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러블리 에너제틱’ 체리블렛, 미니 1집 하이라이트 메들리X트랙리스트 공개 2021-01-18 08:50:07
곡 ‘폼 나게 (Keep Your Head Up)’, 사랑에 푹 빠진 마음을 표현한 팝 댄스 곡 ‘멋대로 해 (Whatever)’, 겨울에 듣기 좋은 포근한 감성의 미드 템포 곡 ‘종소리 (Ting-a-ring-a-ring)’까지 체리블렛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보여줄 다섯 곡이 담겼다. 한편 체리블렛의 미니 1집 앨범 전곡은 20일 오후 6시 주요...
‘며느라기’ 박하선, ‘천만 돌파’ 이끈 흥행의 주역 2021-01-11 16:00:07
거둔 것은 물론, 새로운 형태의 웰메이드 미드폼 드라마로서 성공적인 선례를 남겼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 흥행의 중심에는 웹툰 속 주인공 `민사린`을 드라마로 완벽하게 구현해낸 배우 박하선이 있다. 민사린은 작품 전체의 상징이자, 많은 여성들을 대변하는 캐릭터. 수신지 작가의 원작이 큰 인기를 끌었기에...
‘가시리잇고’ 박정연, 사극 VS 현대극 다 되는 ‘연기파 신예’ 탄생 2020-12-11 18:00:06
흥미롭고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국내 최초 본격 미드폼 디지털 드라마로 기획된 ‘가시리잇고’는 컨버전스티비와 KT의 OTT 서비스 Seezn(시즌), 스카이티브이(skyTV), 신세계 실크우드가 공동 제작하며, 2021년 1월 Seezn(시즌)을 통해 선공개 후 스카이티브이(skyTV)의 종합 드라마 오락채널인 스카이(SKY)...
루나솔라 지안, 판타지 뮤직 로맨스 드라마 ‘가시리잇고’ 촬영 현장 스틸 공개 2020-12-11 10:10:09
흥미롭고 탄탄한 스토리 유니버스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국내 최초의 본격 미드폼 디지털 드라마 ‘가시리잇고’는 컨버전스티비와 KT의 OTT 서비스 Seezn(시즌), 스카이티브이(skyTV), 신세계 실크우드가 공동 제작하며, 2021년 1월 Seezn(시즌)을 통해 선공개 후 스카이티브이(skyTV)의 종합 드라마 오락채널인 스카이(SKY...
KT, OTT '시즌' 1주년…"내년 양방향 콘텐츠 강화" 2020-11-29 17:56:04
플랫폼 차별화에 나선다고 29일 발표했다. 우선 오리지널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는 10~15분 분량의 ‘숏폼’ 콘텐츠에 집중했지만 내년에는 1시간 분량의 ‘미드폼’ 콘텐츠도 제작한다. KT는 양방향 서비스를 기반으로 라이브 미디어 플랫폼 기능을 강화하기로 했다. 빅데이터를 활용한 사용자 맞춤형...
'첫돌' OTT 시즌 "오리지널 콘텐츠·양방향 서비스로 승부" 2020-11-29 09:00:05
시즌 "오리지널 콘텐츠·양방향 서비스로 승부" 단편 대신 '미드폼'으로 주력 변경…라이브 미디어 플랫폼 기능 강화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KT[030200]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은 서비스 1주년을 맞아 플랫폼 차별화에 나서겠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위해 시즌은 오리지널 콘텐츠 전용관을...
`산스장`으로 떠나는 사람들 `등린이`부터 `등산러`에게 운동화 3종 선봬 2020-09-25 16:36:52
내구성이 좋고, 탄성이 뛰어나다. `플라이하이크 팬텀`은 신발 미드솔에 쿠션감과 유연성을 제공하는 고탄성 그래핀폼(GRAPHENE FOAM) 상판과 엑스폼(X-FOAM) 하판을 이중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발의 뒤틀림을 방지하는 측면 패턴(SIDE SUPPPORT)과 좌우 흔들림을 제어하는 미드솔 사출을 적용해 산행 시 발생할...
KT, 극장 개봉 상업영화 만든다…'더블패티' 제작, OTT 동시 공개 2020-07-28 17:46:52
‘미드폼’ 콘텐츠 제작을 확대한다. 올 하반기에 두 번째 영화 ‘더블패티’와 웹드라마 ‘놓지마 정신줄’ ‘솔로 말고 멜로’ 등 오리지널 콘텐츠 20여 편을 제작해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에 공개할 예정이다. KT의 콘텐츠 사업을 이끄는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상무·사진)은 28일...
KT '시즌' 미디폼 콘텐츠 투자 확대…"하반기 20편 제작" 2020-07-28 13:51:18
폼 콘텐츠를 집중 만들었습니다. 특히 20~30대를 타깃으로 아이돌이 출연하는 예능, 투어, 라이브팬미팅 프로그램 등을 제작했어요. 워너원이 출연한 여행 리얼리티, 강다니엘의 언택트 팬미팅, NCT드림의 미국투어, 젝스키스의 제주도 여행 프로그램 등이 그것이죠. TXT 초청 뮤직토크도 해봤고요.” 100분 안팎의 미드폼...
[연계소문] 영상도 '빨리 빨리'…커지는 숏폼 시장, '숏확행'을 잡아라! 2020-06-28 08:33:02
콘셉트나 전개 방식에 맞춰 '숏 폼', '미드 폼'을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 유행이라고 해서 무조건적으로 길이를 줄이면서 쫓아가기보다는 폼 형식에 맞는 구성력을 뒷받침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한다"고 전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