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쏘카비즈니스, 고객사 3만개 돌파…팀스파르타, 신사업 인재 채용 [Geeks' Briefing] 2024-06-18 16:01:24
마케팅 △글로벌 △HR까지 7개 직군, 11여 개 직무다. 서류 접수 이후 직무에 따라 화상 인터뷰, 실무 인터뷰, 컬쳐핏 인터뷰 등의 절차로 진행되며 채용 완료 시 마감된다. 지쿠,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과 지속가능한 여행 확산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 퍼스널 모빌리티(PM) 공유 서비스 플랫폼 지쿠를 운영하는 지바이크가...
플레이오토, 알리바바닷컴 연동서비스 지원 2024-06-18 14:29:42
구매 문의와 온라인 교역,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공급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한국 단독 사이트를 오픈할 예정이다. ‘한국 사이트’에서는 한국 셀러의 상품만 노출된다. 알리바바닷컴이 적극적인 한국 사이트 입점 지원을 예고한 만큼 플레이오토는 연동 이후 정부지원사업과 프로모션 제휴 등을 통해 셀러들의...
SKT, 몰로코와 손잡고 초개인화 광고 플랫폼 출시 2024-06-17 09:38:04
통신사의 서비스와 타겟팅 기술을 활용해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 사용자는 본인에게 필요한 광고를 접해 광고로 인한 피로도를 줄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예를 들어 애견용품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배너 광고로 사료, 애견 의류 등을 추천하는 식이다. 양사는 다양한 협력 모델을 만들어 서비스 범위를 글...
SK텔레콤, 몰로코와 함께 AI 광고 플랫폼 '어썸 2.0' 출시 2024-06-17 08:45:40
타겟팅 기술을 활용해 마케팅을 진행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본인에게 필요한 광고를 접하고 정보를 얻게 됨으로써 광고로 인한 피로도를 줄일 수 있다. 양사는 서비스 범위를 글로벌로 확대하고 이를 통해 글로벌 텔코들에게 새로운 애드테크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몰로코는 SK텔레콤이 추진 중인 K-AI...
디지털 금융 플랫폼 확장…저축은행 혁신은 계속된다 2024-06-12 15:52:58
특징이 있다. 기본금리는 연 3.71%이고, 마케팅 동의 등 우대조건을 충족하면 최고 연 4.21% 금리를 제공한다. OK저축은행은 모바일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수시입출금통장 상품인 ‘OK짠테크통장’도 선보였다. 이 통장은 하루만 맡겨도 정해진 이자를 하루 단위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전용 파킹통장 상품이다. ○대출...
OK저축은행, AI 기반 신용평가모형 구축해 차별화…고금리 '처음처럼 OK 청년 예·적금' 출시 2024-06-12 15:51:13
OK 청년정기예금’은 기본금리 연 3.71%(세전)에 마케팅 동의 시 제공하는 0.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포함하면 최고 연 4.21%의 금리를 제공한다. 가입기간은 1년이며, 100만원 이상 500만원 이하까지 납입 가능하다. 정액적립식 정기적금 상품인 ‘처음처럼 OK 청년정기적금’의 경우 최고 연 5%의 금리 혜택을 누릴 수...
교원라이프, 간병인 매칭 플랫폼 운영사와 MOU...멤버십 혜택 강화 2024-06-12 14:15:39
및 마케팅 등 다방면에서 상호 협력을 지속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은 교원라이프 회원의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원라이프는 교원그룹 내 다양한 사업들을 비롯해 이종산업과의 제휴를 통해 호텔, 리조트, 레저, 외식, 이사, 장례식장 할인 등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장례를 치른...
신한카드, 캐나다 앨버타주와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2024-06-12 10:25:38
신한카드, 캐나다 앨버타주와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신한카드는 캐나다 앨버타주 정부와 함께 앨버타를 방문하는 고객 대상 서비스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해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캐나다 앨버타주는 로키산맥이 위치한 지역으로 밴프 국립공원, 재스퍼...
"주가 바닥, 대박 실적 기대하세요"…모나용평 대표의 자신감[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6-09 07:00:01
이를 위해 셀럽 마케팅에 포인트를 주고 김치 공장만 자체 생산하고 나머지 상품은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으로 진행한다. 기획력에 힘을 줘 적은 비용으로 고효율을 노린다. 한 달 만에 주가 15% 올라 … “식품 사업으로 이익 늘릴 것” 이같은 청사진에 주가도 상승세다. 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주가는 3265원으로...
10만원이던 게 2만원까지…한국파마 개미들 '진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6-08 07:00:04
높이고 있으며, 현지 규제에 맞춘 제품 등록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한국파마는 제조·판매와 수탁생산을 기반으로 한 복합 사업 구조를 구축해 다각적인 수익 창출 체계가 인상적인 것이다. 그럼에도 주가는 추락 중이다. 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주가는 1만7970원으로 역사적 고점 대비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