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가격 역주행' 2분기 행사개시…라면·김 등 60종 초저가 2024-04-18 06:00:03
서울 후레쉬밀크(900㎖ 2개)가 빠른 속도로 40만개가 팔려 추가로 25만개를 발주해 완판 기록을 세웠다. 유통사인 이마트와 제조사인 서울우유가 6개월간 합심해 일반 상품 대비 ㎖당 가격을 약 25% 낮췄던 것이 인기의 비결로 꼽혔다. 당시 팽이버섯(330원)과 양배추(2천480원)도 각각 180만개, 40만개 이상 팔렸다....
갤러리아백화점에 '디저트 맛집' 8곳 신규 입점 2024-04-17 08:45:40
중국에서 연간 10억잔 이상 판매하는 프리미엄 밀크티 전문점으로, 올해 1월 국내 시장에 상륙한 이후 백화점에서 첫선을 보인다. 일본 레트로(복고) 카페를 의미하는 '킷사텐'을 콘셉트로 하는 성수동 디저트 카페 브랜드 킷사앤사보와 프랑스 최고급 밀가루 '포리쉐'로 만든 베이커리 뮈에도 백화점 첫...
[신상잇슈] 공차 '펄볶이'·롯데칠성 '오트몬드' 2024-04-13 07:00:02
넣은 밀크티로 지난 1일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 ▲ SPC삼립[005610]이 대표 제품 '정통 크림빵'의 크림을 활용한 베이커리 3종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브리오쉬 빵과 어울리도록 정통 크림빵 크림을 생크림으로 만든 '정통생크림빵'과 미니 사이즈 식빵 속에 크림을 넣은 '정통크림...
'만우절 메뉴' 예상 밖 돌풍에…공차, 펄볶이 정식 출시 2024-04-12 18:26:25
돌파했다. 펄볶이는 떡볶이와 밀크티의 페어링(궁합)을 느껴 보라는 취지로 선보인 이색 메뉴다. 떡 대신 공차 시그니처 토핑인 ‘타피오카 펄’과 ‘분모자 펄’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오리지널 펄볶이’와 ‘마라 펄볶이’ 등 2종으로 출시했다. 애초 이벤트성 메뉴로 기획했는데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어 정식 메뉴로...
"나는 여전히 우승할 수 있다"…'황제' 우즈, 그린재킷 정조준 [여기는 마스터스!] 2024-04-10 05:41:27
세 명의 전설이 (챔피언스 디너에서) 내가 준비한 밀크셰이크를 마시는 것을 본 기억은 지금도 특별하다"며 "프로로서 첫 메이저 우승을 달성한 뒤 아버지와 포옹했고, 2019년에는 아들과 함께 우승의 기쁨을 나눴다"고 미소지었다. 앞선 25번의 출전에서 단 한번을 제외하고 모두 커트 통과한 우즈는 게리 플레이어, 프레...
일동후디스, '하이밀크 시니어 균형영양식' 출시…"에너지 대사 촉진" 2024-04-09 09:28:09
밀크 시니어 균형영양식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우유 영양을 토대로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을 균형 있게 배합했다. 여기에 고령층에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도 함유했다. 일동후디스는 강황, 뽕잎, 돌외잎 적포도 등에서 유래한 생리 활성성분인 파이토케이컬도 첨가했다. 고령층의 에너지 대사를...
"예전 같지 않다"…'밀크티 열풍' 이끌던 '공차'의 몰락 2024-04-08 08:27:01
‘밀크티 열풍’을 이끌었던 공차코리아가 지난해 한국시장에서 고전했다. 한국에서 차(茶) 시장을 놓고 경쟁이 치열해진 결과로 풀이된다. 8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공차코리아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으로 각각 1830억원, 63억원을 기록했다. 2022년에 비해 매출은 1.1%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61.9%나...
천재교과서 밀크티중학, 영재학교 ‘자소서 무료 컨설팅’ 참여자 모집 2024-04-05 19:00:00
컨설팅’은 밀크T 중3 정학습생을 대상으로 한다. 오는 4월 18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하며, 총 10명의 학생을 선발해 2개월간 개인별 맞춤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밀크티중학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 후, 학생부를 제출하면 된다. 대상자로 선정되면 ‘자기소개서 작성 안내 가이드’와 지원...
LG화학, CO2로 만든 플라스틱 출시…CCU 기술 적용 2024-04-05 06:00:49
오트밀크 등을 활용한 식물성 대안식을 외식 메뉴와 간편식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한편 신세계푸드는 ‘유아왓유잇’을 비롯해 대안육 ‘베러미트’와 이를 활용한 메뉴, 제품을 통한 대안 식문화 확산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그동안 온라인 몰을 중심으로 판매해온 ‘베러미트’ 식물성 런천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했다....
"벼르고 벼르다 먹었어요"…불과 반년 만에 '100억' 터졌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04 22:00:02
저녁에 먹을 수 있었다"면서 "버거와 감자튀김, 밀크셰이크까지 주문하니 3만원에 육박했지만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미국 3대 버거'로 불리는 파이브가이즈는 주문이 들어오면 신선한 재료로 조리해 매장 주방에 냉동고와 타이머, 전자레인지가 없는 것으로 유명하다. 1호점 개점 당시 몰려드는 소비자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