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향초시장 접수한 아로마무역…이번엔 화장품 2019-05-28 17:45:01
업계 1위양키캔들 총판으로 시작한 아로마무역은 다양한 사업 영역에 뛰어들고 있다. 생산설비를 갖추고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미국 등 글로벌 브랜드에 제품을 공급하기도 했다. 지난달 프랑스 메종베르제와 국내 총판 계약을 맺고 ‘롤리타렘피카’ 컬렉션도 선보였다. 1898년 설립된 메종베르제는...
'양키캔들 수입사' 아로마무역, 중국 코스메틱 시장 진출 2019-05-14 10:09:41
아로마무역이 코스메틱 브랜드로 중국에 본격 진출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지난 10일 중국 최대 유통기업인 따샹그룹(大商)과 코스메틱 브랜드 '밀렌(mielreine)' 중국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밀렌은 20여년 역사를 가진 향초, 디퓨져, 방향제 전문 유통기업인 아로마무역이...
컨템포러리 에스테틱 피몽쉐, 롯데면세점·W컨셉스토어 입점 … 신규 유통 채널 확장 2019-05-02 15:18:55
뷰티 브랜드 피몽쉐(대표 이현미)가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과 W컨셉스토어에 연이어 입점하면서 신규 유통 채널을 대대적으로 확장하게 됐다고 밝혔다. 피몽쉐는 4월 30일 롯데면세점 코엑스점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 동시 입점하며 면세점 유통 채널에 처음으로 진출한다. 이번 롯데면세점에 입점한...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서비스 부문 2019-04-24 17:16:44
발전시키며 대한민국 베이커리 시장을 선도해온 대표 브랜드로, 맛과 품질에서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식문화에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고 있다.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의 맛과 향을 한 단계 높인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를 선보였다.파리바게뜨의...
파리바게뜨, 더 진하고 부드러워진 프리미엄 커피 2019-04-17 17:28:30
브랜드로, 맛과 품질에서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식문화에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고 있다.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의 맛과 향을 한 단계 높인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caf adagio signature)’를 선보였다.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는...
나른함을 깨우는 한잔…커피와 사랑에 빠지다 2019-04-09 16:52:28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는 새로운 컵커피 제품 ‘아카페라 잇츠라떼’를 출시했다. 다크 캐러멜과 리치 연유 등 2종으로 브라질, 에디오피아, 콜롬비아의 원두를 블렌딩해 풍부하고 부드러운 커피향을 살렸다. 아카페라는 국내 페트 커피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코카콜라의 글로벌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화장품 1만여종 품은 신세계 쓱닷컴 뷰티 전문관 2019-04-01 17:40:05
키엘,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모레퍼시픽 등 100여 개 브랜드의 1만여 종 상품이 입점했다.쓱닷컴은 뷰티 전문관 개관을 기념해 15일까지 2주 동안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한다.4일 오전 9시까지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등 아모레퍼시픽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인다. 바나브 마사지기 등 뷰티 디바이스도 최대 30...
파리바게뜨, 달콤한 향에 긴 여운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2019-03-20 16:22:43
선도해온 대표 브랜드로 맛과 품질에서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식문화에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고 있다.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의 맛과 향을 한 단계 높인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caf adagio signature)’를 선보였다. 카페 아다지오는 ‘아주...
봄바람 맞아 유통가 할인붐 2019-03-06 17:23:18
해외 브랜드 선보여 패션업체, 봄 신상품 쏟아내고 식품업체는 새 먹거리 상품 잇단 출시 [ 김재후 기자 ] 겨울이 끝나고 나들이와 쇼핑의 계절인 봄이 왔다. 미세먼지 영향으로 나들이보다는 쇼핑과 외식 등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졌다. 주말 복합쇼핑몰은 북새통이다. 쇼핑에 앞서 유통업계가 진행하는 각종 할인 행사를...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22개월만에 5억캔 판매…1초에 8캔 팔린 셈 2019-03-06 15:08:19
하이트진로의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가 출시 1년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 5억 캔을 돌파했습니다. 이는 1초에 8캔씩 판매된 셈으로, 1년 만에 2억 캔 판매 때와 비교해도 30% 이상 빠른 속도입니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는 뛰어난 가성비와 100% 아로마 호프를 사용해 고유의 풍미와 맛이 뛰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