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日 공략 헤라, 고가 뷰티시장 뚫는다 2023-09-07 17:56:39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브랜드 헤라가 일본 공략 보폭을 넓히고 있다. 헤라는 이달 초부터 현지에 팝업스토어(사진)를 운영하고 유명 유통업체에 입점하는 등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실적 부진의 원인으로 지목되던 중국 의존도를 낮추고 일본을 시작으로 태국 등 아세안 지역까지 시장을 확대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입소문 타고 '제니 쿠션' 사가더라"…헤라, 日 공식 진출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9-07 15:10:20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가 일본 공식 진출을 선언했다. 이달 초부터 현지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유명 유통업체에 입점하는 등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그간 실적 부진의 원인으로 지목됐던 중국 의존도를 낮추고 일본을 시작으로 태국 등 아세안 지역까지 시장을 확대한다는...
롯데면세점에 아미·메종키츠네 단독 입점…'젊은 유커' 겨냥 2023-09-03 09:34:47
화장품·패션 상품군을 강화했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지난 1일 20∼30대에게 '신명품'으로 통하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아미, 메종키츠네를 면세업계 처음으로 명동본점에 단독 입점시켰다. 롯데면세점은 미국 할리우드 유명 인플루언서 쌍둥이 자매인 시미와 헤이즈가 만든 뷰티 브랜드 시미헤이즈 뷰티를 지난...
"中 포기 못해"…LG생건 마케팅 드라이브 2023-08-31 17:54:27
반전을 모색할 계획”이라며 “더후로 현지 럭셔리 시장을 공략하고, ‘숨37℃’ 등을 내세워 젊은 세대로 고객층을 확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중국에서만 올해 약 400억원의 마케팅비를 책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중국에서 재기할까그동안 ‘K뷰티 빅2’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
"脫중국 없다"…상하이서 셀럽 100명 몰린 K뷰티 마케팅 [하수정의 티타임] 2023-08-31 15:35:25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침체됐던 화장품 사업의 반전을 모색할 계획"이라며 "더후로 현지 럭셔리 시장을 공략하고, '숨 37℃' 등을 내세워 젊은 세대로 고객층을 확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이 중국 지역에만 올해 약 400억원의 마케팅비를 책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업계...
맥스 클리닉, 캐비어 등 최고급 성분 함유한 오일폼…'국민클렌저'로 인기 2023-08-29 16:36:20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화장품 부문을 12년 연속 수상했다. 맥스클리닉은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 캐비어, 트러플 등 최고급 성분이 함유된 오일폼과 푹 잔 듯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 피부 전문 기관의 인기 컨셉 성분인 보툴리눔의 화장품 성분과 동일한 ‘BTX앰플’ 등...
'핫플' 성수동에 쿠팡 뜨자…땡볕에 수십명 줄 섰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27 21:00:01
체험 행사를 열며 화장품 부문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백화점 입점 화장품 브랜드를 직매입해 로켓배송하는 '로켓럭셔리'에 이어 오프라인 행사를 선보이며 시장 영향력 확대에 나선 모습이다. 쿠팡은 이달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성수동 '쎈느'에서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열고 약 3000...
"신세계인터내셔날 주가 2만원 금방 넘을 줄 알았는데…"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8-27 07:00:10
메이크업 브랜드 비디비치를 인수해 화장품 사업에 뛰어들었고, 딥티크·바이레도·산타마리아노벨라 등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국내 독점 유통권을 확보해 코스메틱 사업을 확장했다. 특히 2020년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을 인수해 업계를 놀라게 했다. 최근 3년간 실적도 우상향이다. 2020년...
'올리브영과 대립각' 쿠팡, 성수동서 뷰티쇼…"첫날분 티켓 매진" 2023-08-18 15:46:30
중소 화장품 기업의 입점 안내 등 온라인 판로 개척 관련 컨설팅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쿠팡은 현장에서 쿠팡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2만원 이상 로켓배송 상품을 구매한 사전 예약 고객 총 3000명에게 13만원 상당의 뷰티박스를 증정하기로 했다. 쿠팡은 "쿠팡 뷰티 카테고리 우수 중소·중견 기업들의 상품을...
신세계百, 세계 3대 아트페어 '프리즈'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 2023-08-17 10:56:10
다양한 아트 컬렉션과 함께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의 대표 상품과 신세계백화점의 주얼리 브랜드 '아디르'를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내달 6일에는 분더샵 청담에서 신세계갤러리를 열고 현대 예술가 리크리트 티라바니자의 개인전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1963년 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