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부에 Good 지구에도 Good”, 니베아 ‘내추럴리굿’ 라인 출시 2021-09-10 10:00:00
[정혜진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nivea)가 자연까지 생각하는 신제품 ‘내추럴리굿 바디로션’과 ‘내추럴리굿 립밤’을 출시한다. 내추럴리굿 라인은 파라벤, 미네랄 오일이 첨가되지 않아 어른부터 아이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바디로션은 친환경 용기를 도입해 피부는 물론 자연까지...
분실에 파손까지…해외 배송대행 약관도 `소비자에 불리` 2021-09-08 11:22:10
C씨는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스킨, 바디로션, 향수 등 화장품을 구매하고 D사업자에게 배송 대행을 신청했다. C씨는 배송대행을 신청할 때 화장품의 파손이 우려돼 비용을 지불하고 추가 포장을 선택했으나 추가 포장 없이 파손된 채로 배송됐다. 이에 D사업자에게 배상을 요구했으나 해외 쇼핑몰 측에서 파손된 물품을...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②] “다른 회사·다른 사람의 제품도 내가 팔 수 있다 - 라이브 커머스에 열광하게 만드는 원동력” 2021-09-08 11:07:00
: 농협몰, 대한민국 농업박람회가 준비한 '대한민국 햅쌀' 기획 11시 : 경남산청, 지리산 산청 도라지청 도라지배즙 추석선물 특가전 11시 : 셀트리온스킨큐어, 건강하게, 특별 할인가 셀트리온 추석선물세트 특집 12시 : 해피플레이, best 장난감 추석 특가 12시 30분 : 자연에 더, 추석 선물세트 특가로 준비하세요...
`옌즈경제`에 대륙남 저격 나선 K-뷰티 [김선엽 기자의 뷰티 인사이드] 2021-08-25 08:03:20
남성 화장품 시장도 비비크림, 쿠션 등의 스킨케어 트렌드를 선도해 온 국내 화장품업체들이 충분히 공략해 볼 만하다"고 말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브로앤팁스`와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를 보유한 아모레퍼시픽은 이들 브랜드를 중심으로 중국 남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에 뛰어들었다. 비레디의 경우 지난해 2월...
더마팩토리, 피부진정 위한 시카 앰플, 크림, 클렌징바 출시 2021-08-15 09:17:01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팩토리는 진정 효능의 ‘시카 60.2% 앰플’, ‘시카 53.2% 크림’, ‘판테놀 2% 약산성 클렌징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금번 출시 제품은 시카 앰플, 크림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판테놀 클렌징바로 장벽을 강화해 외부요인에 쉽게 자극 받고 손상되지 않는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브이티지엠피, 2분기 영업이익 67억원...전년비 263%↑ 2021-08-12 16:53:59
코스메틱 스킨케어 3위에 선정 되기도 했다. 회사측은 일본 온라인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하반기 `슈퍼히알론` 라인 등의 런칭으로 이온몰(AEON Mall), 프라자(Plaza), 로프트(Loft) 등의 주요 매장과 드럭스토어 등 오프라인 시장 본격 공략을 할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중화권 시장에 ‘시카’의 신규라인 런칭을...
브이티지엠피, 2분기 영업이익 67억원…전년 동기 대비 262%↑ 2021-08-12 16:37:01
종합 품목 랭킹 1위를 각각 기록하고 있다. 라쿠텐(Rakuten)의 베스트 코스메틱 스킨케어에서도 3위에 선정됐다. 하반기에는 ‘슈퍼히알론’ 라인 등의 론칭을 통해 이온몰(AEON Mall), 프라자(Plaza), 로프트(Loft), 푸푸레히마와리(Pupulehimawari), 토모즈(Tomod’s) 등 주요 매장 및 드럭스토어 등 오프라인 시장도 공...
프링커S, 여름철 추억 커플타투 아이디어상품 주목 2021-08-05 14:07:56
헤나타투가 완성된다. 세트 구성품인 스킨 프라이머를 함께 사용하면 물과 땀에는 지워지지 않아 ‘여름철 물놀이’에서 개성을 표현하는 아이템이다. 비누로는 깔끔하게 지워져 매일 새로운 헤나도안으로 변경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또한, 다양한 도안을 통해 매일 새로운 개성 표현이 가능하며, 자신만의 개성있는...
신세계인터내셔날 "골프 인기에 쿨링화장품 수요↑…생산 확대" 2021-08-04 10:14:52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달 자사몰 에스아이빌리지의 연관 구매 항목을 분석한 결과 골프 브랜드 구매 고객의 절반 이상이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진정 효과가 있는 쿨링 화장품을 함께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에서 내놓은 '카밍앤컴포팅' 제품...
CJ온스타일, 브룩스 브라더스 판권 확보…패션·뷰티사업 강화 2021-08-02 09:23:00
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모바일에서만 판매되는 패션 상품을 지난해보다 165% 늘릴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이런 패션 브랜드 사업을 통해 올해 1조원대 거래액(취급고)을 목표로 하고 있다. 뷰티 분야에서는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주베나'와 이탈리아 약국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