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마존 '의자왕' 네오체어, 종합 가구사 도약 꿈꾼다 2023-10-26 18:02:24
시디즈 등 국내 유명 의자 브랜드가 아마존에선 100위권에도 들지 못하는 상황에서 거둔 성과다. 2017년 설립된 네오체어는 사무용 의자 전문 e커머스 기업이다. 네오체어의 핵심 경쟁력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동급 최강의 품질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시장 지배력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어디서나 나만의 카페"…코디아,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 '알오케이 프레소' 선보여 2023-10-26 11:45:25
와디즈 펀딩, 제22회 서울 카페쇼 참가 등을 통해 새 브랜드 PRESSO를 일반 소비자에게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자체 커피 구독 서비스 등도 진행하기로 했다. 안 대표는 "ROK PRESSO는 아웃도어 등에서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카페'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라며 "구독 서비스를 연내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네오체어가 3년만에 아마존 1위 찍은 비결은?[중기탐구-숨은 1인치] 2023-10-26 10:03:53
시디즈 등 국내 유명 의자 브랜드가 아마존에선 100위권에도 들지 못하는 상황에서 거둔 성과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했을까. 첫 번째 경쟁력은 가성비다. 네오체어는 창업 초기부터 저가 전략을 내세웠다.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동급 최강의 품질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였다. 그래야 시장 지배력을 높이고 지속...
부스터즈, 파트너 슈즈 브랜드 '르무통' 월 최대 매출 경신 2023-10-20 14:23:02
와디즈 내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총 3억3000만 원의 펀딩액을 모으며 와디즈 패션·잡화 카테고리 최근 1년내에 3억 원을 달성한 유일한 브랜드가 되기도 했다. 특히 르무통은 지난해 10월 FSN의 커머스 사업을 담당하는 부스터즈와 파트너쉽 이후, 더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부스터즈는 자체 마케팅 역량 및 D2C...
토스에서도 KTX 예매…당근은 모임 서비스 전국 확대 [Geeks' Briefing] 2023-10-19 16:35:11
와디즈는 펀딩 성공 브랜드의 후속 유통을 연결하는 ‘와디즈 트레이더스’ 원스톱 서비스다. 중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을 돕고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백화점 팝업 스토어를 비롯해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발히 연계하고 있다. 콘텐츠퍼스트,...
월 3000건 발송…마들 춘천닭갈비 2023-10-17 17:15:36
디즈를 통해 선보인 ‘복분자를 품은 닭갈비’가 대표적이다. 1차 펀딩에서 2150%를 달성했다. 마들은 위생적인 닭갈비 생산 환경을 위해 노력하며 회사 몸집을 불려 나가고 있다. 김 대표는 “2020년 춘천시에 위치한 지금의 사업 부지를 매입 신축한 뒤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ISO22000(식품안전경영시스템) 인증...
[게시판] LG유플러스, 잠실새내에 홈리빙 협업 매장 구축 2023-10-15 19:16:10
위해 서울 송파구 '일상의틈 잠실새내점'에 와디즈, 밀리미터밀리그램과 협업 매장을 열었다. LG유플러스 통신 매장에는 여행용 가방, 에스프레소 머신, 디자인 달력 등 홈리빙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숍인숍(가게 안 가게) 형태로 입점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LG유플러스, 통신·생활용품 협업 매장…2030 공략 2023-10-15 13:49:10
와디즈, 디자인 스튜디오인 밀리미터밀리그램(MMMG)과 손잡았다. 매장 입지 선정엔 LG유플러스가 개발한 상권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이 적용됐다. 이 솔루션은 유동 인구, 경쟁 업체 수뿐만 아니라 신용카드 매출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권 내 소비 연령, 방문 시간대, 업종별 매출 등을 분석한다. 검토 결과 새 매장 주변은...
와디즈-롯데홈쇼핑, 될 성 부른 브랜드 찾아 '스타 브랜드' 만든다 2023-10-12 17:56:56
와디즈를 활용해 롯데홈쇼핑의 라이브커머스 진행 등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시너지도 기대된다. 양사는 브랜드 매출의 고속 성장을 견인할 유통 판로 지원 및 투자를 통해, 대중의 지지와 펀딩 참여로 사업을 시작한 브랜드가 ‘빅 브랜드’가 되는 상생 모델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소강섭...
"스타벅스도 시작은 동네 가게"…로컬 브랜드 스타트업의 성장 [긱스] 2023-10-12 09:22:32
와디즈파트너스는 지난달 유기농 뷰티 브랜드 파워플레이어와 IP(지식재산권) 굿즈 전문기업 루카랩컴퍼니와 해당 정책 자금의 매칭 융자를 받게 됐다. 소강섭 와디즈파트너스 총괄 이사는 “크라우드펀딩으로 시장성을 검증 받고 투자를 받은 유망 스타트업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적”이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