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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유럽 고급 감자칩' 들여온다…프리미엄 제품 확대 2024-08-09 13:44:39
있다. 미식으로 평판이 높고 DOC(이탈리아 와인 등급 가운데 상위) 와인으로 잘 알려진 몬테풀치아노 다부르쪼가 산지인만큼, 식사 전 입맛을 돋우는 '아페리티프(Aperitif)' 문화를 중시하는 브랜드다. 때문에 산뜻한 칵테일이나 과실향과 당도가 살아 있는 스파클링 와인과 페어링이 좋다. 발사믹비니거맛,...
[마카오 A to Z] 조금 특별한 마카오 여행법 2024-08-09 10:22:41
문화유산에 등재돼 그 가치를 인정받은 마카오 역사지구의 풍경이다. 약 450년간에 이르는 중국 전통문화와 서양 문물 교류의 흔적이 고스란히 보존돼 있다. 역사지구의 중심을 지키고 선 성 바울 성당 유적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우리나라 최초의 사제인 김대건 신부가 1837년 신학 공부를 위해 수도했던 곳이다....
런던 빅벤, 파리 에펠탑…인천서 3시간 만에 유럽을 마주쳤다 2024-08-08 17:31:16
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미쉐린이 16개…미식의 도시마카오는 미식의 천국이기도 하다. 에그타르트(오른쪽 사진) 외에 정통 중국 요리, 포르투갈 음식, 매캐니즈 요리를 모두 맛볼 수 있다. 이 작은 도시에 ‘제이드드래건’ ‘로부숑오돔’ 등 미쉐린 스타를 받은 레스토랑이 16개(2024년 기준)나 있다. 마카오에 가면...
오데마 피게, 서울 청담 패션 거리에 첫 플래그십 개점 2024-08-08 16:34:53
하우스 서울의 디자인은 한국 문화에 내재된 금속, 물, 나무, 불, 흙의 다섯 가지 원소인 오행을 포함한다. 이는 시계 제작과 스위스의 쥐라(Jura) 산맥에 자리한 오데마 피게의 근원지와 강력한 연관성을 갖는 자연 요소이기도 하다. 오데마 피게의 음악, 현대 미술, 미식, 기술의 세계에 대한 오랜 공감대가 AP 하우스...
티웨이항공, 인천-로마 신규 취항…"첫 항공편 탑승률 96%" 2024-08-08 16:22:33
진행 중이다. 파리·로마·자그레브·바르셀로나·프랑크푸르트 노선 대상 최대 10% 할인 코드와 왕복 및 다구간 항공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대와 현대가 공존하는 아름다운 로마에서 풍부한 문화유산과 미식 체험 등 유럽의 낭만과 여유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티웨이항공, 인천~로마 신규 취항…첫 취항편 탑승률 96% 2024-08-08 14:43:42
바르셀로나, 10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순차적으로 취항해 소비자에게 유럽으로 가는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대와 현대가 공존하는 아름다운 로마에서 풍부한 문화유산과 미식 체험 등 유럽의 낭만과 여유를 느껴보길 바란다"며 "티웨이항공은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고객...
'흙수저' 美 2인자 후보들 '내가 진짜 아메리칸드림' 공방 2024-08-08 09:15:34
미식축구 코치로 재직했다. 또 6·25전쟁 참전용사였던 부친의 권유로 17살때부터 24년간 주방위군(비상근)으로 복무했다. 러스트벨트(rust belt·쇠락한 오대호 연안 공업지대)에 포함되는 오하이오주 미들타운 태생인 공화당 부통령 후보 J.D. 밴스(39) 상원의원(오하이오)은 편모 슬하에서 힘든 성장기를 보냈다. 하지만...
‘티메프 사태’에 야놀자 대표 “여행업 신뢰 회복 앞장” [뉴스+현장] 2024-08-07 17:50:08
한국 고유의 문화 자산을 활용한 숙박 문화 브랜딩과 지역별 스토리 개발, 쇼핑·미식 등 관광객의 반복적인 소비 활동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본인 인증, 해외카드 결제 제한과 같이 방한 여행의 장벽을 해소할 방안으로 ‘디지털 혁신’을 제시했다. 숙박, 커머스, 배달, 택시 호출 등 각...
야놀자리서치 "대한민국, 관광대국으로 가야만 하는 이유는" 2024-08-07 15:10:54
전통문화를 기반으로 하는 브랜딩 전략을 구축하고, 표준화된 상품을 개발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규철 PwC Strategy& 이사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인접 국가 관광객의 재방문 수요를 높여야 한다고 지적했다. 김 이사는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서는 미식, 쇼핑 등을 통해 반복적이고 일상적인 만족도 높이기 위한 전략을...
"성수동처럼 '로컬 핫플'이 외국인에도 인기…K-관광 잘 되려면" 2024-08-07 13:25:17
높이는 핵심 전략으로 한국 고유의 문화 자산을 활용한 숙박 문화 브랜딩과 지역별 스토리 개발, 쇼핑-미식 등 관광객의 반복적 소비 활동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짚었다. 특히 성수동처럼 내국인에게 인기 있는 장소가 외국인에게도 수요가 많다는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인트라바운드(내국인 관광)를 겨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