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마존 최대 규모 프라임데이, 첫 날 최대 매출 달성 기록 2023-07-18 14:56:40
구체적인 광고 전략을 세울 수 있었고, 앞서 진행한 브랜드 데이 행사를 통해서도 트래픽, 구매 행동과 같은 데이터를 얻어 이러한 고객 인사이트의 활용도가 높았다"고 밝혔다.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는 아마존 신규 입점 브랜드로서, 트래픽 확보와 인지도 개선을 목표로 이번 프라임 데이에 참여했고,...
"쓰팔·쓰레고침·쓰인물"…스레드 열풍에 신조어 등장 [조아라의 IT's fun] 2023-07-15 10:00:01
속하며 맞춤화된 광고 및 환경 제공을 위해 스레드와 인스타그램 회원의 정보를 사용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스레드에 가입하면 메타 약관 및 스레드 추가 약관에 동의하고, 이들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읽었다는 점을 인정한다는 내용도 나온다. 방대한 개인정보 콘텐츠가 게시되는 SNS 특성상 가입자의 프로필과 활동...
LG전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2030년 매출 100조 퀀텀점프(종합) 2023-07-12 14:00:05
수 있다. LG전자는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에 콘텐츠·서비스·광고 영역을 더해 '미디어&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업체'로 포트폴리오 전환을 추진한다. 이를 위해 무료방송인 LG 채널의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5년간 1조원 이상을 투자할 계획이다. 또 외부 TV 브랜드에 웹OS 플랫폼 공급을 늘리고, TV 외 다른 제품군으...
LG전자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2030년 매출 100조원 2023-07-12 10:00:04
수 있다. LG전자는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에 콘텐츠·서비스·광고 영역을 더해 '미디어&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업체'로 포트폴리오 전환을 추진한다. 이를 위해 무료방송인 LG 채널의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5년간 1조원 이상을 투자할 계획이다. 또 외부 TV 브랜드에 웹OS 플랫폼 공급을 늘리고, TV 외 다른 제품군으...
삼성전자 '비스포크 고즈 온' 캠페인 2천만뷰 돌파 2023-07-11 11:11:00
갖췄다. 김성욱 삼성전자 부사장(한국총괄)은 "맞춤형 가전 시장을 연 리딩브랜드 비스포크답게, 소비자들에게 가전 그 이상의 존재로 인생 전반을 함께 하는 애착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본 광고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비스포크 고즈 온' 캠페인 영상은 삼성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2000만뷰 돌파…조회수 대박 난 삼성전자 영상 정체 2023-07-11 10:22:48
"맞춤형 가전 시장을 연 리딩브랜드 비스포크답게, 소비자들에게 가전 그 이상의 존재로 인생 전반을 함께 하는 애착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본 광고를 선보였다"며 "취향에 맞춘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것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비스포크 냉장고가 앞으로도 새로운 유형의 컬처 캠페인을 시도할 예정이니 많은...
[2023 서울창업디딤터 스타트업 CEO] 고교생을 위한 맞춤 수업 검색 플랫폼 운영하는 스타트업 ‘클라뷰’ 2023-07-06 10:28:50
수업 이력과 개인별 맞춤 수업 제안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조 대표는 “수업 이력 제공을 통해서 단순한 광고가 아닌, 수업을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의 향상을 기대한다”며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차후 개인 맞춤 수업 추천 서비스와 같은 파생 서비스도 준비하고...
11번가, 슈팅배송·신선밥상 등 차별화된 서비스…'사회적기업' 판매 지원도 2023-07-06 09:00:02
최대 절반 이상 절감해주고 광고 상품 활용 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또 △셀러 애널리틱스(고객 통계 무료 분석 서비스) △라이징 스타 패키지(성장 단계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쇼킹적립(신규 판매자 상품 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지원책을 제공하고 있다. 11번가는 2021년 7월...
임윤아 '로코 여신' 활약 통했다…'킹더랜드' 글로벌 1위 2023-07-05 12:49:16
폭넓은 영역에서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케어링 그룹 소속 파인 주얼리 브랜드 키린(Qeelin)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 광고계에서 꾸준히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계속될 '특급 대세'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임윤아가 출연하는 '킹더랜드'는 매주 토, 일 밤...
비교 플랫폼 2.0시대 왔다…VC가 주유소 비교앱에 투자한 까닭 2023-06-25 14:11:06
있다는 우려도 나온다. 맞춤형 비교 서비스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공해야 하지만 일부 플랫폼의 경우 데이터 확보를 제대로 하지 않은 채 운영해 단순 업체 광고 플랫폼으로 전락할 수도 있다는 우려도 있다. 더쎈카드를 운영하는 헥토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제공하고자 하는 서비스 분야의 DB를 얼마나 확보하고 있느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