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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국민 콘 '월드콘'…1020 선호하는 '페이커' 모델로 빙과 왕좌 지킨다 2020-08-12 15:11:47
“미래 소비층이 될 10~20대 가운데 월드콘을 맛본 소비자가 많지 않다고 판단해 페이커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오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제과는 8월 중순 이후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면 월드콘 판매량이 전년보다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종필 기자...
美투자 결실…'승자의 저주' 푼 CJ제일제당 2020-08-11 17:01:25
살아나겠지만 이번에 CJ제일제당의 제품을 맛본 구매자의 일부는 계속 소비자로 남을 것이란 전망이다. 박상준 키움증권 연구원은 “코로나19가 주춤한 국내 시장에서 벌써 이런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며 “새로운 경험을 한 소비자가 신규 소비층으로 유입되면서 간편식 수요가 계속해서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고...
삼진어묵·삼진식품 통합…제2 도약 나선다 2020-07-27 18:30:16
바꿔 운영에 들어갔다. 어묵 소비층을 중장년층에서 청년층으로 바꾸기 위해 이색적인 제품 개발에 주력한 결과 어묵을 만두피처럼 얇게 펴 각종 재료를 넣어 토르티야처럼 말아 먹는 제품과 어묵바 위에 채소 치즈 등 토핑을 올린 제품 등 신제품을 내놨다. 삼진식품은 삼진어묵 영도 본점을 전면 개보수해 다음달 7일...
"희귀해진 성장株 '슈퍼 스톡'·밀레니얼 선호株에 투자하라" 2020-07-14 17:27:53
소비층이 될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주식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수석부회장(사진)이 14일 온라인 스트리밍 웨비나(웹+세미나)로 열린 ‘2020 한경 온라인 재테크 WEEK’ 기조 강연자로 나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재테크 패러다임을 완전히 바꿔놨다며...
逆멘토링에 '2030 주니어보드'까지…이동통신사는 MZ세대 '열공중' 2020-07-02 14:58:42
새로운 중심축으로 떠오른데다 디지털 상품의 주력 소비층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야 살아남는다는 절박감이 커져서다. LG유플러스는 2일 '리버스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난 5월 말부터 이달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평균연령 27세의 신입사원들이 멘토가 되어 임원들에게 MZ세대의 관심사와 가치관을 소개...
신종 돼지독감, 제2의 코로나?…식물성 고기 '대체육' 뜬다 2020-07-01 14:45:53
또 피자 토핑 등 소비자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도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엔네이처 제로미트는 어린 자녀를 둔 가정이나, 건강과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20~30대 여성 소비층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추후 제품군이 확대되고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 소비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고덕강일2지구 최중심ㆍ최초 상업시설 MK프라자ㆍ골드프라자, 3면 개방 코너 입지로 미래가치 극대화 2020-06-17 09:00:00
소비층을 대상으로 하는 이른바 `메인 업종`들이 입주할 것으로 확정되면서 (MK프라자와 골드프라자가) 일찍이 지역 상권 중심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덧붙여 "8월 힐스테이트 아파트 공고를 앞두고 언론의 관심이 고덕강일2지구에 집중될 것에 대비해 계약을 알아보는 투자자들이 많다"면서 "고층 일부 호실까지 입점...
[단독][마켓인사이트]'유재석화장품' 에이피알, IPO 대표주관사 교체 2020-06-10 14:57:01
“미래에셋대우가 과거에 잇츠스킨(현 잇츠한불), 토니모리 등 주요 화장품 업체들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시킨 경험이 높게 평가 받은 것 같다”고 설명했다. 에이피알은 2014년 당시 대학생이던 김병훈 대표와 이주광 전 대표가 설립한 화장품 제조업체다. 20~30대 젊은 소비층을 타깃으로 한 높은 가성비(가격대비품질)...
"M·Z세대 잡아라"…인기 온라인몰 유치 나선 백화점 2020-05-24 17:14:36
중장년층이다. 미래에 주 소비층이 될 MZ세대는 백화점을 방문하지 않고, 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산다. 고급 백화점 브랜드보다 인터넷에서 소문난 브랜드에 관심을 둔다. 다른 백화점과 차별화하는 효과도 있다. 한 백화점 관계자는 “모두가 파는 제품을 팔면 승산이 없다는 위기감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연재]쉐보레 스파크, 36개월을 경험하다-⑤(비)구매요인 2020-05-23 08:00:10
의해 경차를 선택하는 소비층이 분명히 존재한다. 경차를 구매하는 것은 단지 개인의 취향과 여건에 따른 선택이므로 어떤 선입견이나 편견을 가질 만한 부분이 아니라는 생각이다. r> ▲총평 자동차를 이동 수단 중 하나로 본다면 경차는 상당히 좋은 선택지다. 가장 경제적인 자동차이면서 실제 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