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LGU+ '와이낫 부스터스' 시즌1 조회수 1천400만회 돌파 2023-09-04 09:00:01
[게시판] LGU+ '와이낫 부스터스' 시즌1 조회수 1천400만회 돌파 ▲ LG유플러스[032640]는 '와이낫 부스터스' 시즌 1의 콘텐츠 660편이 누적 조회 수 1천400만 회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와이낫 부스터스는 크리에이터에게 U+tv, 유독, U+안심로밍 등 LG유플러스의 상품과 서비스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마흔 넘어 취업한 '3개월 수습사원'…3년 반 만에 CEO 되다 [차은지의 비상탈출] 2023-09-03 07:00:08
은행 휴면계좌를 조회해주는 단순한 사이트가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것을 보고 첫 페이지에 환급액이 얼마인지 알려주는 것으로 개편한 것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삼쩜삼은 광고 하나 없이 서비스 오픈 7일만에 매출 1억원을 달성하고 한 달만에 4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올해 6월...
[게임위드인] 제2의 LoL 나올까…e스포츠 생태계 육성 힘쓰는 게임업계 2023-09-02 11:00:00
명을, 누적 조회 수는 110만 명을 기록해 흥행에 성공했다. ◇ "게임단·주최사가 수익 창출할 수 있어야 지속 가능" 게임사들이 앞다퉈 e스포츠 대회를 열려고 하는 이유는 높은 게임 브랜드 마케팅 효과 때문이다. 게임사가 e스포츠 대회를 운영하면 기존에 게임을 즐기던 팬층의 충성도를 높이고, 해당 게임을 하지 않던...
보이넥스트도어, 데뷔 3개월 만 유튜브 채널 1억 뷰 달성…신보 활동 ‘기대감 UP’ 2023-08-29 08:50:11
유튜브 채널 누적 1억 뷰를 달성했다. 소속사 측은 29일 “보이넥스트도어 유튜브 채널의 누적 조회 수가 지난 27일 오후 8시 30분경 1억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영상 조회 수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정규 뮤직비디오를 제외한 자체 콘텐츠와 프로모션 영상만으로 신인 아티스트가 데뷔 3개월 만에...
마스크걸·무빙…웹툰 인기작은 '흥행 보증수표'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3-08-27 09:00:01
카카오웹툰(당시 다음웹툰)에서 연재해 누적 조회수 2억 회를 기록했다. 업계에선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한 작품의 경쟁력으로 ‘서사의 완결성’을 가장 먼저 꼽는다. 완결된 스토리를 시각화한 콘텐츠여서 흥행 가능성을 가늠하기 쉽다는 설명이다. 특히 한국 웹툰은 스토리 측면에서 다양한 시도가 많다. 테드 서랜도스...
싸이커스, ‘홈보이’ 단체 콘셉트 포스터 공개…컬러풀한 스타일링 완벽 소화 2023-08-21 16:00:07
‘24시간 동안 유튜브 내에서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한 동영상’ 1위를 차지했는가 하면, 이번 신보 또한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220만 회를 돌파한 만큼 벌써부터 ‘홈보이’를 향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싸이커스의 두 번째 타이틀곡 ‘홈보이’ 공식 뮤직비디오는 오는 23일 오후 12시에 공개된다.
배민, 방학 기간 결식우려아동 도시락 후원 홈페이지 개설 2023-08-21 09:22:07
됐다. 홈페이지에서 기부자들은 후원 내역을 조회할 수 있고 도시락 식단도 확인할 수 있다. 배민방학도시락은 방학 중 보호자의 돌봄 부재 우려가 있는 아이들에게 도시락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지난 2020년 겨울방학부터 올해 여름방학까지 9천724명이 후원에 참여했고 누적 모금액은 약 2억2천만이다. 우아한형제들을...
한화생명, 베트남 진출 15년 만에 누적흑자 2023-08-20 18:06:28
국내 보험회사가 단독으로 출자해 세운 해외법인 중 누적 순익을 낸 첫 번째 사례다. 한화생명은 2030년까지 베트남 ‘톱5’ 보험사 진입과 함께 세전 이익 1000억원을 올린다는 목표다. 베트남 외국계 은행 가운데 자산·순이익 1위에 오른 신한은행도 베트남 진출 30주년을 맞았다. 철저한 현지화 전략 통해한화생명은 지...
‘광야로 걸어가 2023’ 김지우, 러블리 매력으로 완성한 청춘 판타지 로맨스 2023-08-18 10:30:08
호평을 이끌었던 만큼, 마지막까지 김지우가 선사할 이야기에 기대감이 모인다. 무엇보다 김지우의 활약에 힘입어 ‘광야로 걸어가 2023’은 지난달 28일 첫 공개 이후 약 3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김지우의 다채로운 매력이 빛날 ‘광야로 걸어가 2023’...
스트레이 키즈, ‘매니악’ 뮤직비디오 유튜브 2억 뷰 달성…통산 4번째 2억 뷰 기록 2023-08-16 11:50:08
효과와 화려한 퍼포먼스도 시선을 잡아끌며 높은 조회 수를 견인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특유의 개성을 녹여낸 앨범 'ODDINARY'와 타이틀곡 'MANIAC'으로 유튜브를 비롯한 미국 빌보드,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 등 월드와이드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거두며 막강한 존재감을 뽐냈다. K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