빠르게 상품화했다"며 "뜨거워진 미식 열풍에...
밸류업 ETF 출시 서두르는 거래소에 '볼멘소리' 나오는 이유 [돈앤톡] 2024-10-09 11:33:51
미리 개발된 상태라면 1~2개월 안에도 상품화가 가능하다는 설명이 나옵니다. 하지만 밸류업 지수가 공식적으로 산출되기 시작한 날짜는 지난달 30일입니다. 운용사들은 이달 4일 상장을 위한 예비 심사 관련 초안만 제출한 상태입니다. 지수 산출 이후 5영업일이 지나야 공식 접수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금융투자업계...
롯데홈쇼핑 "쇼핑축제 '광클절' 닷새만에 500만명 몰려" 2024-10-09 11:12:48
크림' 등 신상품도 내놓는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채널본부장은 "남은 기간에도 역대 최대 규모의 쇼핑 지원금과 고객 맞춤형 사은품,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으로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흑백요리사' 대표 메뉴가 편의점에…GS25, 협업상품 출시 2024-10-09 10:38:17
상품을 사전 체험하는 고객 참여형 행사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GS25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할 수 있다. 이정표 GS리테일 O4O(Online for Offline·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부문장은 "넷플릭스 공식 파트너로서 지적재산권(IP) 협업을 통해 흑백요리사 셰프들의 대표 메뉴를 빠르게 상품화했다"며 "뜨거워진 미식 열풍에...
백화점서 혼수 준비 예비 부부, '청첩장' 보여줬는데…1년 뒤엔 2024-10-09 10:09:52
백화점은 1년간 보유한다. 이와 달리 백화점 상품 배송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엔 배송 완료 시점부터 2개월이 지나면 이름·주소·연락처 등을 파기한다. 현대백화점은 이처럼 주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파악하는 고객 개인정보 수집 항목과 목적, 보유 및 이용 기간 등을 모두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업종 특성상 구매 이력...
쇼핑 지원금 300억 푼 롯데홈쇼핑…하루 100만명씩 몰렸다 2024-10-09 09:16:20
상품이 완판됐다. 6일엔 ‘동지현의 뷰티컬렉션’에서도 프랑스 브랜드 뉴로글로우의 고영양 트리트먼트를 광클절 기념 특별구성으로 선보여 모두 팔려 나갔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3일까지 이어지는 행사 기간 동안 패션 뷰티 가전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채널본부장은 “창사 이래 최대...
호캉스 왜 안가나 했더니…MZ들 몰려든 '뜻밖의 장소' 2024-10-08 14:49:47
크루즈를 이용해 단발성으로 운영한다. 공식 통계가 없어 한 크루즈 전세선 업체 자료를 통해 데이터를 산출해보면 지난해 전세선은 총 8회 운영됐으며 한국인 1만5000여명이 이용했다. 올해는 총 14회, 2만8000여명이 탑승했다. 국내 운영 크루즈 외에 해외 출발 상품을 이용한 내국인 관광객 수를 더하면 총이용객 수는...
형지엘리트, FC바르셀로나 라이선스 활용 브랜드 '바르사' 출시 2024-10-08 09:12:26
FC바르셀로나의 공식 라이선스를 활용한 패션 브랜드 '바르사'(Barca)를 출시하고 크림을 통해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처음으로 공개하는 '바르사' 제품은 반소매, 후드, 맨투맨, 모자 등 18종이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작년 FC바르셀로나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철저한 준비와 상품 개발...
"이젠 돈 벌 때"…빅테크, AI에 광고 붙인다 2024-10-07 17:31:53
오버뷰’에 광고를 도입했다. AI 오버뷰를 공식 출시한 지 약 5개월 만이다. 미국 브라질 일본 멕시코 등에 광고를 우선 적용하고 국가와 범위를 점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새로 들어가는 광고는 AI 오버뷰 하단에 광고 표시와 함께 노출된다. 예를 들어 이용자가 ‘청바지 얼룩 지우는 법 알려줘’라고 검색하면 얼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