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웰푸드' 52주 신고가 경신, 기대되는 성수기 - 한화투자증권, BUY 2024-06-05 09:14:20
후 가장 강도 높은 구조조정을 단행한 사업부는 국내 빙과 사업부. 경쟁을 위해 유지했던 저수익 제품군들을 과감히 단종 시키고, 주력 브랜드 및 신성장 동력인 H&W 제품들로 투자를 집중해 왔던 바 있음. 생산 효율성 증대 및 그간 투자한 마케팅 활동에 대한 효과가 이번 성수기에 전사 손익 개선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
[단독] '한미家 장남 구하기?'…홍콩 코리그룹 '묻지마 지원' 2024-06-05 07:48:02
액상분유 브랜드인 오브맘을 제조하는 홍콩 법인이다. 코리가 대주주이고 한미약품 오너 2세들도 주주이자 이사를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DXVX는 지난 3월 219억원 규모로 5회 CB를 '자기자금'으로 만기 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CB 취득 자금은 오브맘홍콩(Ofmom HK)으로부터 차입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한화투자증권 "롯데웰푸드, 국내외 이익 개선 기대…목표가↑" 2024-06-04 08:32:31
빙과 사업부가 저수익 제품군을 과감히 단종시키고 신성장 동력인 헬스&웰니스(H&W) 제품들로 투자를 집중해왔다"며 "이에 따른 생산 효율성 증대 및 그간 투자한 마케팅 활동 효과가 이번 성수기에 전사 손익 개선을 주도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어 "작년 10월 인도 초코파이 3번째 라인 추가 가동에도 1분기 기준 인도...
LG전자, 직수형 냉장고 '스템' 출시…프리미엄 제품군 확대 2024-06-02 10:00:00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절반 이상을 스템 브랜드로 확대할 방침이다. 이현욱 LG전자 키친솔루션사업부장(부사장)은 "스템 냉장고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구독 서비스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가전을 이용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writer@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1억 넣으면 450만원이 통장에…현대홈쇼핑 배당 달달하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6-01 07:00:24
운영 확대 전략을 우선시해 하반기에는 핵심 브랜드 관리 및 신규 거래선과 브랜드 확보 등에 집중하겠다”고 답했다. 또 “현대퓨처넷과 한섬이 1분기 실적부터 종속기업으로 매출과 영업이익 등 손익이 100% 편입되면서 올해 실적이 증가하는 효과가 있을 것이다”고 주장했다. 그는 “기존 사업 강화를 위해 고객 관점...
LG화학, 필러 '와이솔루션' 장기 안전성 평가 논문 발표 2024-05-30 15:43:49
에스테틱사업부장(상무)는 “와이솔루션 브랜드로 대표되는 LG화학 필러 기술의 우수성이 이번 대규모 관찰연구 결과를 통해 입증되어 기쁘다”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전세계 의료진과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시술 솔루션을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와이솔루션은 LG화학이 2014년부터 4년간의...
삼성, 美 '100년 기업'과 맞손…글로벌 공조시장 공략 승부수 2024-05-28 18:16:17
by Samsung)’라는 브랜드로 삼성의 개별 공조 제품을 레녹스의 직영점과 주택 건설업체에 공급할 계획이다. 기존 삼성전자 유통점에는 삼성 브랜드로 판매한다. 미국 HVAC 시장은 중앙 냉난방이 70%를 차지하지만,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에너지 절감 움직임에 따라 효율이 좋은 개별 공조 시장이 빠르게 커지고 있다....
삼성전자, 美레녹스와 합작법인 만든다…북미 공조시장 드라이브 2024-05-28 18:00:00
합작 브랜드(Lennox powered by Samsung)의 개별 공조 제품을 공급하고, 기존 삼성전자 유통점에는 삼성 브랜드 제품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개별 공조 제품에는 기기 간 연결과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싱스'와 집 전체의 전력 사용량을 모니터링하고 사용량을 절감하는 '스마트싱스...
바이포엠 자회사 네이처라우드, 120억 투자 유치 2024-05-28 15:47:02
등 여러 커머스, F&B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런칭할 계획이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신선한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기반해 네이처라우드는 매년 2배 이상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모회사 바이포엠스튜디오는 '즐거움이 있는 모든 곳에'라는 기업 모토로, 고유의 디지털 마케팅 및 OSMU...
LG화학, 해외 에스테틱 의사 초빙…미용필러 '이브아르' 소개 2024-05-28 10:06:59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한국 브랜드의 위상을 제고하는 데 집중했다. 노지혜 LG화학 에스테틱사업부장(상무)은 "글로벌 고객들이 3일간 한국에 모여 LG의 기술과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고, 각 국가별 최신 시술 트렌드를 교류하는 장을 마련한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안전하고 효과적인 에스테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