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슈퍼와 협업한 제주산 감귤류 60t 특가 판매 2023-02-09 06:00:02
취지로 감귤, 레드향, 천혜향, 한라봉 등 감귤·만감류 소과 60t을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하는 만감류 상품은 기존 롯데마트 중량 기준 140g보다 가벼운 125g으로 설정했다. 다만 만감류의 경우 대과보다 산미가 강한 소과의 특징을 고려해 레드향, 천혜향, 한라봉의 경우 12브릭스(당도 선별 기준) 이상으로 선별했다....
챗GPT에 수능 영어·수학 문제 풀어보게 했더니 [Geeks' Briefing] 2023-02-06 16:45:46
20억원에 이어 추가로 진행됐다. 2018년 출범한 소이미디어는 여성향 웹툰 IP들을 꾸준히 제작해왔다. 레드아이스 스튜디오가 제작투자한 와 테라핀이 제작투자한 가 대표적이다. 네이버웹툰 미국(webtoon), 리디 미국(MANTA)과 NHN 미국(POCKET COMICS), 일본 픽코마 등 글로벌 플랫폼들에서 소이미디어가 제작한 여성향...
이마트, 30주년 캠페인…계란 40만판·샤인머스캣 120t 초특가 2023-02-02 06:00:05
열고 군만두, 핫도그, 시리얼 등 식품류는 2개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바지락, 봉지굴 등 신선식품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 판매하고 겨울 시금치도 1+1로 선보인다. 이 밖에 4일에는 천혜향, 레드향, 딸기를 5일에는 체리, 상주곶감 등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저렴하게 판매한다. built@yna.co.kr...
[주말N쇼핑] 올겨울 최강한파…아우터·겨울의류 기획전 2023-01-28 07:00:04
테마로 먹거리 행사를 연다. 한라봉, 천혜향, 레드향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명절 후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닭볶음탕, 닭갈비, 고추장 삼겹살 등 정육 상품도 준비했다. ▲ 롯데마트 = 내달 1일까지 다양한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 소고기, 연어 등 다양한 신선식품을 엘포인트 회원...
고우석-이가현 부부, 결혼 답례품으로 선택한 와인은 2023-01-27 16:39:33
잘 익은 붉은 과일 향과 참나무, 바닐라, 스모키향 등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식욕을 돋우는 부드러운 타닌과 산도의 밸런스가 좋아 긴 여운을 느낄 수 있는 균형 잡힌 와인이다. 특히 육류와 잘 어울린다. 와이너리 '미 떼루노'는 '나의 떼루아'라는 뜻이다. 1960년부터 멘도사 지역에서 와인산업에...
아몰레드·마이크로LED도 국가전략기술...투자 훈풍 기대 2023-01-18 19:23:28
디스플레이 기술은 능동형 유기발광 다이오드(AMOLED·아몰레드), 마이크로 발광다이오드(LED), 퀀텀닷 디스플레이(QD-OLED) 이고요. 디스플레이 패널 제조 과정에 쓰이는 코팅 소재와 디스플레이 기본 단위인 레드·그린·블루(RGB) 픽셀을 제어해 빛의 밝기를 조절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죠, 박막트렌지스터, TFT 제조 ...
“취미·문화가 된 위스키”…맥캘란, 스페셜에디션으로 다양성 추구 2023-01-18 15:14:29
레드 컬렉션은 브랜드가 가진 전통, 장인정신을 향한 깊은 존경을 붉은색 컬러로 표현한 맥캘란의 ‘정수’와도 같다. 1824년 맥캘란을 설립한 알렉산더 리드의 성씨인 ‘리드’는 ‘붉은 머리를 가진 자’라는 의미로, 1903년에는 ‘초이스 올드 맥캘란’을 출시하면서 붉은색 라벨을 사용했다. 1980년 출시한 맥캘란...
제주 커피 장악한 브랜드…OO을 팔았다 2023-01-12 12:44:32
커피 전문점 시장은 대표적인 레드오션이다. 수많은 브랜드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1년말 기준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739개, 가맹점 수는 1만7856개에 달한다. 커피 브랜드들의 경쟁이 격화하는 가운데 제주도에선 지역 기반 브랜드인 ‘에이바우트 커피’가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고객 향한 마음 편리함에 건강까지…1등 제품은 역시 달랐네 2022-12-28 17:09:58
LG 올레드 ‘에보’와 이를 기반으로 인테리어 가구의 디자인을 더한 오브제 컬렉션 ‘포제’ ‘이젤’ 등을 선보였다. 건강은 이제 필수코로나19시대에 건강과 환경은 놓칠 수 없는 키워드다. 롯데칠성음료는 무설탕 음료 ‘제로’를 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9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소주 ‘처음처럼 새로’도...
"종양과의 싸움서 발견한 오아시스"…콤부차에 꽂힌 이 남자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12-26 08:59:01
가이드』도 탐독했다. 레드제피는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노마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셰프다. ‘프랑스, 이탈리아 요리는 이미 전 세계 어디에서나 거의 똑같은 맛을 낸다. 차별화가 안 된다. 시간과 지역마다 고유한 미생물이 만들어내는 발효 식품이 대세가 될 것이다’. 이것이 레드제피의 지론이다. 최 대표는 기능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