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틱톡 "작년 비디오 게임 콘텐츠 조회수 3조 돌파" 2023-07-21 09:45:11
데이터 분석 기반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담은 '왓츠 더 넥스트: 게이밍 트렌드 리포트'도 틱톡의 게임 분야 영향력을 뒷받침해준다. 보고서에 따르면 틱톡 사용자들은 수동적으로 콘텐츠를 소비하지 않는 특징이 있다. 틱톡 사용자들은 조회수 4억 9천130만을 기록한 '#GameEdit'(게임편집) 해시태그를...
"T1이 청년들을 응원합니다"…SKT, T1 선수들과 '0 팬미팅' 2023-07-19 09:35:59
말했다. SK텔레콤과 T1은 이외에도 LCK(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를 단체 관람하는 'LCK 뷰잉 파티', T1 사옥 방문, T1 e스포츠아카데미 강사가 직접 알려주는 'LoL 원데이 클래스' 등 e스포츠와 T1을 좋아하는 SKT 0 청년들을 위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어센트코리아, 리스닝마인드 허블 '일본 버전' 론칭 2023-07-18 10:45:18
마케팅테크(MarTech)기업 어센트코리아(대표 박세용)는 검색 빅데이터 기반 인텐트 마케팅 솔루션 ‘리스닝마인드 허블’ 일본 버전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리스닝마인드 허블' 일본 버전은 1억3천만 일본 전 국민이 구글 재팬과 야후 재팬에서 입력한 3억개의 검색어 빅데이터를 수집해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지속가능경영 위한 히든카드 추진" 2023-07-16 16:07:38
핵심 고객인 알파세대', '다문화 가정이 만들어 갈 모자이크 코리아', '디지털 헬스케어' 등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및 서비스 발굴 등에 대한 내용이다. 노동인구 감소로 인한 '기업문화와 조직구조, 인사체계의 혁신' 방안과 함께 '넌플라스틱(Non-Plastic) 상품 모델',...
오픈AI 독주 막아라…'스타트업 우군' 찾는 네이버 [Geeks' Briefing] 2023-07-14 19:16:51
있는 솔루션이다. 충전소별 매출액과 고객 수 등 통계 데이터 계산도 지원한다. 소속 작가 키우는 아이디어스 핸드메이드 플랫폼 '아이디어스'를 운영하는 백패커가 소속 작가의 이커머스 입점과 운영을 돕는 '아이디어스 작카데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월 1회 손익관리법과 브랜드마케팅 등 전문가 교육...
"2025년 흑자회사 전환"…11번가, 오픈마켓 손익분기점 달성 2023-07-10 15:45:47
구조를 데이터 기반으로 변경하며 대대적인 비용 효율화 작업을 추진했다. 신규 광고 상품 개발로 수익성 개선 활동에도 돌입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달 11번가의 모바일 앱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월 1397만명을 기록했다. 지난 1월과 비교해 101만명 증가한 수치다. 본격적인 외형 성장에도 다시 나선다....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다"…MZ 심사역이 크리에이터에 반한 이유 [그래서 투자했다] 2023-07-10 09:38:56
수 있다. 구글코리아에 따르면 2020년 국내에서 구독자가 각각 10만명 이상과 100만명 이상인 유튜브 채널이 5500여 개와 500개 이상으로 모두 1년 새 두 배 이상 증가했다. 크리에이터의 수는 빠르게 증가하고 있지만 실제로 수익을 제대로 창출하고 있는 크리에이터는 극히 일부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1000명 이상의...
SSG닷컴, 마녀공장과 맞손…단독 상품 선보인다 2023-07-07 10:39:15
판매 목표를 수립하고 마케팅 데이터를 공유해 공동 프로모션 기획, 상품 경쟁력 강화 등 전방위로 협력하기로 했다. SSG닷컴은 우선 오는 7일 마녀공장 브랜드관을 열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상온상품 익일배송 서비스 '쓱1DAY배송' 전용 상품과 쓱닷컴 단독 상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프로모션도 매달...
SSG닷컴-마녀공장, 뷰티사업 강화 '맞손'…"전방위 협력" 2023-07-07 08:37:24
한편 마케팅 데이터를 공유해 공동 프로모션 기획, 상품 경쟁력 강화 등을 추진하는 등 전방위로 협력하기로 했다. SSG닷컴은 그 첫 단계로 7일 마녀공장의 브랜드관을 정식 오픈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 아울러 최근 도입한 상온상품 익일배송 서비스 '쓱1DAY배송' 전용 상품과 쓱닷컴 단독 상품을 출시하고...
HS애드, 생성형 AI 기반 마케팅 솔루션 개발 나선다 2023-07-04 09:46:03
AI 마케팅 솔루션 1차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솔루션을 고객사 대상 콘텐츠 생산에 활용할 뿐 아니라 일반 기업 대상 구독형 서비스로 제공해 별도 수익 모델로도 만들 계획이다. 박애리 HS애드 대표이사는 "AI가 광고회사가 가진 창의적 사고의 힘을 더 빛나고 강하게 해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AI를 활용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