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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침] 경제(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 2024-09-29 14:50:25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 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의 대변신 동대문 '던던'에 체험형 매장 '더나노스퀘어' 개점 1인 가구·MZ 겨냥…소형 가전 체험·전시에 중점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지난 28일 서울 동대문 복합쇼핑몰 '던던'(옛 롯데피트인)에 문을 연...
곧 망한다더니 ‘이건 쇼킹’...유니클로 韓서 ‘제 2의 전성기’ 2024-09-29 10:01:12
따르면 이 회사는 지난 27일 서울 중구의 복합쇼핑몰 던던(옛 롯데피트인)에 유니클로 동대문점(면적 1558㎡)을 4년 만에 재개장했다. 해당 매장은 코로나19가 한창이던 2020년 롯데피트인이 문을 닫으면서 폐점했던 매장이다. 유니클로 동대문점은 1558㎡ (약 470평) 규모에 남성, 여성, 키즈, 베이비 제품을 선보일...
4년간 206억 냈다…교통유발부담금 1위는 '제2롯데월드' 2024-09-29 08:01:11
센텀시티점(76억4406만원),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71억9762만원)이었다. 상위 10개 시설물 중 인천국제공항 제1·2여객터미널을 제외하면 8개 시설물이 모두 종합쇼핑몰 및 백화점으로 나타났다. 고층 빌딩이 증가함에 따라 전국에 부과된 교통유발부담금 총액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지난해 전국 시도에서 부과한...
교통유발부담금 1위시설 '제2롯데월드'…4년간 206억원 납부 2024-09-29 07:17:01
교통유발부담금 1위시설 '제2롯데월드'…4년간 206억원 납부 상위 10곳 중 8곳이 쇼핑몰·백화점…전국 부담금 총액 4년새 59% 늘어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지난 4년간 교통유발부담금이 가장 많이 부과된 시설물은 서울 송파구 '제2롯데월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29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의 대변신 2024-09-29 06:00:02
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의 대변신 동대문 '던던'에 체험형 매장 '더나노스퀘어' 개점 1인 가구·MZ 겨냥…소형 가전 체험·전시에 중점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지난 28일 서울 동대문 복합쇼핑몰 '던던'(옛 롯데피트인)에 문을 연 가전 양판점 롯데하이마트 매장....
뭉·마녀공장이 편의점에…세븐일레븐, 패션뷰티 특화점포 첫선 2024-09-29 06:00:01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동대문 복합쇼핑몰 '던던'(옛 롯데피트인)에 패션과 뷰티상품을 내세운 특화 점포를 개점했다고 29일 밝혔다. 외국인 관광객과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를 겨냥한 곳으로, 기존 점포 면적보다 3.5배 넓은 여유 있는 공간성이 장점이다. 약 80평 면적에 다양한 브랜드를 가진...
'노재팬 늪' 벗어난 유니클로…5년 만에 1조 클럽 복귀한다 2024-09-27 17:25:33
복합쇼핑몰 던던(옛 롯데피트인)에 유니클로 동대문점(면적 1558㎡)을 4년 만에 재개장했다고 27일 밝혔다. 코로나19가 한창이던 2020년 롯데피트인이 문을 닫으면서 폐점한 매장이다. 일본 유니클로 본사인 패스트리테일링과 롯데쇼핑은 2004년 각각 51 대 49의 지분으로 합작법인인 에프알엘코리아를 설립해 이듬해 한국...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기업 1,300사 돌파..역대 최대 규모 2024-09-27 09:52:58
있다. 롯데온, Hmall, 공영쇼핑 온라인몰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과 협력하는 '소중(小中)한 마켓'도 마련될 예정이다. 소중한 마켓은 참가기업들이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코세페 온라인 특별 기획전’이다. 또한, 지역 특산물을 판매하는 중소기업을 위해 우체국 쇼핑과...
유니클로, '유니클로 동대문점' 오픈…"다음달 4곳 더 연다" 2024-09-27 09:24:35
유니클로(UNIQLO)가 서울 중구에 위치한 복합 엔터테인먼트 쇼핑몰 '던던 동대문'에 유니클로 동대문점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유니클로 동대문점은 1,558㎡, 약 470평 규모에 남성, 여성, 키즈, 베이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10월 2일까지 가을·겨울 일부 상품 대상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이날부터...
롯데 유통군, 새 성장동력으로 '계열사 통합 광고플랫폼' 만든다 2024-09-26 06:00:08
롯데 유통군은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Retail Media Network, 이하 RMN) 사업을 육성한다고 26일 밝혔다.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는 온라인 쇼핑몰의 검색 창과 배너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의 다양한 채널에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미 아마존과 월마트 등의 유통업체가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