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뉴멕시코서 '코리안 컬처 데이'…한복·K팝 체험행사 2024-08-30 08:48:39
세종문화아카데미 프로그램의 하나로 한국 화장품과 메이크업 기법을 소개하는 'K-뷰티' 행사도 열릴 예정이다. 정상원 LA한국문화원장은 "작년부터 한국문화원이 없는 지역에서 'K-컬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미 전역에 한국문화를 확산하는 데 힘쓰고 있다"며 "유관기관들과 협력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K뷰티 '꾸안꾸' 메이크업, 베트남서도 통했다 2024-08-29 19:47:30
등을 통해 쇼핑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행사장에서 메이크업을 시연한 국내 메이크업 전문가 장범준씨는 "20·30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현지 손님이 많이 왔다"면서 "이들도 한국 소비자와 비슷하게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스타일 화장을 좋아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뷰티...
국내 중기 60여곳, 하노이서 고객 직접 만나…뷰티 시장 등 공략 2024-08-29 18:02:52
디지털 네일아트 서비스 체험, 화장 시연 행사인 메이크업 쇼 등을 통해 쇼핑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전시장 곳곳의 행사 로고를 촬영하거나 자신의 SNS에 사진을 올리는 등 이벤트에 참여해 주최 측의 사은품을 받고 포토 부스에서 '인생사진'을 찍는 등 한국식 쇼핑 체험을 즐겼다. 팝업스토어 운영을 맡은...
소상공인 제품판촉 '동행축제' 베트남서 개막…롯데와 협업(종합) 2024-08-29 13:46:28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한 메이크업 쇼 이벤트도 눈길을 끌었다. 롯데몰 지하 1층 롯데마트에서는 롯데에서 선발한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판촉전이 열렸으며, 방문객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K푸드 시식, 뷰티 제품 체험 등 참여형 공간도 마련됐다. 롯데 관계자는 "롯데가 다양한 분야에서 베트남에 진출한...
소상공인 제품판촉 '동행축제' 베트남서 시작…첫 해외 개막 2024-08-29 12:00:09
디지털 네일아트 체험부스, 한국에서 초빙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한 메이크업 쇼 이벤트도 눈길을 끌었다. 롯데몰 지하 1층 롯데마트에서는 롯데에서 선발한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 판촉전이 열렸으며, 방문객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K푸드 시식, 뷰티 제품 체험 등 참여형 공간도 마련됐다. 한편, 이날 오...
에이블리, 화장품 정기세일에 거래액 3.4배 증가…650만명 방문 2024-08-29 11:05:22
유명한 치어리더가 사용해 입소문을 탄 메이크업 제품인 퐁드땅 루미에르 도레 쿠션도 인기를 끌었다. 이 제품이 속한 브랜드 셰르잔느의 행사 기간 거래액은 전달 동기보다 9.5배 증가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오픈마켓이나 플랫폼에서 뷰티 브랜드 정기 행사가 드문 가운데 에이블리는 대형 브랜드부터 신생 브랜드까지...
경인여자대학교, 치위생·작업치료·응급구조·반려동물산업학과 등 신설 2024-08-28 16:27:38
△글로벌한국학과 △뷰티융합계열(뷰티케어 전공, 메이크업 전공, 헤어뷰티 전공) △AI 정보융합계열(AI휴먼케어 전공, 컴퓨터소프트웨어 전공)을 신설한다. 전체 입학 정원의 39.5%를 보건 계열로 구성, 지역 최고의 보건특화대학으로 거듭나겠다는 목표다. 경인여대 간호학과는 올해 졸업생 202명이 전원 간호사 국가고...
글로벌 코스매틱 브랜드 터치인솔 ‘하트스틱 블러셔’ 완판 기록 2024-08-28 14:38:18
메이크업 제품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하트스틱 블러셔는 펀치핑크, 선셋코랄, 레디시브릭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퍼스널컬러에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발색력을 자랑한다. 생기 있게 혈색을 살려주면서도, 덧바를수록 촉촉하게 살아나는 컬러 레이어링으로 건강한 글로우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더불어 비타민E와...
"최대 70% 할인"…올영세일, 할인 들어가는 품목은 2024-08-28 09:56:33
등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마련했다. 올영세일은 전체 참여 브랜드 가운데 80% 이상이 K뷰티 중기 브랜드로 꾸려진다. 지난 6월 진행한 올영세일에서 매출액 기준 상위 10위 안에 든 상품들 모두가 중소업체 브랜드였다. 이번 행사에선 온라인 전용 행사였던 ‘오늘의 브랜드’를 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의...
"동남아보다 심하네요"…요즘 2030 여성들 찾는 '품절템' 2024-08-27 21:00:01
줄이면서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첫 메이크업의 매끈한 표현을 유지해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파우더 타입이지만 크림에서 무거운 오일만 제거하는 특수 공정을 적용해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이다. 업계 관계자는 “앞으로는 땀과 피지, 각종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줄 수 있는 세분화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