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2022 대한민국 모바일대상 금상 수상한 SPC그룹 해피오더 2022-05-27 19:03:21
SPC그룹의 '해피오더'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에는 △모빌리티 부문: 현대자동차의 '마이현대' △생명보험 부문: 삼성생명의 '삼성생명' △카드결제 부문: KB국민카드의 'KB국민카드' △외식서비스-패스트푸드 부문: 한국맥도날드의 '맥도날드' △외식서비스-카페 부문:...
[포토] 2022 대한민국 모바일대상 금상 수상한 NH투자증권 나무증권 2022-05-27 19:02:07
SPC그룹의 '해피오더'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에는 △모빌리티 부문: 현대자동차의 '마이현대' △생명보험 부문: 삼성생명의 '삼성생명' △카드결제 부문: KB국민카드의 'KB국민카드' △외식서비스-패스트푸드 부문: 한국맥도날드의 '맥도날드' △외식서비스-카페 부문:...
[포토] 2022 대한민국 모바일대상 대상 수상한 신한은행 신한 쏠(SOL) 2022-05-27 18:59:48
SPC그룹의 '해피오더'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에는 △모빌리티 부문: 현대자동차의 '마이현대' △생명보험 부문: 삼성생명의 '삼성생명' △카드결제 부문: KB국민카드의 'KB국민카드' △외식서비스-패스트푸드 부문: 한국맥도날드의 '맥도날드' △외식서비스-카페 부문:...
신한은행 앱 '신한 쏠(SOL)' 2022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 2022-05-27 15:05:53
'나무증권'과 SPC그룹의 '해피오더'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은 10개 기업에 돌아갔다. △모빌리티 부문: 현대자동차의 '마이현대' △생명보험 부문: 삼성생명의 '삼성생명' △카드결제 부문: KB국민카드의 'KB국민카드' △외식서비스-패스트푸드 부문: 한국맥도날드의...
[포토] 2022 한경 모바일 서밋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 영광의 얼굴들 2022-05-27 14:49:16
SPC그룹의 '해피오더'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에는 △모빌리티 부문: 현대자동차의 '마이현대' △생명보험 부문: 삼성생명의 '삼성생명' △카드결제 부문: KB국민카드의 'KB국민카드' △외식서비스-패스트푸드 부문: 한국맥도날드의 '맥도날드' △외식서비스-카페 부문:...
한경닷컴 주최 '2022 대한민국 모바일 대상' 시상식 열린다 2022-05-26 19:04:16
SPC그룹의 '해피오더'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에는 △모빌리티 부문: 현대자동차의 '마이현대' △생명보험 부문: 삼성생명의 '삼성생명' △카드결제 부문: KB국민카드의 'KB국민카드' △외식서비스-패스트푸드 부문: 한국맥도날드의 '맥도날드' △외식서비스-카페 부문:...
혁신가치로 녹여낸 고객감동…소비자가 인정한 '넘버원 브랜드' 2022-05-25 16:18:27
나라를 막론하고 국가 경영의 목표는 국민을 만족시키는 것이다. 기업 경영도 마찬가지다. 제품과 서비스 차별화를 통해 수요자인 고객을 만족시킴으로써 지속적인 경쟁력을 갖춰 간다. 기업의 고객만족 경영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고객만족 경영은 만족에 그치지 않고 고객흥분, 고객감동 등의 완전히 새로운...
윤 대통령, '아시아 최초 EPL 득점왕' 손흥민에 첫 축전 2022-05-23 08:26:19
선수 최초 득점왕은 손흥민 선수 개인의 영예일 뿐만 아니라 아시아 축구계 모두가 축하할 경사"라고 축하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었던 우리 국민들에게 손흥민 선수의 득점왕 수상은 더할 나위 없는 희망의 메시지"라며 "페널티 킥 골 없이 순수 필드골로만 이룬 업적이기에 국민들이 느끼는 자부심은 더...
尹대통령, 손흥민에 "국민 모두에 희망의 메시지" 2022-05-23 08:13:16
대통령은 "득점왕은 손흥민 선수 개인의 영예일 뿐만 아니라 아시아 축구계 모두가 축하할 경사"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었던 우리 국민에게 손흥민 선수의 득점왕 수상은 더할 나위 없는 희망의 메시지"라며 "페널티킥 골 없이 순수 필드골로만 이룬 업적이기에 국민들이 느끼는 자부심은...
다비치안경, `202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안경 부문 대상 수상 2022-05-19 20:31:55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11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22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가 공동 주최하며, 조사전문기관인 한국리서치가 소비자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를 조사하고 적합성 평가 및 서류 심사와 최종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부문별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