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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돔 페리뇽 3스타즈 디너’ 진행 2020-11-12 16:14:59
훌륭한 스테이크가 완성된다. 바닷 가재 요리는 회로 먹어도 되는 신선한 바닷가재와 바닷 가재의 내장을 소스로 사용하며, 샴페인 버블과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잘 어울린다는 특성을 고려해 퀴노아, 메밀 씨 등을 곁들여 완성한다. 디저트로는 철판 위에서 캐러멜라이즈 한 무화과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제공된다.
SPC그룹, `패션5 테라스` 개점 2020-11-10 11:22:05
고대밀 바게트, 고대밀 식빵, 스톤밀 크로와상, 무화과 라미장 등 고대밀을 활용한 빵으로 고소하고 재료 본연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를 활용해 `프로슈토&발사믹 가지 바게트`, `튜나 코울슬로 라미장` 등의 샌드위치와 `자연방사유정란 에그 & 소시지 세트`, `로만밀 크로크무슈` 세트 등 다양한...
예능에만 시즌제가 카페에도 있다? ‘디저트 시즌제’로 고객 사로잡은 카페들 2020-11-04 15:47:00
것 같다. 겨울에 딸기와 가을에 무화과가 대표적이다. 그 밖에 개인적으로 최애를 꼽자면 봄에는 봄의 새싹이나 푸름을 느끼게 해주는 녹차, 여름에는 열대과일의 대표상징인 코코넛, 가을에는 구황작물의 계절이라 밤과 호박이 있자. 또 계절은 아니지만, 매번 기다려지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묘하게 크리스마스의 향이...
글랜드로낙, `킹스맨 에디션 2` 위스키 출시 2020-10-22 10:55:36
베리와 자두 껍질, 셰리에 담근 호두, 빈티지 가죽과 그을린 머스크, 시더우드 등의 다양한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29년의 오랜 숙성을 거친 깊고 진한 풍미는 열매 과일, 대추, 무화과와 골든 시럽의 조화, 그리고 블랙 트러플과 건포도, 코코아 향으로 마무리된다. 라벨과 패키지는 킹스맨 엠블럼으로 장식됐다....
삼양그룹, 차세대 감미료 개발…웰니스사업 영역 확장 2020-10-11 16:04:20
당류’ 시장에 뛰어들었다. 무화과, 포도 등에 들어 있는 알룰로스는 설탕과 같은 단맛을 내지만 칼로리는 ‘0’에 가까워 차세대 감미료로 주목받고 있다. 화학 사업은 ‘오픈 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을 통해 영역을 넓히고 있다. 삼양그룹 주력 계열사인 삼양사는 2017년 고기능성 화학 소재 기업 KCI를 인수했다....
'추석 특수' 누린 유통가…아울렛 매출 두 배↑ 2020-10-04 17:05:51
통합 멤버십인 L포인트 회원에게 홍시와 무화과, 제주 황금향과 감귤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형마트 110여 곳 11일 문 열어유통업계는 올해 역대 최고 수준의 추석선물 특수를 누렸다. 코로나19 사태로 귀성이 어려워지자 고가 선물세트를 보내는 이가 늘었기 때문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추석 선물세트 매출이 사상...
"귀포족·홈추족 오세요"…대형마트 '포스트 추석' 할인행사 2020-10-01 14:10:00
홍시와 영암 무화과는 1천원씩, 제주 황금향과 하우스 감귤은 2천원씩 할인 판매한다. 명절 기름진 음식이 지겨운 사람들을 위해 라면류 할인 행사도 한다. 2∼4일에는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로 레고 상품을 10만원 이상 사면 롯데상품권 1만원권을 준다. 이마트 관계자는 "'귀포족(귀성을 포기한 사람들)',...
이유없이 무기력 할 땐 '발사믹 식초' 응용 샐러드로 몸을 깨우자 2020-09-21 13:57:44
한창 제철인 무화과와도 궁합이 좋다. 특히, 생선에 뿌릴 경우, 생선의 잡내를 잡아주는 것은 물론 청포도의 감미로움과 산미, 겨자의 고급스럽고 은은한 매콤한 맛이 어우러져 굳이 레스토랑에 가지 않아도 근사한 요리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겨자씨 발사믹식초’는 회사 직영농장에서 재배한 청포도만을 나무통에서...
코로나 시대 외식업 성공 공식…배달 마케팅 아닌 연구개발 2020-09-20 15:25:20
이상이 팔렸다. 올가을에는 밤, 옥수수, 무화과 등을 활용한 가을 신제품을 선보였다. 식빵과 케이크를 소재로 한 ‘빵식이’, ‘익구’ 등의 캐릭터도 내놨다. 캐릭터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마케팅의 일환이다. 히트 상품이 잇달아 나오자 가맹점 분위기도 바뀌고 있다. 예전엔 가맹점주가 방문객에게 신제품...
"꾸준히만 와주세요"…뚜레쥬르 커피 단돈 700원인 이유 2020-09-10 15:03:52
식빵, 무화과 오랑주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를 끈 제품 중심으로 매주 한 번씩 집에서 받아볼 수 있다. 상품 구성에 따라 한 달 가격은 8만원, 11만원, 14만5000원으로 나뉜다. 개별 구매 시보다 1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에도 구독 방식이 등장했다. 백화점들은 꽃과 과일 등을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