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달 남은 독립기념일…바이든 "백신 맞고 자유의 여름을" 2021-06-03 04:29:25
것이라고 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버드와이저 등을 생산하는 미국의 맥주회사 안호이저-부시가 백신 접종과 연계해 '공짜 맥주' 이벤트를 내건 것을 언급하며 "백신을 맞고 맥주를 마시라"라고도 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술을 즐기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바이든 대통령은 독립기념일인 7월 4일까지 미국 성인...
미국 맥주회사 "'성인 70% 1회 접종' 목표 달성하면 공짜 맥주" 2021-06-03 04:08:51
보도했다. 안호이저-부시는 버드와이저와 스텔라 아르투와, 벡스 등을 생산한다. 안호이저-부시는 이 목표가 달성되면 21세 이상의 모든 성인에게 음료를 마실 수 있는 5달러 상당을 제공할 예정이다. 희망자는 가장 좋아하는 술집이나 식당에 있는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미셸 두케리스 안호이저-부시...
홈술족 증가 속 가정시장 1위 지킨 오비맥주 '카스' 2021-04-28 12:11:37
판매량 상위 10개 브랜드에는 카스 라이트, 버드와이저, 스텔라 아르투아 등 총 4개의 오비맥주 브랜드가 포진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 속 올해 1분기 주류시장은 가정 시장을 중심으로 성장했다. 여전히 유흥·외식 시장이 위축된 상황이기 때문이다. 오비맥주는 10여 년간 맥주시장 판매...
술·담배회사가 ESG 등급 높다고?…"친환경 제조 공정에 사회환원도 상당" 2021-04-12 17:37:12
2017년 7월부터 같은 등급을 유지하고 있다. 버드와이저, 호가든 등을 생산하는 세계 최대 맥주 기업 AB인베브도 같은 기간 AA등급을 유지 중이다. 네덜란드 주류 기업 하이네켄도 AA등급을 받았다. 이들 기업의 ESG 등급이 높은 이유는 제조 과정에서 친환경적인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AB인베브는 태양광에너지로...
인터컨티넨탈 서울, 봄맞이 피크닉 패키지 선봬 2021-03-29 10:00:05
박힌 커스텀 피크닉 폴딩 카트를 제공하며, 버드와이저 스페셜 에디션과 쿠팡 잇츠 할인권을 함께 증정하는 ‘소풍가나봄’ 패키지를 5월 말까지 선보인다. 호텔에 머무는 동안에도 호텔에서 바라다 보이는 봉은사의 흐드러진 벚꽃과 한강뷰를 즐길 수 있어 성큼 다가온 봄을 만끽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이번 패키지...
韓 고깃값, 세계 주요국 중 가장 비싸…수입 과일도 최상위권 2021-02-23 16:58:10
가장 비쌌고, 펩시콜라(3위), 수입맥주 버드와이저(3위), 하이네켄(2위)도 3위 안에 들었다. 소시모는 두 콜라의 가격이 비교적 높음에도, 올해 초 코카콜라가 편의점용 가격을 100~200원, 펩시콜라가 7.9%를 인상했다고 지적했다. 가공식품 중 우유, 올리브유는 한국이 비싼 순으로 5위 안에 드는 것으로 나타난 반면,...
한국만 오면 몸값 상승?…"수입 과일, 세계서 가장 비싸" 2021-02-23 14:56:44
4만2천580원으로 세계 1위였다. 펩시콜라(1.5ℓ)와 수입 맥주인 버드와이저(335㎖) 가격은 10개국 가운데 한국이 3위, 하이네켄(330㎖)은 2위였다. 국내산 올리브유(1ℓ)와 이탈리아산 올리브유(500㎖) 가격은 각각 2위, 3위였고 흰 우유(1ℓ)는 4위였다. 반면 설탕(6위)과 오렌지주스(6위), 밀가루(7위), 생수(7위) 등은...
세계 2위 맥주기업 하이네켄, 코로나 여파로 8000명 감원 2021-02-10 20:35:32
기업은 버드와이저, 스텔라아르투아로 유명한 벨기에의 안호이저부시인베브(AB인베브)다. 하이네켄 맥주는 싱가포르의 타이거, 멕시코의 솔과 함께 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라거로 꼽힌다. 지난해 6월 하이네켄 최고경영자(CEO) 자리에 오른 돌프 반 덴 브링크는 2023년까지 '에버그린'이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14분 동안 펼쳐진 전율” 위켄드, 제55회 슈퍼볼 하프타임 쇼 화려하게 장식 2021-02-09 09:50:08
영향으로 버드와이저, 코카콜라, 펩시를 비롯한 대형 기업들이 슈퍼볼 TV 광고에서 철수했고, 입장 인원 제한의 악수도 겹쳐 입장 수익 역시 크게 줄어든 어려운 상황을 맞이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켄드는 본인의 사비 700만 달러를 프로덕션 예산에 사용해 엄청난 규모의 공연을 연출했다. 위켄드의 퍼포먼스에는...
코카콜라 대신 도어대시…슈퍼볼 광고주 '세대교체' 2021-02-05 17:11:42
것”이라고 설명했다. 반면 슈퍼볼 단골 광고주였던 버드와이저, 코카콜라, 펩시, 현대자동차는 올해 광고를 하지 않는다. 버드와이저는 37년, 코카콜라와 펩시는 20년, 현대차는 13년 만이다. 이들 기업은 코로나19와 신제품 출시 시기 등을 고려해 슈퍼볼 광고에서 빠지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슈퍼볼은 매년 시청자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