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실버 앤 블랙 레볼루션 2014" 개최 2014-12-17 10:03:42
파티에 초대받은 고객들에게는 아사히 맥주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모든 젊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행사를 기획했다” 며 “수입맥주 시장에서 4년 연속 국내 1위의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아사히...
롯데아사히주류, 사랑의 연탄배달 실시 2014-12-11 16:02:42
롯데아사히주류가 저소득층 독거노인 가정에 연탄을 지원하는 `에너지 나누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에너지 나누기는 겨울철을 대비해 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층과 독거노인들에게 연탄을 배달하는 나눔행사로, 롯데아사히주류는 2012년부터 매년 송파노인복지센터와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롯데아사히, 서울·부산서 프리미엄 맥주바 운영 2014-06-19 10:51:19
롯데아사히주류는 이달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를 서울 강남역과 부산 해운대등 2곳에서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엑스트라 콜드 바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와 '아사히 수퍼드라이 드라이 블랙'을 영하의 온도(-2℃~0℃)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팝업스토어다....
[무더위를 날려酒오] 뜨거운 여름 시원하게 잡아라…오비·하이트·롯데 '맥주 三國志' 2014-06-11 07:00:37
것”이라고 말했다.수입맥주 시장도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마트에 따르면 올 1분기 수입맥주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34.2% 증가했다. 반면 같은 기간 전체 주류 시장은 0.3% 감소했다. 국산맥주와 수입맥주의 판매 비중은 2010년 89 대 11에서 올 1분기 73 대 27로 변했다.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수입맥...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병맥주 가격 11% 인하 2014-06-05 14:28:24
`아사히` 맥주의 가격이 11% 인하됐습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 드라이 병맥주(330㎖)`의 도매상 출고 가격을 기존의 2천405원에서 2천170원으로 11.4% 인하했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업소용만 가격을 내렸을 뿐, 대형마트나 편의점 등에서 판매하는 가정용 병맥주 가격은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주류...
[맥주 500종 시대] 맥주 맛에 눈 뜬 한국인 "대학 MT 때도 수입맥주 마셔요" 2014-04-11 21:00:00
이름의 ‘마튼즈필제너’(이마트), ‘l바이젠’(롯데마트) 등이 판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이 맥주들은 대형마트가 독점으로 들여오거나 개발 단계에서부터 합작해 만든 제품이다. 사실상의 자체상표(pb) 상품이라는 말도 나온다. 마튼즈필제너는 1758년 설립된 벨기에 양조장 ‘마튼즈’에서 만든 제품이다. 이마트 계열 ...
베일벗은 롯데맥주 클라우드, "맛·가격 프리미엄급…수입맥주 잡겠다" 2014-04-06 21:52:59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주류는 이 공법을 구현하기 위해 원료를 분쇄하고 저장고에서 맥주를 숙성시키는 데 필요한 설비를 독일에서 직접 공수해 왔다. 현재 국내에서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사용해 맥주를 생산하는 기업은 롯데주류가 유일하다. 오비맥주와 하이트진로는 알코올 도수 6~7도의 원액을 만든 뒤 물을...
롯데 vs 신세계, 맥주대전 시작됐다 …주식시장 취하게 할 '승자'는 2014-03-26 11:12:25
또 롯데아사히주류를 통해 일본 '아사히' 맥주를 공급, 국내 수입맥주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연구원은 "롯데와 신세계 모두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 판로를 확보하고 있지만 롯데는 주류사업 경험이 있다" 며 "주류 도매상 네트워크 확보 등으로 맥주시장 진출에 유리한 위치"라고...
전운 감도는 맥주시장…하이트, 20년만에 간판 맥주까지 바꾼다 2014-03-09 22:05:30
타입으로 내놓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는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등 그룹 계열사 유통망과 롯데아사히주류를 통한 수입맥주 유통망을 활용하면 빠른 시일 내 맥주 시장에 안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는 당초 4월께 첫 신제품을 내놓을 예정이었으나 맛의 균일화를 위해 계획보다 다소 늦어질 가능...
'세계 1위 럼' 바카디, 때아닌 법인청산說…"전혀 사실 아냐" 2014-03-05 15:28:31
뒤 열리는 2014 월드디제이페스티벌에서도 메인 주류사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바카디는 200여 개의 브랜드와 레이블을 갖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3위 주류회사다. 이곳은 2007년까지 10년이 넘도록 롯데아사히주류 등을 통해 위스키를 위탁 판매해오다 같은 해 5월, 한국 법인 바카디코리아를 설립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