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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어,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아시아 독점 라이선스 획득 2024-03-20 10:27:17
국내에서는 지난 2019년 레이어와 함께 전면적인 리브랜딩을 단행하며 인기를 끌었고 작년 매출 1천억원을 달성했다. 레이어 관계자는 "글로벌 도약을 위해 브랜드 수요가 높은 중국, 일본, 대만, 베트남 5개국에 우선 진출할 예정"이라며 "각국의 수입 및 유통 업체와 현지 독점 판매권 계약 협상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순천·진도, 문화도시로'…전남에 1조3천억원 휴양벨트 조성 2024-03-14 14:53:10
연출, 남도다움 리브랜딩 창출 등을 추진 전략으로 섬 테마 관광 거점 조성, 이색 야행관광 공간 조성, 생태·야간·미식 여행 상품화 등을 위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정부는 남부권 광역관광개발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사업 초기부터 전문가 컨설팅 등을 통해 지자체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chacha@yna.co.kr...
클리오, 손상모·염색모 머릿결을 부드럽고 향기롭게…'힐링버드' 디자인·성능 높여 2024-03-13 16:03:29
‘노워시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힐링버드는 최근 디자인과 성능을 향상한 ‘리바이브 노워시 트리트먼트 3종’을 새로 내놨다. 데미지 리페어(영양), 울트라 샤인(윤기), 딥 모이스처(수분) 등이다. 패키지부터 달라졌다. 위쪽에서 아래로 내려갈수록 두꺼워지는 디자인이다. 어느 방향에서...
삼성운용,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2024-03-08 09:47:20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KODEX 리브랜딩 디자인'은 삼성자산운용이 지난 2022년 10월 KODEX 20주년을 맞이해 진행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 프로젝트의 결과물로, 심볼 디자인의 완성도와 의미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상승하는 모양의 심볼은 하늘 높이 떠오르는 열기구가 모티브로, 목적지를...
삼성자산운용,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수상 2024-03-08 09:21:02
8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KODEX 리브랜딩 디자인'은 삼성자산운용이 2022년 10월 KODEX 20주년을 맞이해 진행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 프로젝트의 결과물로, 심볼 디자인의 완성도와 의미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상승하는 모양의 심볼은 하늘 높이 떠오르는 열기구가 모티브로, 목적지를 안내하는 맵...
'KB 인니 은행' KB부코핀, 브랜드·로고 'KB뱅크'로 새단장 2024-03-04 18:42:00
인도네시아 현지 은행 '뱅크 KB부코핀'이 4일(현지시간) 리브랜딩 행사를 갖고 이름을 'KB뱅크'(KB Bank)로 새 단장했다고 밝혔다. 법인 이름인 PT뱅크 KB부코핀은 그대로 유지되지만, 브랜드명과 로고는 KB뱅크로 변경됐다. 이우열 KB뱅크 은행장은 이날 행사에서 "브랜드 변경으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를 ...
에어아시아 슈퍼앱에서 에어아시아 무브로 '우뚝' 2024-03-04 10:20:46
변화의 일환으로 리브랜딩 계획을 앞서 발표한 바 있으며, 이에 대한 일환으로 앱 디자인 및 색상이 변경된 것. 에어아시아 무브의 나디아 오메르(Nadia Omer)의 CEO는 "에어아시아 무브의 변화는 새로운 경험과 상품에 목마른 여행객에게 맞춤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그러면서 "새롭게 선보인...
우티, '우버 택시'로 서비스명 바꿔…법인명은 유지 2024-02-29 09:59:17
연계를 강화한다는 의미"라고 소개했다. 리브랜딩에 따라 내달 초부터 기존 앱은 우버택시로 자동 업데이트되며 전국 가맹 택시 외관도 순차로 우버택시 로고로 교체된다. 우티 법인 명칭은 그대로 유지된다. 우티는 글로벌 승차 공유 기업 우버가 지분 51%, 내비게이션 티맵 운영사인 티맵모빌리티가 지분 49%를 보유하고...
'뷰티 기업' 삐아, 4월 25일 코스닥 입성…"색조 넘어 기초까지" 2024-02-27 15:39:43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스테디셀러 리브랜딩,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 해외 진출 가속화와 같은 성장 전략을 공개했다. 또한, 화장품 카테고리 킬러 기업으로서 색조부터 기초 화장품까지 전 영역을 아우르는 제품군을 확보하며 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기존 사업 영역이 색조에 좀 더 특화되어 있었다면 기초...
‘화해 2.0’ 리브랜딩, 뷰티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 도약 2024-02-23 12:08:20
함께 신규 BI를 공개했다. 이는 2013년 서비스 론칭 이후 11년만에 단행한 리브랜딩이다. 새롭게 선보인 BI는 기존 브랜드명을 한글 텍스트에서 ‘북극성(Polaris)’의 심볼과 영문 텍스트로 변경, B2C⋅B2B 사업 영역 확장성과 글로벌 시장에서의 활용성을 높였다. 북극성 심볼은 발견, 성장, 투명성,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