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림픽]문체부·관광공사, 파리 코리아하우스서 한국관광 홍보관 운영 2024-07-30 10:12:27
한국관광 홍보관을 마련해 운영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코리아하우스는 대한체육회가 올림픽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국 문화와 예술, 음식 등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홍보관이다. 홍보관은 '비짓 코리아 : 라이드 더 코리안 웨이브'라는 테마로 꾸려졌다. 홍보관을 찾은 관람객들은 부산, 강릉, 전주, 안동의 주요...
관광공사, 김하성 연고지 샌디에이고서 '한류관광 홍보설명회' 2024-07-29 14:38:58
관광 홍보설명회 '더 코리안 웨이브 트레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미국 여행업계와 항공업계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쇼케이스는 관광공사에서 미주 시장을 대상으로 한류 특화 상품개발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한류 관광코스, 상품화가 가능한 대형 K-팝 콘서트...
韓日 케이블TV 손잡고 지역 관광 활성화 나선다 2024-07-26 09:50:51
지원과 홍보 자료화면 제공, 숨겨진 명소 추천, 관광객 특별 혜택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일본 최대 케이블TV 방송사인 J:COM은 관광·커머스 사업 홍보를 위해 현재 제작 중인 여행 예능 프로그램에 촬영 협조와 주요 관광지 영상소스 제공, 현지 관광지 섭외, 현지 촬영 전문인력 배치 등에...
일본 구마모토현서 한일 케이블TV 관광 커머스 사업 2024-07-26 09:42:42
일본 구마모토현서 한일 케이블TV 관광 커머스 사업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는 일본 케이블방송사 J:COM 규슈와 구마모토현이 한일 케이블TV 관광·커머스 사업을 위해 협업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일본 최대의 케이블 방송사 J:COM은 사업 홍보를 위해 현재 제작 중인 여행...
여수돌산갓농촌융복합산업화사업단, 여수돌산갓 브랜드 홍보 위한 롯데마트 행사 진행 2024-07-25 17:20:16
등 온ㆍ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사업단 관계자는 "여수돌산갓의 우수성과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홍보 행사를 준비하게 됐는데 독특한 풍미와 건강에 좋은 성분으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여수돌산갓의 매력을 직접 경험하고 여수 대표...
인천 상상플랫폼에서도 팝업스토어 2024-07-24 13:48:00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이달 27~28일 ‘2024 제물포 웨이브 마켓’을 상상플랫폼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제물포 웨이브(J-WAV) 사업은 제물포 르네상스 프로젝트 단위 사업이다. 시와 공사는 인천 원도심 지역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신규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가는 로컬크리에이터 발굴 및 육성 사업을...
대구 동성로, ‘관광특구’ 됐다 2024-07-21 10:02:19
보인다. 대구시는 동성로 활성화를 위해 관광 인프라 확충과 축제 개최에 중점을 둘 계획이며, 특히 관 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 및 마케팅 지원, 관광산업 육성을 위한 교육 및 컨설팅 지원 등에 행정력을 집중할 방침이다. 동성로는 관광특구 지정에 따라 관광진흥개발기금 우대금리 융자지원, 관광특구 활성화 국비지원...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 올해 선정한 '골목 매니저 역량강화 교육' 실시 2024-07-19 13:20:52
관광 이해, 상품 기획, 홍보·마케팅 등 필요 역량을 갖추는 게 중요한 만큼 현장 실무형 교육 및 1대 1 개별 컨설팅 등의 교육을 받는다. 특히 올해 첫 교육인 만큼 전체 사업 및 앞으로 진행될 역량 강화 교육에 대한 소개와 함께 도시문화기획자인 박승현 대표의 골목 관광에 대한 특강을 통해 골목 매니저의 역할과...
인터파크트리플, 서울시와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2024-07-18 09:05:35
각종 관광명소와 콘텐츠를 활용한 관광상품 개발 및 홍보·마케팅 △외래관광객의 편리한 서울 여행을 지원하기 위한 정보 제공 △서울에서 열리는 다양한 국제행사의 성공 개최 지원 △한국의 수준 높은 공연문화의 글로벌 확산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지난 3월 출시된 여행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는 일정짜기, 길 찾기 등...
외국인들 "한복·비빔밥보다 배달음식·네컷사진"…'찐 한국여행'이 뜬다 2024-07-17 22:00:01
한 외국인 관광객은 "원하는 보정 스타일을 미리 확인하고 취향에 맞는 사진을 간직할 수 있었다"며 "다른 나라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방식인데 너무 맘에 들었다. 출국 전 또 다른 콘셉트로 찍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난 11일 걸그룹 뉴진스를 홍보모델로 한 한국관광공사 광고에서 소개된 '퍼스널 컬러'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