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혼이 폭발하는 최고의 레퍼토리 선보일 것" 2021-06-20 17:08:02
김정훈, 소프라노 김은희, 메조소프라노 소라를 16일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에서 만났다. 이탈리아 영국 스페인 등 모두 유럽에서 음악활동을 펼쳐온 성악가들이다. 코로나19 탓에 공연이 전부 취소되자 한국으로 돌아왔다.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머물고 있었는데 지난해 3월부터 지금까지 전 공연이 취소됐어요....
한경필, '레퀴엠'으로 순국선열 추모 2021-06-16 17:55:31
김은희(소프라노), 소라(메조소프라노) 등 내로라하는 성악가 네 명이 무대에 선다. 모두 유럽을 중심으로 활동해 온 성악가다. 코로나19 때문에 유럽 공연이 취소돼 국내에서 활동 중이다. 2009년 대한민국오페라상을 받은 지휘자 김덕기가 단원들을 이끈다. 워너 오페라합창단이 한경필과 호흡을 맞춘다. 관람료는 R석...
"꿈같은 메트 오페라 콩쿠르 우승, 아직도 믿기질 않아요" 2021-05-17 14:25:54
플레밍과 데보라 보윗, 메조 소프라노 수잔 그래햄 등이 이 콩쿠르에서 우승했다. 소프라노 홍혜경과 신영옥도 이 콩쿠르 우승자 출신이다. 올해는 코로나19 탓에 콩쿠르 67년 역사상 처음으로 온라인을 통해 결선을 치렀다. 김효영은 서울 목동 더클래식 MJ아트홀을 빌려 이날 오전 1시(한국 시간)부터 리허설을 준비했고,...
코로나19 이후 성인 10명 중 8명이 구매했다는 '이것' 2021-05-07 07:59:02
7일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가 지난달 2~8일 만 19∼49세 남녀 61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83%가 밀키트를 구매한 적이 있다고 답했다. 이는 2018년(56%)과 2019년(66%) 조사 결과와 비교해 크게 높아진 수치다. 밀키트는 식재료가 손질돼있고 양념도 적정량을 함께 판매해...
코로나19로 높아진 밀키트 인기…"10명 중 8명 구매" 2021-05-07 06:45:00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가 지난달 2~8일 만 19∼49세 남녀 61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한 결과에 따르면 83%가 밀키트를 구매한 적이 있다고 답변했다. 이는 2018년(56%)과 2019년(66%) 조사 결과와 비교해 크게 높아진 것이다. 밀키트는 손질된 식재료와 양념을 제공해 조리법만 따라 하면 쉽게...
코로나로 커지는 건기식 시장…4년새 40% 커져 2021-04-30 07:46:39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가 발표한 '건강기능식품업종 분석 리포트'에 따르면 최근 1년 이내에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거나 섭취한 19~49세 남녀 515명 가운데 73%(복수응답)가 현재 먹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비타민을 꼽았다. 이어 최근 이런 내용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업종 분석 리포트'를 만들었다....
`홍삼·비타민에 프로바이오틱스`…코로나19로 건강기능식품 인기 2021-04-30 07:18:37
ENM의 자회사인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는 최근 이런 내용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업종 분석 리포트`를 만들었다. 리포트에 따르면 메조미디어가 최근 1년 이내에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거나 섭취한 19∼49세 남녀 515명을 대상으로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온라인 설문조사(복수응답)를 한 결과 현재 먹고 있는...
코로나19로 커진 건강기능식품 시장…"작년 4.9조원" 2021-04-30 06:30:00
ENM의 자회사인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는 최근 이런 내용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업종 분석 리포트'를 만들었다. 30일 이 리포트에 따르면 메조미디어가 최근 1년 이내에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거나 섭취한 19∼49세 남녀 515명을 대상으로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온라인 설문조사(복수응답)를 한 결과...
"1분도 길다, 초 단위로 승부"…SNS 기업들 '쇼트폼' 콘텐츠 줄줄이 출시 2021-04-12 14:55:14
디지털 마케팅 전문업체 메조미디어의 ‘2020 숏폼 콘텐츠 트렌드’라는 보고서에 따르면 10대의 11%는 5분 이하 길이의 동영상을 선호했다. 10분 이하까지 더하면 절반이 넘는 56%가 짧은 영상을 즐겨 본다고 답했다. 틱톡은 1위 자리를 지키기 위해 관련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틱톡은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한 추천...
연구재료산업 생태계 육성한다…향후 6년간 482억원 지원 2021-03-04 12:00:12
▲ 패러독스형 슈퍼물질 ▲ 슈퍼 촉매 물질 ▲ 메조 다공성 물질 ▲ 표준·기준 물질 ▲ 바이오·의학 연구분석용 시약 등 6개 분야 전략 품목을 중점 지원할 계획이다. 사업 첫해인 올해에는 연구재료 개발 부문에서 9개 과제(2억원 이내, 최대 3년 지원)와 연구재료 상용화 부문에서 3개 과제(6억원 이내, 최대 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