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G, 올해 2분기 영업익 2,428억원…전년비 25.9%↓ 2023-08-03 16:59:57
각각 5.7%, 41.3% 줄어든 1조3,359억 원, 1,990억 원으로 집계됐다. 궐련형 전자담배인 NGP 사업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 줄어든 1900억 원을 기록했다. 국내 매출은 5.9% 늘었지만, 해외 매출이 42% 줄었다. 다만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 매출 수량은 36.3억 개비로 전년 동기 대비 43.5% 증가했다. KT&G는...
상반기 담배 판매량 17억7천만갑…전자담배 비중 16.6% 2023-07-28 10:02:35
= 올해 상반기 담배 판매량이 작년보다 소폭 감소했다. 판매량에서 궐련형 전자담배가 차지하는 비중은 16%를 넘어섰다. 기획재정부가 28일 발표한 '203년 상반기 담배시장 동향'에 따르면 상반기 담배 판매량은 17억7천만갑으로 지난해 상반기(17억8천만갑)와 비교하면 0.6% 감소했다. 궐련형 전자담배의 판매...
KT&G, 3가지 모드 가능한 '릴 하이브리드 3.0' 선보여 2023-07-24 18:17:41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상품군인 '릴 하이브리드 3.0'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세 가지의 흡연 모드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 릴 하리브리드 2.0과 같은 '스탠더드 모드'에 더해 '클래식 모드', '캐주얼 모드'로 사용...
'액상형' vs '흡연 중 일시정지'…전자담배 경쟁 타오른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7-24 14:53:28
나온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서 BAT로스만스의 점유율은 11%로 KT&G(49%)와 필립모리스(40%)에 크게 밀리고 있다. 3사가 국내에 궐련형 전자담배 제품을 처음 출시한 2017년 당시(10%)와 비교해 큰 차이가 없는 상황이다. 이에 정부의 사용중단 권고 조처 이후 무주공산이...
[게시판] KT&G, 3가지 모드 가능한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 2023-07-24 10:21:41
KT&G는 24일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라인업인 '릴 하이브리드 3.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스탠더드 모드 외에 클래식 모드, 캐주얼 모드 등 3가지의 흡연 모드를 제공한다. 한 개비의 스틱을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에 제한 없이 일시 정지가 가능하다....
KT&G,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일시정지 기능 추가 2023-07-24 10:05:07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3.0을 새로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스탠다드, 클래식, 캐주얼 3가지 흡연모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탠다드 모드는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가 같고, 클래식 모드는 임팩트가 강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캐주얼 모드는 예열 시간을 10초로...
[단독] 4년 만에 '액상형' 재등장…담배 판 흔들리나 2023-07-17 17:51:33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BAT의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은 11%로 KT&G(49%), 필립모리스(40%)에 이어 3위에 그쳤다. 이들 3사가 국내에 궐련형 전자담배 제품을 처음 출시한 2017년(10%)과 비교해 큰 차이가 없다. 그런 만큼 아예 새로운 시장을 창출해 담배 판을 흔들어보겠다는 의도가...
[단독] '美시장 1위' 액상형 전자담배 국내 출시…'빅3' 업체는 4년만 2023-07-17 13:44:37
전자담배로 반전 가능할까뷰즈 출시는 전자담배 시장에서 좀처럼 점유율을 키우지 못하고 있는 BAT로스만스의 승부수라는 평가가 나온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BAT의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은 11%로 KT&G(49%), 필립모리스(40%)에 이어 3위에 그쳤다. 3사가 국내에 궐련형 전자담배...
편의점·스트릿 패션브랜드 콜라보 전자담배 나왔다 2023-06-22 15:08:51
스트릿 패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협업)한 궐련형 전자담배 제품이 출시됐다. GS리테일은 22일 편의점 GS25가 KT&G, 패션 브랜드 ‘베이프’와 제휴해 만든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을 단독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기존의 릴 에이블 제품에 스트릿 패션 브랜드 베이프 고유의 카모플라주 디자인을 가미한...
패션 입은 전자담배…GS25, 한정판 '베이프 릴' 단독 출시 2023-06-22 09:19:44
담배…GS25, 한정판 '베이프 릴' 단독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GS25는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에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베이프'의 디자인을 접목한 '릴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단독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GS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