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호텔식 샤브뷔페, 샤브올데이 2024-10-22 04:57:04
강화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샤브올데이는 현재까지 28호점까지 확장했으며, 출범 1년 만에 빠른 속도로 시장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 아울러 추가적인 점포 계약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 안에 50호점 개점을 목표로 전국 각지에 신규 매장을 신속하게 오픈할...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글로벌 케이뷰티 소싱플랫폼인 ‘서울포피엠’ 개발한 ‘메이코더스’ 2024-10-21 22:39:38
두 부분에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은 SEO를 기본으로, 프로덕트에 유입되는 고객 지표를 모니터링하면서 여러 형태의 테스트를 통해 최적의 전환율을 찾아냈습니다. 전환된 고객은 매니저들이 붙어서 빠르게 발주 오퍼레이션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오프라인으로는 뷰티 관련 해외 박람회에...
[단독] 중남미·亞 휩쓴 'K뷰티 대장주'…LG 등도 인수 저울질 2024-10-21 18:14:03
의료기기는 마케팅 경쟁에 따라 실적이 좌우되는 화장품과 달리 압도적인 기술력으로 시장 지배력을 높여가고 있는 게 특징이다. 이 시장의 선두 업체인 클래시스가 매물로 나오자 국내외 대형 사모펀드(PEF)는 앞다퉈 관련 시장을 분석하며 인수 검토에 나섰다. 글로벌 성장 돋보이는 클래시스21일 투자은행(IB)업계에...
한국암웨이 신임 대표에 신은자 최고마케팅책임 2024-10-21 15:58:39
마케팅책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한국암웨이는 신은자 최고마케팅책임(CMO)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1일 밝혔다. 신 대표는 1995년 한국암웨이에 입사해 비즈니스 전략과 마케팅 분야에서 주로 일했다. 2014년 암웨이 동남아시아 지역 마케팅 임원으로 부임했고 2016년엔 오세아니아까지 관장하는 CMO로...
코바코, '국제OTT포럼' 참가 모집…디즈니+ 총괄 기조연설 2024-10-21 09:40:48
포럼은 OTT와 미디어 업계 사업자의 고유한 전략을 공유하고, 산업의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포럼은 디즈니플러스 콘텐츠 전략 총괄 캐럴 초이의 월트 디즈니 스토리텔링 창작과 차세대 글로벌 프랜차이즈 구축 전략에 대한 기조연설로 시작한다. 세션에는 대만 통신사의 OTT 서비스인 '프라이...
한남대학교 창업지원단, 군 창업캠프 개최 2024-10-20 19:43:05
마케팅 방법, 사업의 지속성, 투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및 사업보국 개념을 포함한 사업계획서의 리디자인이 이루어진다. 또한, KISTI의 K-MAPS 시스템을 활용한 시장조사 분석 실습을 통해 참가자들은 최신 빅데이터 분석 방법을 학습하고 이를 사업에 적용하는 법을 익혔다. 이와 함께 HIP(Hannam...
국토부·환경부, 해안권 관광 활성화 '맞손'…여수·고흥·영덕서 추진 2024-10-20 11:00:01
주제를 도출했다. 국토부와 환경부는 마케팅 전략, 지역사회 역량강화 방안 등도 제안할 예정이다. 안세창 국토부 국토정책관은 “3개 시·군 맞춤 생태관광 프로그램이 차질 없이 운영돼 지역경제 활성화의 마중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태오 환경부 자연보전국장은 “도출된 생태관광 프로그램이 지역에서 성공...
AI 훈풍에 '효자' 노릇한 낸드…4분기부터 주춤? 2024-10-20 06:02:02
있다. 김석 SK하이닉스 낸드마케팅 담당은 지난 7월 2분기 실적발표에서 "연간 회사의 기업용 SSD 매출액은 작년 보다 약 4배 가까이 성장할 것"이라며 "올해 기업용 SSD 매출 비중을 (전체 낸드 매출의) 절반 수준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burni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편의점서 불티나더니…'김혜자 도시락' 확 달라진 까닭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9 21:25:21
트렌드’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젊은 층이 찾는 트렌드는 빠르게 변합니다. ‘왜 이걸 먹고, 찾고, 즐기는지’ 이해하기 어려웠던 젊은 문화. 유통업계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이 즐기는 것들이 기업 마케팅 활동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고 여깁니다.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고 연구하는 김세린의 트렌드랩(실험실)에서는...
강점을 키워야 탁월한 성과를 만든다[IGM의 경영전략] 2024-10-19 11:14:47
두면 유용하다. 천재적인 마케팅 감각과 기획력을 가진 애플의 창업자 스티브 잡스도 그때그때 적절한 파트너와 함께했기 때문에 성공할 수 있었다. 애플을 창업할 때 스티브 잡스는 상대적 약점인 ‘제품 개발’을 스티브 워즈니악의 탁월한 엔지니어링 능력으로 보완했다. 이후 애플을 성장시키는 과정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