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젝시믹스, 건강한 행복의 가치를 알리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오픈클래스 ‘힐링 필라테스’ 성료 2023-07-04 11:49:01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고객참여형 이벤트 '힐링 필라테스' 오픈클래스를 성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7월 1일 젝시믹스 핏스토어 부산광복점에서 진행된 힐링 필라테스는 운동O2O플랫폼 ‘국민피티’ 앱을 통해...
강민준 브랜드엑스 대표, 임직원에 보유주식 69만주 쏜다 2023-07-03 18:38:12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최대주주인 강민준 대표가 개인 보유 주식 중 69만여 주를 우리사주조합에 증여했다고 3일 밝혔다. 강 대표가 임직원에게 증여한 주식 수는 69만3400주다. 이는 보유주식 1294만3904주 중 5.36%에 해당하는 물량이라고 브랜드엑스는 전했다. 강 대표의 보유주식 증여는 2019년부터 다섯번째다....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28일) 2023-06-28 15:47:08
│케어젠 │160,826.3 │6,585.0 │브랜드엑스│129,850.9 │236,339.0 │ │││ │코퍼레이션│ │ │ └────┴──────┴─────┴─────┴─────┴─────┘ 오후 3시30분 기준 (자료=KRX, 연합인포맥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윤성빈 티셔츠 잘 나가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5월 맨즈 냉감소재 상의 판매량 464.1%↑ 2023-06-28 11:02:04
기업(각자대표 강민준,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5월 한 달간 맨즈라인의 냉감소재 기능성(쿨링) 제품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28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5월 맨즈라인의 냉감소재 제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대비 116.3% 증가했다. 세부 카테고리별로 보면 숏슬리브를 포함한 상의는 464.1%, 쇼...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27일) 2023-06-27 15:45:19
│티에스이│185,126.9 │33,943.0 │브랜드엑스│177,436.5 │312,730.0 │ │││ │코퍼레이션│ │ │ ├────┼──────┼─────┼─────┼─────┼─────┤ │네패스아│183,462.8 │66,470.0 │비나텍│168,002.5 │25,112.0 │ │크 ││ │ │ │ │...
“글로벌로 뻗어가는 K-애슬레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세계와 경쟁하다’ 브랜드 캠페인 온에어 2023-06-22 18:26:29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TV CF '세계와 경쟁하다'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새로운 뮤즈 윤성빈이 젝시믹스를 입고 요가와 헬스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즐기는 글로벌 고객들의...
레깅스 일상화 이끈 젝시믹스…"中·아시아로 영토 넓힐 것" 2023-06-20 17:55:55
‘젝시믹스’를 판매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다. 2016년 출시된 젝시믹스는 기능성과 체형 보정 효과를 모두 극대화해 유명해졌다. 젝시믹스 론칭 때 디자인팀장을 맡았던 이수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각자대표(사진)가 “레깅스는 몸매가 너무 적나라하게 드러나 입기 민망하다”는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출근할 때도 레깅스 입어요"…젝시믹스 '매출 2000억' 비결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6-20 15:27:28
속 이러한 흐름은 운동복 브랜드 젝시믹스가 이끌었다는 평가다. 2016년 출시된 브랜드 젝시믹스는 ‘Y존 부각이 없는 레깅스’로 유명해졌다. 신체의 굴곡을 적나라하게 드러내며 기능성에 집중했던 기존 레깅스와 달리 기능성과 체형보정을 모두 챙긴 덕분이다. 이수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각자대표(사진)는 젝시믹스...
대만 향하는 K-레깅스...젝시믹스 "현지 매출 연 100억 목표" 2023-06-14 18:30:32
이후 중국법인을 설립해 상해매장을 오픈했다. 이어 대만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다는 구상이다. 우선 오는 7월 10일까지 대만 중부 최대 도시 타이중에 위치한 백화점 '탑 시티(Top City)' 내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후 순차적으로 타이베이, 타이중, 가오슝, 타이난, 신주 지역 등을 포함해 총 6곳...
“이번엔 대만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대만 진출 본격 드라이브 2023-06-14 17:41:45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대만은 일본에 비해 K-드라마와 K-팝 열풍으로 한국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애슬레저 시장의 전망도 밝은 편”이라며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jinho23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