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오는 17일부터 3일간 `하트데이즈` 진행 2021-05-17 11:07:28
수 있다. 주요 컨텐츠인 브랜드스토리 테마관에서는 카시트 등 육아용품을 개발하는 ‘폴레드’의 이야기를 담은 컨텐츠를 5월 17일 공개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김규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하트데이’에서 받았던 고객분들의 많은...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SNS 홍보 캠페인 본격 시작 2021-05-14 15:08:53
산업이라는 점을 더욱 홍보해 달라는 조합사 대표들의 요청에 응하여 우리 업계에 대한 대국민 인식전환의 토대를 마련하고, 불법피라미드로 인한 소비자 피해도 예방하기 위해 온라인·모바일 SNS 홍보 캠페인을 적극 추진하게 되었다”며, “특판조합과 조합사들의 강점을 다채로운 컨텐츠와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패스파인더에이트, 올해 한국형 MMORPG 모바일게임 ‘프로젝트T’ 공개예정 2021-05-12 15:25:14
투자하여 개발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대작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PVP를 선호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지한 갈등과 혈투를 바탕으로 최종적으로 집단간의 대규모 PVP를 가능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업체 측이 전한 ‘프로젝트T’의 주요 특징으로는 게임 내에서 6종의 직업을 제공하여 유저의 취향에...
NH투자증권, 컨텐츠포유 퀴즈 행사 실시 2021-05-10 17:04:28
있다. 이번 이벤트는 컨텐츠포유에 게시된 추천 컨텐츠를 읽고 이와 관련된 쉽고 간단한 퀴즈를 푸는 방식이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퀴즈는 매월 변경되며 5~7월 총 3차에 걸쳐서 진행된다. 중복 참여도 가능해 매월 꾸준히 컨텐츠를 읽고 1~3차 이벤트에...
쉐보레, MZ세대 공략…트레일블레이져 박재범 춤 따라하기 이벤트 2021-05-09 16:01:33
올리브영 모바일 기프트카드, 4등(100명)은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교환권이 각각 제공된다. 정정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지난해 틱톡 챌린지에 이어 올해도 트레일블레이저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들과 흥미로운 컨텐츠로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릴스와 같은 새로운 플랫폼을 활용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한국지엠, 트레일블레이저 이벤트 진행 2021-05-09 10:30:46
3등(20명)에게 5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모바일 기프트카드, 4등(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교환권이 각각 제공된다. 정정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트레일블레이저의 주 소비층인 mz세대들과 흥미로운 컨텐츠로 소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1년도 서울1차 지역 대회 성료 2021-05-03 18:12:31
다채로운 컨텐츠로 진행됐다. 아울러 이날 축하무대를 위해 '골드클래스 앙드레김 스페셜 에디션' 주요 수상자 8인의 골드클래스 패션쇼와 함께 신데렐라 스칼라쉽 키코스타즈상 수상자들로 구성된 키코 스타즈 퍼레이드 및 댄스타임, 보이그룹 머스트비 축하 무대 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날 대회에서...
[포토] 골드클래스 스페셜 에디션 여왕들의 외출 2021-05-03 18:09:51
다채로운 컨텐츠로 진행됐다. 아울러 이날 축하무대를 위해 '골드클래스 앙드레김 스페셜 에디션' 주요 수상자 8인의 골드클래스 패션쇼와 함께 신데렐라 스칼라쉽 키코스타즈상 수상자들로 구성된 키코 스타즈 퍼레이드 및 댄스타임, 보이그룹 머스트비 축하 무대 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날 대회에서...
[포토]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21년도 서울1차우승자 이지윤 2021-05-03 17:58:47
다채로운 컨텐츠로 진행됐다. 아울러 이날 축하무대를 위해 '골드클래스 앙드레김 스페셜 에디션' 주요 수상자 8인의 골드클래스 패션쇼와 함께 신데렐라 스칼라쉽 키코스타즈상 수상자들로 구성된 키코 스타즈 퍼레이드 및 댄스타임, 보이그룹 머스트비 축하 무대 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날 대회에서...
㈜유에이-비엠미디어, 전통시장 디지털 플랫폼 ‘온장(溫場)’ 출시해 2021-04-26 09:00:54
기업 ㈜유에이(대표 김만)와 뉴미디어 컨텐츠 제작기업 ㈜비엠미디어(대표 김희태)가 전통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할 스마트 플랫폼 ‘온장’을 선보였다. ‘온장’은 온기 가득한 우리 장터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대한민국 전역의 전통시장과 시장에 입점한 모든 점포들의 개별 홍보를 가능케한 온라인 플랫폼이다. 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