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빛그린 광양매실, 산지 유통 확충·다양한 홍보…'명품 매실' 명성 2024-09-04 16:23:48
소비자에게 브랜드 신뢰와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광양시는 광양매실의 경쟁력을 높이고 명품 매실의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정지·전정 인력을 지원하고 동력전정가위를 보급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공동선별시설 등 산지 유통시설 확충도 지원한다. 매실 소비 확대와 안정적인 판로 확보를 위해서는 가공용...
中 알리 침공에…유통가, 물류센터 건립 러시 2024-09-03 17:29:42
대기업 브랜드 상품까지 물류센터에 쌓아 뒀다가 한국 소비자에게 배송하려는 목적이다. 오프라인 유통사들의 물류 투자도 줄을 잇고 있다. 편의점 CU 운영사인 BGF리테일은 이날 부산에서 신규 물류센터 기공식을 열었다. 홍석조 BGF 회장과 장남인 홍정국 부회장, 박형준 부산시장 등이 참석했다. BGF리테일은 2200억원을...
"단돈 175만원에 샤넬백 득템"…요즘 MZ들 난리났다는데 2024-09-01 14:43:05
이들 브랜드의 신제품을 구하는 게 하늘의 별따기 같다는 점이다. 에르메스는 고객에게 버킨백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기 전에 다른 상품을 구매하도록 요구함으로써 반독점법을 위반했다는 혐의로 캘리포니아에서 지난 3월 소송을 당했다. 샤넬도 가격 인상으로 명품족들의 비판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e커머스의 확산...
"한예슬을 여기서 볼 줄이야"…TV 틀었다가 깜짝 놀란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31 21:07:09
부진을 겪던 TV 홈쇼핑 업계가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라방) 사업에 힘을 주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직접 설명해서 판매한다'는 취지의 프로그램을 내세운 점이 눈에 띕니다. 단순히 연예인을 기용해 화제성을 키우려는 건 아니라고 합니다. 기존 판매 방식인 '상품 정보 및 가격 중심'이 아니라 고객들에게...
“국가별 선호제품 앞세워 글로벌 고객층 공략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5 SS 글로벌 수주회’ 성료 2024-08-30 09:35:07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25 SS 글로벌 수주회’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3회째를 맞는 이번 수주회는 지난 26일부터 30일까지 성동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일본, 중국, 대만 법인 주요...
K뷰티 '꾸안꾸' 메이크업, 베트남서도 통했다 2024-08-29 19:47:30
있어서 인기 있다"고 설명했다. 또 "한국 브랜드는 너무 비싼 프리미엄급이 아니고 비교적 대학생도 접근할 수 있는 가격대에 트렌디하다"면서 "베트남산 고가 제품보다 비싸지 않으면서도 품질은 더 나아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비율)가 괜찮고 합리적"이라고 평가했다. 그는 "나도 라이브커머스 생방송을 통해 스킨케어 ...
에이블리, 화장품 정기세일에 거래액 3.4배 증가…650만명 방문 2024-08-29 11:05:22
스타일커머스 에이블리는 지난 12∼20일 진행한 화장품 할인 행사인 '뷰티 그랜드 세일' 거래액이 전월 동기 대비 3.4배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기간 방문자 수는 65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 1월 뷰티 그랜드 세일 때보다 2배가량 늘어난 수치다. 에이블리는 분기마다 뷰티 그랜드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모델 호연, 한예슬 '오늘 뭐 입지?' 첫 방송부터 "MC 합격점" 2024-08-28 16:57:36
이목을 끌었다. 특히 호연은 과거 여성복 브랜드 H사의 디자이너로 근무했던 경험을 살려 착장의 텍스처와 소재 등을 자세히 설명해 주는 등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우며 MC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생방송 진행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댓글을 보며 MC 한예슬에게 궁금했던 점들을 놓치지 않고 질문으로 연결, 재치 있는 답변을...
당근, '2024 당근 레이스' 개최…팀스파르타,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 수상 [Geeks' Briefing] 2024-08-27 17:55:24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와 크리에이터·브랜드 매칭을 통한 콘텐츠 커머스 활성화 및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는 카페24와 샌드박스가 협력해 온라인 브랜드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연결하고, 이들이 카페24 '유튜브 쇼핑 전용 스토어' 기능을 활용해 커머스와 콘텐츠를 결합해...
크릿지, 한국명품감정원과 업무 협약 체결 2024-08-27 15:49:54
상황에서 커머스 기업은 윤리경영과 고객 중심 철학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크릿지는 앞으로도 일관성 있게 서비스 개발은 물론 사회 공헌까지 실천해 나갈 것이며, 그 과정에서 이번 한국명품감정원과의 협업은 구심점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크릿지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고객 중심 서비스를...