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몽베스트 블랜딩 하우스, ‘2024 소비자의 선택’ 2년 연속 대상 수상 기념 더블 혜택 프로모션 진행 2024-11-01 14:59:34
‘2024 소비자의 선택’ 다류(TEA)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블랜딩 콤부차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에서 출시한 ‘몽베스트 블랜딩 하우스’는 티마스터가 엄선한 재료를 골라 최적의 비율로 블랜딩하여 차의 맛과 과일의 풍미가 조화로운 티 제품이다....
삼성, 드디어 작정했나…애플에 밀리고 中에 쫓기더니 '대반격' 2024-11-01 14:00:07
FE를 구매한 고객에겐 케이스, 갤럭시 워치7, 갤럭시 버즈3 등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유튜브 프리미엄·윌라 무료 이용권 등도 제공한다. 출고가는 94만6000원으로 기존 갤럭시 S24보다 저렴하다. 전작보다 출시 한 달 빨라…'글로벌 1위' 수성 집중삼성전자는 아이폰16 시리즈로 국내 시장을 공략...
中 제조업, 10월에 성장세로 전환 2024-11-01 13:05:03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민간 부문 조사인 차이신/S&P 글로벌 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PMI)는 10월에 50.3을 기록해, 9월의 49.3에서 상승했다. 이는 로이터 조사에서 예상된 49.7을 웃도는 수치다. 신규 주문이 증가하면서 생산이 확대되었고, 이는 4분기 초반 제조업 부문이 개선되고 있음을 시사했다. 이는 4월 이후...
"재외동포가 韓경제성장의 기반…곧 日수출액 추월할 것" 2024-10-31 18:22:07
제품 구매 계약을 맺었다. 관람객은 하루 평균 5000여 명이었다. 특히 K푸드와 K뷰티의 약진이 두드러졌다. 음식 부문과 화장품·주얼리 분야는 각각 877억원, 510억원의 판매액을 올렸다. 가장 많은 금액의 계약을 체결한 회사는 여러 번 활용할 수 있는 건축용 거푸집을 납품하는 에이앤폼이었다. 미국 라마다호텔 등에...
[사설] 유럽서 뭉친 韓人 기업인, 우리 경제영토 확장의 주역들 2024-10-31 17:58:10
구매 계약을 체결하는 ‘대박’을 터뜨렸다. 그중에서도 식품과 화장품·주얼리 부문에서 각각 877억원, 510억원의 판매 성과를 올려 유럽에서도 K푸드와 K뷰티의 열기가 뜨겁다는 걸 증명했다. 동포 기업인들에게도 가슴 벅찬 성과일 것이다. 이번 대회를 진두지휘한 박종범 월드옥타 회장(영산그룹 회장)과 임원진은 지난...
넷플릭스 광고 효과 극대화 하려면…그룹엠 코리아 "긍정적 브랜드 인식 제공해야" 2024-10-31 13:57:44
분석하는 조사를 의뢰한 결과 소비자 구매 경험을 측정하는 상위 퍼널 지표에서 넷플릭스 광고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관심 부문에서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는 지난 9월, 한국 내 넷플릭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칸타에 의해 진행됐으며 500명의 응답자를 두 그룹으로 나누어, 한 그룹은...
中 10월 제조업 PMI, 반년만에 '경기 위축' 탈출…건설업은 하락(종합) 2024-10-31 11:41:08
탈출…건설업은 하락(종합) 시장 예상치 상회…대기업·생산 부문이 상승 주도, 소기업 약세 여전 (베이징=연합뉴스) 정성조 특파원 = 중국의 경기 동향을 보여주는 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PMI)가 시장 전망치를 넘어서면서 반년 만에 '경기 위축' 국면을 벗어났다. 중국 국가통계국은 31일 올해 10월 제조업 PMI가...
'성시경 막걸리' 편하게 살 수 있다더니…또 순식간에 완판 2024-10-31 10:03:35
추가되어 보다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출시 초반부터 매진이 이어져 감사하면서도 미안한 마음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어렵게 증산한 만큼 팝업 행사와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방식으로 '경탁주 12도'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경탁주 12도' 브랜드를 출시한...
삼성전자 반도체 영업익 4조 밑돌아…메모리는 7조 육박 추산(종합) 2024-10-31 09:59:26
DS 부문이 4조2천억원 안팎의 영업이익을 냈을 것으로 예상했으나 실제로는 이보다도 낮았다. 삼성전자는 "DS 부문의 일회성 비용이 전사 영업이익과 시장 컨센서스의 차이보다 더 큰 규모였다"고 설명했다. 일회성 비용 규모를 구체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으나 실제 실적과 시장 컨센서스(10조4천억원)의 차이를 감안하면...
에잇세컨즈, 판다가족 '바오패밀리' 두 번째 협업 상품 출시 2024-10-31 08:40:05
4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의 모든 구매 고객에게 에잇세컨즈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바오패밀리 삽화가 들어간 쇼퍼백을,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핸드타월 세트를 각각 선착순 증정한다. chach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