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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 '제주소주' 인수한다…글로벌 시장 겨냥 2024-09-11 17:41:24
내 K소주의 판로를 확대해 온 브랜드다. 이번 인수를 통해 오비맥주는 맥주 ‘카스’를 중심으로 국내 영업망을 탄탄하게 갖춰온 데 이어 제주소주로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카스는 최근 국내 주류 브랜드 최초로 올림픽 공식 파트너로 활약한 바 있다. 2024 파리 올림픽 현장에서 ‘카스 포차’라는 한국식...
[2024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해외 배송 물류 서비스를 진행하는 스타트업 ‘원스텝’ 2024-09-10 20:34:03
물류 서비스를 전문으로 수행한 ㈜아이센드와의 협업이 판로 개척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것과 별개로 실제 오프라인 서비스에 대해 이해하고 판로를 개척하는 것은 다른 문제인 것 같습니다. 현재는 협력사와의 온오프라인 협력 체계를 강화해 3PL, 배송 대행, 구매대행 ...
역직구까지 넘보는 中 알리바바…"韓 유통 주도권 내주나" 우려도 2024-09-10 17:34:45
시장에 판매하겠다고 나섰다. 해외 판로가 넓어진 국내 중소 셀러에게는 호재지만 중장기적으론 해외 플랫폼 의존도가 높아져 국내 유통·제조산업의 주도권을 뺏길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알리 “韓 상품 해외에 팔겠다”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코리아 대표는 지난 3일 중국 항저우 알리바바그룹 본사에서 한국 기자...
[고침] 경제(알리 "3∼5년내 한국 온라인쇼핑몰 이용자 절…) 2024-09-10 17:13:32
네트워크를 통해 한국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다만, 국내에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꼭 필요한 물류센터는 아직 숙제로 남아 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애초 연내 국내에 물류센터를 확보하기로 하고 우리 정부에 이런 계획을 알렸으나 검토 과정이 길어지면서 아직 후보지를 물색하는 단계에...
알리 "3∼5년내 한국 온라인쇼핑몰 이용자 절반 확보 목표" 2024-09-10 09:00:04
네트워크를 통해 한국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 개척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다만, 국내에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꼭 필요한 물류센터는 아직 숙제로 남아 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애초 연내 국내에 물류센터를 확보하기로 하고 우리 정부에 이런 계획을 알렸으나 검토 과정이 길어지면서 아직 후보지를 물색하는 단계에...
중소기업 내수·수출 상담 행사 '소싱위크'서 3천300억원 성과 2024-09-10 08:25:49
행사에서는 1천221개의 중소·벤처기업에 국내·외 판로 개척 기회를 제공했다. 중진공 주관 1 대 1 수출상담회에는 723개 국내 중소기업과 31개국 114개 해외 바이어가 참여해 1억6천83만 달러(2천175억원) 규모의 수출 상담 성과를 거뒀다. 중기유통센터가 주관한 내수 상담회에서는 498개 국내 중소기업과 54개 국내...
에이피알, 英 진출…현지 K뷰티 유통사 입점 2024-09-09 17:30:59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추가적인 현지 판로 개척에도 나설 예정이다. 에이피알은 최근 국내에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미국 일본은 물론 중국 홍콩 등 중화권 국가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에 직진출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프랑스 독일 스페인 핀란드 등 유럽과 아랍에미리트...
'티메프' 사태에 짝퉁도 판로 바꿨다…'위조상품' 급증한 곳 2024-09-09 14:02:10
한 달간 ‘티메프’를 제외한 국내 대형 오픈마켓에서의 위조상품 AI 탐지 건수는 34% 증가했다. 국내 주요 SNS와 명품 플랫폼에선 탐지 건수가 각각 32%, 26%씩 늘었다. 마크비전은 다른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위조상품 탐지 건수가 늘어난 이유를 판로 전환 때문으로 분석했다. 위조상품 판매자들이 위메프와 티몬에서...
"위조상품 많네"…오픈마켓·SNS 주의보 2024-09-09 09:27:18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티몬과 위메프를 제외한 다른 국내 대형 오픈마켓들은 위조 상품 탐지 건수가 34%가량 늘었고 국내 주요 SNS와 명품 플랫들의 경우 각각 32%, 26% 정도 증가했다. 마크비전은 소비자들의 회원 탈퇴, 플랫폼 갈아타기 등을 통해 티몬과 위메프를 이용하는 구매 고객이 줄어들자 위조 상품 판매자들...
"티메프 사태後 다른 오픈마켓·SNS서 위조상품 급증" 2024-09-09 09:06:45
다른 국내 대형 오픈마켓들은 위조 상품 탐지 건수가 34%가량 늘었고 국내 주요 SNS와 명품 플랫들의 경우 각각 32%, 26% 정도 증가했다. 이에 대해 마크비전은 소비자들의 회원 탈퇴, 플랫폼 갈아타기 등을 통해 티몬과 위메프를 이용하는 구매 고객이 줄어들자 위조 상품 판매자들이 판매처를 변경한 영향으로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